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LX ★ 친목 클랜에서 가족 모셔요


         ●길드소개●       
                                  


             ※※※필히 꼭 한번씩 읽어 봐주세요※※

    하루에 많게는 수십명의 같은 내용을 또 물어 보셔서      

         저도 하루 스트레스를 디아로 푸는 입장으로  

                하나하나 같은 대답하기엔 힘드네요...ㅠ

        잠깐이나마 빨간줄이라도 확인 부탁드려요 !!!


    스탠 & 시즌 클랜이며 대균파티 보다 친목와 매너를
 중요시 하는 길드 입니다 고단대균 파티를 

원하시는분은 다른길드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정팟 찾으실꺼면 오시지 마세요!!자유롭게 하고 싶은거 키우시면서 즐기는 친목 클랜 입니다!!(정팟찾아 일부 유저분들 하고만 파티 할려는 분들은 제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친목을 주로 하는 클랜이므로 파티도 차균이나 대균 큐브런등 길드원끼리 함께 즐기기위해 파티를 만들어서 하고 자유롭게 즐기고 있습니다.. 제발 오셔서 물흐리지 말아주세요..부탁드립니다!

클랜파티에서 정복자렙이나 템&컨트롤 탓하실분도 패스!!
함께 웃고 즐기는 친목클랜 원하시는분 환영합니다!!

 

           

                    


                 

                               ★길드 가입 조건★





① 성인유저분!! 20세 이상 성인유저분 대환영!

신규유저 & 복귀 유저분도 환영합니다!!!(모르는거 물어보고 알아가면서 함께 즐겼으면 합니다!!)

 


② 음성채팅&단톡 :(편하실때 오시는 거라 방에 사람없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ㅎ;;)마이크가 없으시거나 말하는거 부끄러우시면 듣는 것만 하셔도 됩니다~^_^;

단톡은 일상 대화조금씩 해서무음으로 해놓으시면

일에 크게 지장 가시진 않을꺼예요 ^^

단톡 & 음성채팅은 활성화하여 친목을 도모할려는 이유로 할려는거지 강압적이나 필수적이 아니니 부담 가지지 않으셔두 됩니다!!(파티하실땐 될수 있음 듣는거라도 해주시는게 좋아요^^)


  ③ 매너:O 친목 & 매너를 중심으로 만든 길드 성인 입니다 기본적인 매너는 꼭 지켜주세요(욕설,비방,팀나누기 등등 제제사유가 됩니다) 정렙이나 템을 보기 보단 함께 하는걸 의를 두시는분이셨으면 좋겠네요!! 바쁜 일과를 끝내고 즐길려고 게임접속 했는데 다른 분들에 비해 뒤쳐지는 정렙이나 템때문에 쏠플하는 분이 없었으면 합니다!!!



 ④ 접속률:한달이상 미접속시 제제 조치 합니다 시즌초반에 열렙하시고 뒤에 접속률이 저조한 이유도 있고 직장인은 뜻하지 않은 이유로 접속을 못할수도 있기에 한달로으로 하였습니다 한번씩 접속 해주셔서 인사 정돈 해주실수 있잖아요!!



  인사성:O (접속시 나 게임종료시 그리고 게임중이면서 길드원과 인사없으신분들 제제 조치 합니다!!자기 필요 할때만 찾는 그런분은 저희길드와는 맞지않습니다!!!제발 인사도 없이 혼자 조용히 혼자 겜하실분들은 그냥 오지마세요!!!괜히 오토 오해 받으셔서 제제 받으실수도 있고 길드원과 인사는 매너가 아닌 필수입니다!)  



  정복자 레벨 X(오토유저 절대X) : 정복자 레벨은 없지만 버스신청은 길드 가입후 7일 이후부터 가능 합니다!!(신규분들 도와드리면 나가시고 도와드림 나가가셔서...너무 허탈해요!!ㅜㅜ 버스광고 하시고 답 없으면 탈하는 어이없는 분들 많은데 길드창에 버스기사모집 하실분은 오지마세요!!)그리고 오토분들 오셔서 이것저것 핑계대면서 레벨 높다는등 이야기 하시는데 티나요...오지마세요 ㅠㅠ(헬퍼 및 자동클릭 이외 자동사냥유저 분들 제제합니다! 바쁜 시간내셔서 모르는거 물어보시며 열심히 하시는분들 허탈해져요ㅜㅜ)



  ⑦ 되도록 클랜팟을 즐기며 함께 하실분!!(무조건 적으로클랜팟위주 라는건 없습니다! 다만 가급적 차균이나 대균 같은 경우 길드창에 글한번 올려 보시고 함께할 인원이 계시면 함께 했으면 하는겁니다 쏠플이 필요하거나 혼자 노시고 싶은때나 쏠플해야 하는 상황이면 혼자 노셔도 상관없어요~^^게임 하면서 심심하지 않기 위한길드입니다!! 자유롭게 하셔요 ^^)

 

 

  ⑧ 철새분 절대 네버 무조건 사절!!!!!!!!(쏠플 하는분도 계시고 시간이 안맞다 보면 혼자 게임 할때도 많을겁니다..그러한 이유로 여기저기 옮겨다니는 분들 절대 사절합니다!!)


 

※위에 해당 되시는 쏠플로 지치신 유저분 환영 합니다 ^^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가입문의 : 보스#31932 

PS.접속은 오후8시쯤 이라 친추해주시면 접속후 바로 귓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