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이니 세트니 전설이니 이리저리 옵션이 떠돌길래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오류가 있다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어만 나온 스킬이나 이름은 영어를 우선적으로 적은 뒤 예상하는 한글명을 /뒤에 붙입니다.

스킬-세트-전설 고유 옵션-기존 전설 (일반)옵션 변경점
순서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내용을 바탕으로 다시 정리했습니다.
저는 2.4 PTR까지 시도하기엔 시간이 약간 빠듯해서,
2.4 PTR에서 악사 하시는 분들은 악게에 정보 지속적으로 올려주시면 모아서 정리하겠습니다.

+PTR정보 일부 반영했습니다.
전설 장비 이름 나온걸 수정했으며
세트 효과들을 확인하고
PTR 패치노트에 따라 %옵션을 예상에서 확정값으로 넣었습니다.

별로 한일이 없는데 인증글이 되어있네요.
이후 글에서 반영되었던 변경점들을 다시 추가해서 넣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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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지속효과

사냥꾼의 전율
:증오소모기에 적중한 적이 2초간 80% 감소

전술적 우위
:도약, 연막, 어둠의 힘, 회피사격의 회피시 2초간 이동속도 60% 증가

마비 덫
:칼날부채, 쐐기 덫, 쇠못 덫, 수류탄, 자동쇠뇌에
적중당하거나, 이동속도가 감소하거나, 오한이 서린 적의 공격력이 5초간 25% 감소


-기술

난사
난사의 공격속도가 더이상 증가된 공격속도에 영향을 받지 않음
대신, 공격속도의 증가에 따라 데미지나 자원소모 감소에 영향을 줄 것

다발사격-Wind Chill/서리 바람(폭발사격 대체 룬)
적중한 적이 3초간 오한이 서리며 극대화 확률이 10% 증가함 
(사용시 폭발을 일으켜 15M 내의 적에게 무기공격력의 200%만큼의 냉기피해를 입히던 것에서 수정)

다발사격-진압사격
적중시 4마리의 적을 밀침
(2->4)

회전표창-표창구름
지속시간이 10분으로 증가, 쿨타임 10초
(2분->10분)

자동쇠뇌-꿰뚫는 화살
툴팁 설명을 원만하게 수정, 효과에 변화없음

자동쇠뇌-보호쇠뇌
보호쇠뇌가 보호막을 펼쳐 그 안에 있는 아군이 받는 피해가 25%감소
(15%->25%)

연막-특별조제법
절제 소모량이 8로 감소
(10->8)

-어둠의 힘
5초간 적중시 생명력이 26821+(적 처치 생명력의 25%) 만큼 증가
(16093->26821, 적처생% 옵션 추가)

어둠의 힘-어둠의 샘
절제 소모량이 8로 감소
(10->8)

어둠의 힘-핏빛 달
적중시 생명력을 두배로 증가함
(적중시 생명력을 16093에서 32185로 증가하던 옵션에서 변경)

동료-멧돼지 동료
멧돼지 동료가 초당 생명력을 10728만큼 증가
(5364->10728)

복수
복수가 지속되는 동안 공격력 40%증가

복수-어둠속에서
유도탄 대신 나오는 동료가 적을 3초간 빙결
(2초->3초)

복수-앙심
복수가 마음 속에 가득 차게 되어 지속시간동안 받는 피해가 50% 감소
(근처 적에게 매초 무기공격력의 325%만큼의 번개피해를 주던 옵션에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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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트


-부정셋
2셋: 증오생성시 절제도 1 생성(변화없음 예상)
4셋: 10M내에 적이 없으면 공격력이 40%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40%감소 (20%->40%)
6셋: 현재 절제 1당 15%만큼 증오생성기, 다발사격, 복수의 데미지 증가

-나탈셋
2셋: 자원소모, 자원생성기 적중당 복수의 비 쿨타임 4초씩 감소 (2초->4초)
4셋: 복수의 비 피해 100%증가(변화없음 예상)
6셋: 복수의 비 시전 후 6초간 공격력이 400%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50%감소 (5초->6초, 30%->50%)

