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속으로 인한 프레임상승이 고통받는자파멸덕에 제곱으로 곱해져서 엄청 좋은데요.
그러니깐 1프레임 상승하면 20% 공격력 업이 아니라 44% 공격력 수준으로 업 됩니다.

이때 극확 날리는건 조심하셔야 합니다.
극피가 500일때 극확변화값은
극확 공격력
        증가
30% 2.50
36% 2.80  1.12  << 극대화 확률이 30% 에서 36% 으로 6%증가 했을때 곱해지는 공격력 1.12 즉 12%
42% 3.10  1.11
48% 3.40  1.10
54% 3.70  1.09
60% 4.00  1.08
66% 4.30  1.08
72% 4.60  1.07
78% 4.90  1.07
84% 5.20  1.06
90% 5.50  1.06
96% 5.80  1.05
100% 6.00  1.03

결국 앵간하면 극확 6%는 공격력 10%에 해당됩니다. 건들거면 다른거 건듭시다.
(만약 극피가 더 높아지면 극확으로 인해 증가하는 공격력은 소소하게 더 높아집니다~)

추가로 극피는 아래 처럼 대충 6%~7% 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건 좀 할만 합니다.
 500->550% 550->600% 600->650% 650->700%
48%     1.07      1.07      1.06      1.06
54%     1.07      1.07      1.06      1.06
60%     1.08      1.07      1.07      1.06

공속으로 트레이드는 보통 무기 2개와 방어구에서 3개 정도 있텐데요.
1.06 짜리 옵션을 5개 날리면 1.06 ^ 5 = 1.40 즉 40%의 공격력 상승을 날린거라 프레임 상승으로 얻는 공격력 이득과 별차이 없게 됩니다.

보시다 시피 극피를 날리면 최소한 밥값 정도는 하구요 ....
힘650은 왠만하면 이득입니다 맘껏날리세요.
(힘1000은 힘이 20000->21000일때 5% 상승으로 적당히 고려해서 날리시구요.)
피해10%는 5% 상승이니 무조건 밥값은 합니다.
광피는 미지수긴하나 실제 해보면 ms 단위로 뻥뻥터지는 옵션이 아니라서 여전히 만만해 보이는 옵션이라 생각듭니다.

괜찮은 옵션으로 힘650 -> 피해10% -> 광피-> 극피 순으로 트레이드 하시면 되겠네요.

결론은 어찌됐건 극확은 건들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