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에 이어서 몇자 글적글적 글을 적어봅니다 긁적-_-ㅋ

기갱용은 저희가 알아보았으니, 그럼 일균 저단 큐브런은 어케 할까료 ㅋ

결론을 말씀드리기 앞서서, 만곡궁과 시리의 아홉번째 마누라만 달려있으면 걍 다 돌아집니다.
그만큼 공포세트가 주는 버프효과가 강력한거죠
그러다보니, 힘은 넘치는데,. 빨리빨리 돌거싶자나요
그래서 그 효율성을 극대화 하는게 만곡궁의 역할입니다.

만곡이 ㅇㅒ기하기 그 전에 시리의 아홉번째 마누라는 말그대로 주기술의 위력을 6배 뻥튀기를 해줘서 차는거고 그럼 가지고 있으면 일단 쎄지는건 맞습니다. 더 좋은거 스탯을 가지고싶다 ? 극확과 굶활 15% 가까운거만 있으면 되요. 즉 위의 두가지가 필수라고 보면 되겠네요.
그다음에 좀더 쎄지고 싶다, 나름 대균 중단(?)을 돌고 싶다 하면 광피 / 정예 피해 챙기시고, 앞서 말씀드린 재감이 부족하다 하면 재감을 우선적으로 챙기시구요.

만곡이..
1. 무공 높으거
2. 피해 (고정으로 달립니다)
3. 재감
4.  광피 / 민첩 / 자감

파밍의 효율성을 증가하기 위해선 결국 적당한 딜과 빠른 이속이 요구됩니다. 일단 딜은 근데 공포만 차도 쎄니깐 ㅋ 이제 이속을 신경 써야겠죠. 이속은 뭐가 담당할까요. 정봇자 / 신발의 이속 스탯이 일단 있겠지만, 결국 스킬을 통한 이속 (연막) 뻥튀기가 핵심이죠. 스킬을 자주 쓰고싶다는건 쿨감을 챙겨서 재감을 줄이는 방법도 있지만, 스킬을 사용함으로써 소비되는 자원을 최소한 하여 절제 앵꼬 없이 계속 쓸수 있는게 중요하겠지요.
그래서 만곡궁의 자감 40%~50% 이 달달 한겁니다.
근데 워낙 스탯자체가 크게 붙기때문에 40이 달려도 그냥 쓰세요  위에 우선순위만 대충 만족시킨다면..
거기다가 우리는 해적왕 크림슨 선장이지나요! 그럼 자감이랑 재감도 충분하겠구요.
그래서 만곡을 쓰는겁니다. 연막도 절제가 안모자르다고 하면 전투준비 기술 대신 늑대나 담비나 곰탱이나 뱀이나 친구들 부르는 스킬 (이름이..) 대신 넣어도 더 좋겠지요

물론 이속이 전부는 아니겠지만, 여러모로 자원관리의 효율성때문에 만곡을 쓰는겁니다.

따라서 만곡은 그냥 저냥 좋은 템이기에, 사람마다 마부의 우선순위가 달라지는 것이고, 각자의 의견들이 다른거에요.

*광피는 말그대로 고단에 갈수록 극대화를 보이는 옵션인데, 저단에서는 그 효율을 보기 어렵죠. 걍 스치면 RIP 하니깐, 근데 챙겨도 뭐 나쁜건 아니에요 (솔플 기준)

일단 이 정도로 글을 마치고,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