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디아2를 아버지께 선물드렸지만 서버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고, 디아2를 어떻게든 접속할 방법이 없나 질문을 남긴 적이 있던 유저입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아버지께서 배틀넷 디아블로2를 생각보다 재밌게 플레이하고 계시네요. 
멀티가 잘 안되다보니, 싱글 모드를 플레이하고 계시는데 열심히 사냥하며 바바 26을 찍으셨더군요. 휠윈이 눈앞이라며 즐거워하고 계십니다. 그래도 멀티의 욕구가 계속 있으신지 틈틈이 멀티에 들어가 렙업을 시킵니다.


서론은 이쯤 하고, 본론을 말씀드리자면...
용병을 쓰고 있는데 용병에게 체력 물약을 먹일 방법을 찾을 수가 없어 고민입니다.

구글에 검색해보니 shift + 벨트 물약 버튼을 누르면 용병에게 물약을 먹일 수 있다는데, 아무리 해봐도 이게 적용이 안 됩니다.

패치 버전이 맞지 않은가 싶어 패치 버전을 확인해보니 1.14버전, 현존 가장 최근 버전이더군요.
또, shift의 옵션이 "멈추기"로 되어있길래 이 버튼을 없애고 shift + 벨트 물약을 누르면 되지 않을까 했는데 이 역시 안 됩니다.
마지막으로, 초상화에 물약을 드롭까지 해봤는데 물약을 먹지를 않습니다! 그냥 떨어뜨리더군요.

다른 디아2 글에선 용병에게 물약을 먹이며 보스를 잡을 때 몸빵시키는 등, 여러 플레이를 할 수 있던데 이게 안되다보니 아버지의 파밍이 좀 힘들어 보입니다. 이걸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 추가.
이전 글에서 여러가지 게임을 추천해주셨던데, 아무래도 디아2가 가장 맞는 것 같습니다.
로아, 패스 오브 액자일을 추천하고 함께 진행해보았는데, 너무 해야할 게 많다며 곤란해하시더라구요.

다른 게임 추천이나, 모드 등 방법을 찾아주셨던 모든 분께 감사 인사를 남깁니다.
다른 분의 의견을 너무 폄하하고 비하하진 말아주세요! 아버지도 디아2가 안되면 다른 게임 없는지 말씀하셨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