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hieRich(블리자드 포럼 공식 매니저 중 한명임)

안녕하세요. 우리는 오늘 이루어진 핫픽스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최초 픽스는 분신들이 불새 2세트 효과를 받는 것에 대한 것이였죠. 이것은 (불새법사의 렉에 대한) 의도하지 않은 결과에 대한 에러값을 없애기 위함이였습니다.
패치를 검토 중에, 우리는 불새 법사들에 대한 시즌중에 너프가 이루어졌다는 실수가 함께 이루어졌음을 깨달았습니다.
최근의 패치들을 통해, 우리 개발팀은 (불새 법사의 렉에 대한) 의도하지 않은 결과에 대한 수정을 하였고, 분신들이 불새 2세트 효과를 받았던 너프를 다시 되돌리기로 하였습니다. 이것으로 불새 법사는 예전 상태로 복원될것이며, 동시에 플레이어 분들께서 보시는 렉들에 대해서는 희망적으로 개선하면서 말이죠.
우리는 이번 사항에 대해 플레이어 분들의 인내와 피드백에 대해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답글1. 느려터진뇌(님께서 작성하셨습니다.)

패치 해줘서 고마워. 난 니들이 우리한테 관심을 두고 있다는 것에 기뻐, 쉽지는 않았겠지. 그리고 역시 이 게임을 몇년동안이나 유지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도 감사를 표하고 싶어.

# 역시 저번 패치는 불새 렉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나온 해결책이네요. 그리고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렉도 줄인것 같다고 합니다. 블리자드 포럼 읽다보면 예전에 디아블로2 에서 아리앗 서밋 맨날 읽던 추억이 납니다. 제 영어 실력이 거기서 시작되었죠.

매니저님께선 인내라는 표현을 쓰셨는데, 북미 유저들이 얼마나 난리 쳤는지 생각하면 참 고상하신 분 같습니다. 제가 느끼기론 단어의 표현들이 절제되어 있고 낮은 목소리로 요점만 읊조리듯 간결합니다.
이 분 배우신 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