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자료에서 댓글로 지적을 받고 수정된 자료입니다. #

# 개요

넵 중복자료 맞습니다.

아시는 분은 다 아시는 내용이죠. 밑에 글에서 생구획반 이야기도 나오고, 자주 죽는다라는 초보법사님들의 경험담도
많이 보았습니다.

기본적인거죠. 마인에서 인간폼으로 돌아올때 안전한 곳으로 이동해주지 않아서, 혹은 카리니의 후광효과를 받지 못해서 대부분이 잘 죽기때문입니다. 안전한 곳으로 이동해야하는데 거리 개념이 없으니까 애매할겁니다.

고수들의 영상플레이를 그대로 따라하시면 안되는게 그분들하고는 템이나 정랩이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안전하게 하셔야 해요.

그래서 영상을 제작해봤습니다.


# 참고영상




# 최종정리(영상 3분25초정도에도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신트리스트럼의 웨이에서 카달라와 일직선을 그었을때 원과 마주치는 지점이 10미터이고, 카달라와 중간점이 20미터입니다. 그리고 카달라는 미터 지점에 있습니다.




찬토비르의 경우 최고의 딜은 15미터이내에서 발동되고, 30미터 이내 범위까지 발동됩니다. 그리고 카리니 반지의 효과를 위해서는 15미터 밖에 또 다른 적이 또 있는게 가장 유리하겠군요.

그러니까 적은 1:1로 싸우는 것보다 여러 마리 몰아서 잡아야 생존에 가장 좋겠군요.

만일 적이 적은 경우(특히 대균열 보스전)에는 왔다 갔다 하면서 카리니 반지의 효과를 얻어야 하는 플레이가 필요한거죠.


생구범위도 확인해볼까요?

네팔렘의 무릎까지가 2미터, 허리까지가 4미터, 키는 약 8 미터입니다.(7미터 댓글이 있는데 편의상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