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플레이 하고 있는 세팅입니다.
단순히 7단 큐브달리기용으로만 사용하지 않아서 왈체 손목, 축재자 보석 등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설명 : 
속성피해는 독 피해를 사용하며, 극대화 확률은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강인함재사용 감소로 챙겨줍니다.
단수가 높아 몹이 잘안죽는다고 생각되시면 카나이함2를 사용하시면 됩니다.(맹독쑥이 있어야 약조가 발동됩니다.)
요르단 반지가 없다면, 왕실반지 + 늪지대바지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Q&A
1. 후오즈 허리띠를 착용하지 않나요?
└> 치킨의 딜은 근접해서 하기때문에 갇힌자의 보조옵만으로 제어방해효과는 발동이됩니다.

2. 메뚜기 떼 스킬은 없어도 되나요?
└> 메뚜기 떼 스킬을 사용하는 목적은 불붙은 메뚜기떼를 사용하여 조금이라도 높은 데미지를 주기 위해서 입니다만, 
  속성피해 43%이상 즉 속성피해를 3부위 이상 착용하신다면, 독피해가 더 강력해지게 되어 불붙은 메뚜기 룬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지게 됩니다.(메뚜기 떼 기본은 독 피해)

3. 고통받는 자의 파멸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었인가요?
└> 맹독쑥 지팡이 딜에도 발동이 되며, 치킨런으로 돌다보면 현자타임은 보스에게 오게 되서 사용합니다.
  잘 듣는 독의 보석의 경우는 다른 버프&디버프와 합연산으로 10%이지만, 고통받는 자의 파멸은 갇힌 자의 파멸 처럼  단독 연산으로 계산되기때문에 약 4중첩이상만되도 잘 듣는 독의 보석 이상의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4. 왕실 + 얀 씨 vs 왕실 + 늪지대 vs 요르단
└> 3가지 모두 사용해봤지만, 역시나 딜이 부족한구간은 정예 및 보스이기때문에 요르단의 효율이 제일 좋았습니다.

5. 위 세팅으로 어디까지 클리어 하였나요?
└> 일반균열은 1인기준으로 고행9단을 주로 돌고있으며, 대균열은 47단에서 10분정도 클리어를 한적이 있긴하지만,  잦은 사망과 몹이 한방에 안죽는 스트레스로 더이상 진행은 하고 있지않습니다. 일균 10단도 돌아보는데, 원소타임만    맞으면 정예몹 한방에 죽기도 합니다.
   고대템 둘둘하면 1인기준으로 고행10단도 무난하게 돌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스샷추가 대균45단 클리어타임(평균 약5분4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