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강령술사 해골 마법학자이며 난이도는 중간입니다.

악몽시즌적용이 아닌 이번 삼위일체적용이며, 도움 될만한 템은 [순환의 낫, 사신의 손목 싸개, 장송곡 판금 갑옷, 성자 아츄의 전투장갑, 원소 회동 반지, 나이루지의 순환 반지, 귀신 들린 환영 목걸이] 이며, 카나이 세팅은 레일레나의 어둠고리, 태스커와 테오, 크리스빈의 선고 입니다.

진행방식은 생존을 절대 우선시 하며, 차분히 진행하시면서 모든 보이는 몹을 죽이면서 진행하면 되며, 좌클릭 뼈 갑옷을 10중첩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1번 피의 질주로 이동하거나 널뛰기를 하시면 되며, 3번>2번>정수가 만땅 된후에 우클릭 이순서로 해골 마법학자 소환으로 몹을 잡으시면 됩니다.

망자의 땅과 복제물이 쿨이 돌아올때까지는 최대한 몹들과 사정거리를 안정권이신 상태에서, 마법학자를 소환하면서 잡으시면 됩니다. 

1층은 1시 방향으로 올라가다 중간 4시로 꺽엇다가 다시 1시 방향으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2층은 1시 방향으로 쭈욱 이동하시면 되며, 중간에 이동 수정탑이 있는데 컨트롤이 되시는분은 드셔도 되며, 근접케릭이 아닌 안정적인 생존을 생각하신다면 안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3층은 11시 방향으로 이동하시면 되며, 최종 보스가 떳을때 최대한 보스와 붙지않은상태에서 해골 마법학자로 잡으시면 클리어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