-습격셋
2셋: 동료의 모든 룬 활성화(변화없음)
4셋: 자동쇠뇌가 200%증가된 공격을 하고
캐릭터가 사용하는 원소화살, 회전표창, 투검, 다발사격, 확산탄을 따라서 사용함. 
6셋: 활성화된 자동쇠뇌당 주기술, 원소화살, 회전표창, 투검, 다발사격, 확산탄 그리고 복수가 400%증가된 공격을 함.
(100%->400%)

-어둠셋(리뉴얼)
2셋: 근접무기를 착용시 모든 공격력이 1000%증가
4셋: 어둠의 룬이 모든 룬 효과를 발동하고, 발동시 영구히 지속됨.
6셋: 투검이 첫 적중상대에게 무기공격력의 40000%의 추가피해를 입힘



-다네타셋
도약이 절제 대신 증오 8 소모
+도약의 피해가 800%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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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 고유 옵션

채널링 공격용 공용 어깨(Mantle of Channeling/채널링의 어깨)
:채널링 공격시 공격력 25%증가, 피해 25%감소
(악사는 난사와 연발사격이 해당)

칼날부채용 단검(Lord Greenstone's Fan/그린스톤 경의 부채)
:매초마다 칼날부채의 공격력이 250~300% 증가, 최대 30스택까지 중첩

투검 단검(Karlei's Point/카를레이의 주장)
:투검이 적중된 대상에게 투검 사용시 증오 15~20 회복

회전표창용 도검(Sword of Ill Will/ 앙심의 칼)
:현재 증오당 회전표창의 데미지 1~1.4%증가

피해감소 반지(Elusive Ring/종잡을 수 없는 반지)
:연막, 어둠의힘, 도약을 사용시 8초간 받는 피해 50~60%감소

동료 뎀감 벨트(Zoey's Secret/조이의 비밀)
:활성화된 동료 하나당 받는 피해 6~7% 감소

도약 공짜 벨트(Chain of shadows/어둠의 굴레)
:투검을 시전 후 2초간 자원소모 없이 도약 사용 가능

복수쿨감 손쇠뇌(Dawn/새벽)
:복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5~60%줄임

연발사격용 화살통(Sin Seekers/죄악의 추적자)
:집중 중에는 연발사격이 증오를 소모하지 않음

확산탄용 양손쇠뇌(Manticore/만티코어)
:확산탄의 증오소모가 30~40% 감소

복수 룬 투구(Visage of Gunes/귀네스의 얼굴)
:복수 - 앙심 룬 발동(받는 피해 50% 감소)

어둠의 힘 연계 손쇠뇌(Lianna's Wings/리아나의 날개)
:어둠의 힘 시전시 연막 발동, 대신 어둠의 힘이 2.5초의 쿨타임을 가짐

공격시 쉴드쌓는 손쇠뇌(Fortress Ballista/요새 노포)
:공격할 때 마다 최대 체력의 4~5% 만큼의 보호막을 쌓음. 총 10회 중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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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전설 일반 옵션 변경점

포격수의 배낭
:자동쇠뇌 스킬피해 75~100%옵션이 붙어서 나옴

망자의 유산
:다발사격 스킬피해 75~100%옵션이 붙어서 나옴

크마르 난사포
:난사 스킬피해 75~100%옵션이 붙어서 나옴

발라의 유증
:난사 스킬피해 75~100%옵션이 붙어서 나옴

만티코어
:확산탄 스킬피해 75%~100%옵션이 붙어서 나옴

죄악의 추적자
:연발사격 스킬피해 45~60%옵션이 붙어서 나옴

지옥포
:주 속성(민첩)이 붙어서 나오는게 보장됨

우자니 공습포
:주 속성(민첩)이 붙어서 나오는게 보장됨

지옥포와 우자니 공습포에서 주속성이 나온다는게 민첩이 꼭 붙어서 나온다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ktownbomb님 좋은 해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