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시즌 하코  규탄  내  무기고를  소개합니다.

세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초보분만 참고 하세요.

지속스킬에 불사를 빼고 율법의 파급력이나 신성한 대의를 넣어시면 비하코에서도 쓸만하실겁니다.

재감은 무한변신 56.01을 최소한 넘기세요.

헬퍼는 군마키를 특수멈춤키에 넣어두셔야 군마질주중에 스킬이 눌러져서 말에서 내리는 일이 없습니다.


1.현인일균세팅- 죽숨을 줍고, 대균강화를 위한 골드를 줍고, 대균석을 줍는 3가지 목적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한 세팅입니다.  축재자+금박허리띠로 일균에서는 융해 폭발을 무시하고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정렙이 오르고  공방이 증가함에 따라서  반지는 집중자제에서  원소+탐욕의가락지(3막큐브템)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좀  귀찮은 일이지만,  이번 패치로 변경된 케인세트를 머리와 신발을 만들어서  인벤에 넣고 다니다가

보스가 나올때 바꾸어서 대균석을 최대 한번에 8개까지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2.대균저단80-90단  3분내외

아크칸의 증보를 착용하고 멈출수 없는 힘을 사용하게 되면 조롱이라는 진노 수급 스킬이 없어도 크림슨 자감으로 인하여 진노가 모자라지 않습니다. 조롱이 빠진 자리는 철갑피부-신속으로 환영장화 효과를 대신합니다.

초당진노생성옵션이 달린 아크칸의 증보가 있다면  율법을 천사의 날개로 바꾸고 철갑피부를 조롱으로 바꾸셔도  됩니다



3.대균고단규탄- 이건 순위표를 눌러보시면 대세세팅이 어떤가 아실수 있으니 설명을 생략합니다.



4.큐브런

큐브런은 이속과 딜의 조화를 마추셔야 됩니다. 이속을 너무 올린다고 딜이 죽어버리면 안됩니다.

하코가 아닌분은 지속스킬 불사 대신에 전투사령관을 넣어서 군마질주 쿨타임을 줄여서 빠르게 이동하세요.

카나이에 숭배의 장갑(신단10분지속)  대신에  딜이 모자라면 얀씨바지를 하셔도 되고,  큐브돌다 무지개방이 열리면 망가진 왕관을 넣고 다이아보석을 더 많이 확보해도 됩니다.

지속스킬 율법의 파급력, 머리에 레오릭 왕관 착용으로 방패1부위 재감 못챙기더라도 천사의날개는 거의 무한입니다.


5.보물방-수수께끼반지용

하드코어를 하다보면 렉사나 팅사로 새로이 캐릭을 키우거나,  칼데산의 절망을 대충 100단쯤 여기저기 바르고 여러캐릭을 키우는 경우 보석이 모자라게 됩니다.  그럴때를  대비해서  금화와 일반보석은 많이 쟁여두는게 좋습니다.

주옵션을 먼저 충족하고 나면,  보조옵션에 금화% 높은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