필요한 정보를 한 번에 찾자! 인벤 커뮤니티 통합검색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 인벤팀입니다.



인벤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굉장히 많은 게시판들이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메인에 노출되는 주요 기사, 소식들 외에 특정 내용이나 좀 더 세부적으로 원하는 정보를 찾아보기 위해서는 게시판별로 들어가서 검색을 해야 했는데요.

이런 불편함을 개선하고, 회원님들이 좀 더 쉽고 빠르게 양질의 정보들을 찾아보실 수 있도록 인벤에서는 '통합 검색'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 기능은 사이트 좌측 상단, 로그인 영역 하단에 있는 검색 바를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검색하려는 정보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이용 중인 커뮤니티 사이트 내에서 해당 키워드를 포함하고 있는 뉴스와 게시판의 게시글들을 모아서 볼 수 있으니 필요한 정보를 찾을 때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v70
Ruta
93%
 
경험치
133,447
베니
550
이니
94,949
  • 명성치870
  • 제니1331
  • 5
  • 9
  • 5
  • 2
  • 2
  • 5
  • 1
  • 5
  • 1
  • 2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041725      [잡담]  마누라가 고릴라면 [2] 디아블로m 11:55  25 12
    2041724      [잡담]  마누라가 홍진영이면,, [5] 뗀노헼빤자위 11:49  23 0
    2041723      [잡담]  마지막은 저녁은 공항에서 [1] 뗀노헼빤자위 11:45  11 0
    2041722      [잡담]  마누라가 홍진영이면,,  [2] Perfume 11:39  31 0
    2041721      [잡담]  항상 궁금했던건데  [2] Ghost 11:37  15 0
    2041720      [잡담]  좆쥐 트윈스 ㅋㅋㅋㅋ  [8] 몽9 11:27  31 0
    2041719      [잡담]  뽀로로시청듕  [4] Ghost 11:22  23 0
    2041718      [잡담]  봘콜림  [2] Ghost 10:50  25 0
    2041717      [잡담]  출근 대기듕  [2] 무득박휘 10:45  16 0
    2041716      [잡담]  아니 슈퍼 문을 왜 안여냐고  [3] 헤어져삼겹살 10:25  33 0
    2041715      [잡담]  아응 화장실 청소다했다      알콜이즈먼들 10:17  16 0
    2041714      [잡담]  야  [4] 마교황 10:15  34 0
    2041712      [잡담]  어제 먹다남은 취킨  [1] 딸기찌찌 10:01  34 0
    2041711      [잡담]  근데 지금 생각하면 어이없는게 [13] 알콜이즈먼들 09:54  61 0
    2041710      [잡담]  어제처먹은 술이,,  [1] 탱9탱9 09:50  18 0
    2041709      [잡담]  새벽의 소년  [1] 탱9탱9 09:48  21 0
    2041708      [잡담]  섹)아필라운(스 [1] Ghost 09:47  23 0
    2041707      [잡담]  앱힐님?       사실난눈팅듕 09:44  15 0
    2041706      [잡담]  똥싸러 가기도 빡시다 [1] 디아블로m 09:43  14 0
    2041705      [잡담]  원래 간병인이 요양보호사보다 [4] 알콜이즈먼들 09:35  28 0
    2041704      [잡담]  아필잌ㅋㅋㅋㅋㅋㅋㅋ       겨털파마 09:30  28 0
    2041703      [잡담]  아피리 실패      Ghost 09:28  14 0
    2041702      [잡담]  간병비 [8] 알콜이즈먼들 08:17  50 0
    2041701      [잡담]  출근이다 [6] 알콜이즈먼들 07:44  36 0
    2041700      [잡담]  아아.....  [3] 디아블로m 07:44  34 0
    2041699      [잡담]  어젯밤에...  [3] 와이비 07:43  51 0
    2041698      [잡담]  야짤라운림 어제 [2] 돌도루 07:26  27 0
    2041697      [잡담]  아침입니다 기상 [2] 철은서 07:03  14 0
    2041696      [잡담]  Bj하은      Gidtj 05:49  45 0
    2041695      [잡담]  야 [1] Lie 04:41  23 0
    2041694      [잡담]  내가 진짜 와  [1] 헤어져삼겹살 03:58  62 0
    2041693      [잡담]  퇴근여       무득박휘 02:42  34 0
    2041692      [잡담]  ㅠㅠ       디아블로m 02:03  53 0
    2041691      [잡담]  어맛,,ㅠ  [1] Perfume 01:45  38 0
    2041690      [잡담]  다 아는 사실이지만,,  [1] Perfume 01:28  51 0
    2041689      [잡담]  ㅋㅋㅋㅋ앱힐님ㅋㅋㅋㅋㅋㅋㅋ [2] 일반우의 01:11  33 0
    2041688      [잡담]  나이트가면 기분 좋아짐?  [2] Perfume 01:05  65 0
    2041687      [잡담]  전우 졷필이여      뗀노헼빤자위 01:02  23 0
    2041686      [잡담]  아피리 쎅쓰할 확률 [3] Ghost 00:58  55 0
    2041685      [잡담]  않이 ㅅㅂ 부킹 언제 오냐그여  [3] 아필라운 00:51  87 0
    2041684      [잡담]  아필님 안되먼 [1] Ghost 00:47  26 0
    2041682      [잡담]  시발년들 [2] 아필라운 00:43  63 0
    2041681      [잡담]  자빠져자라  [2] 탱9탱9 00:41  39 0
    2041680      [잡담]  않이 ㅅㅂ 나이트 [9] 아필라운 00:25  73 0
    2041679      [잡담]  저작권?      거미약투게더 00:20  16 0
    2041678      [잡담]  꺼------억  [2] 뗀노헼빤자위 23:57  61 0
    2041677      [잡담]  그분의 신작이 올라왔네요 [2] 체육 23:34  87 0
    2041676      [잡담]  아다친구 [6] 알콜이즈먼들 23:25  61 0
    2041675      [잡담]  이나영 훅갓네      Ghost 23:19  72 0
    2041674      [잡담]  아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Ghost 23:18  49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