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즌은 제련정말 안하려고했는데.. 역시나 ㅠㅠ
잊영버스 돌다가 좀더 빨리 돌아보려고 이것저것 세팅해보다가 결론 내려봤어요.
새벽고정 불지옥 집자만쓰다가 세팅바꾸고 잊영버스 운전해보니 체감될정도로 편하고 빠르더군요.

<세팅>
시전스킬   : 동료(늑대) / 복수(분기충전) / 전투준비(격려) / 연막(소멸가루) / 다발(무기고) / 도약(잉걸불)
패시브스킬 : 피의복수 / 사냥의전율 / 전술적우위 / 탄도학 
카나이 : 인검 / 황도궁 / 잉걸불
아이템 : 모험가 / 원소회동 / 천벌 / 한밤 / 부정셋(획반중요) / 만곡 / 망유

일반적인 부정에서 새벽을 인검으로 바꾼후, 황도궁만추가됬고, 스킬도 쓰지도않는 회피대신 연막추가했습니다.
제 스펙은 마을dp 250만에 획반이 높습니다. 획반이 높아야 구슬을 편하게 먹어 시간단축되니 참고해주세요.

(어느정도 녹는 단수여야 효율을 보입니다. 
몹이 녹아야 생구가 빨리 생성되서 피의복수로인한 절제,증오수급.
정예가 빨리죽어야 인검으로 인한 빠른 쿨감.)

<장점 - 인검+황도궁으로 무한복수말고도 타스킬을 자주쓸수있다.>
1.새벽세팅과 달리 동료(늑대) - 공격력버프15%가 상시유지되며,
2.인검,황도궁으로인한 전투준비(격려)를 자주쓸수 있어 도약을 절제부담없이 자주 쓰며,
3.연막(소멸가루) 쿨타임6초스킬을 무한으로 씁니다.(항시 무적은아닙니다. 글쿨이 존재하여 조금씩 비는타임있음.)

<헬퍼>
1234(동료,복수,전투준비,연막) 헬퍼 모두 50ms~99ms정도로 세팅
(저는 동료66, 복수99, 전투준비77, 연막88로 하는데 모두 동일수치로하면 먼가 씹힐수도있을것 같아서.. 어차피 100ms도 안되면 끊김없이 무한으로 눌러준다는 느낌입니다. 60이하는 너무 빠른연타라 렉유발가능성도있기에 66이상으로)


인검 황도궁이라 연막도 꽤 유지가 잘되서 생존에도 도움되네요. ㅎㅎ 
운영법 참고하시라고 
65단버스돌면서 찍은영상 몇개 올려봅니다. 잘된것만 뽑은게 아니라 그냥 평균입니다. 
맵빨 운운하시는분도 있는데 맵이동을 워낙빠르게해서 신단은 항상 먹게 되더군요. 
정예가 별로없고 안좋은 맵이 나와도 맵이동을 빠르게하므로 이것도 역시 별로 상관없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