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시즌부터 많이 사용되어 온 크림슨용기하분성전사(멧칼+분노의 방패)의 헬퍼 세팅입니다.

오로지 마우스만을 사용하기 위해 고안한 세팅이지만은 안타깝게도 올려드리는 세팅이 그러지는 않네요.

그래도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같이 공유하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헬퍼는 "d3assist" 프로그램을 사용했습니다. 키 홀딩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메리트가 있죠(황야야만, 공포악사 등).

아래 사진에서 "W"키는 강제정지, "E"키는 강제이동으로 사전에 디아블로3 키설정에서 세팅해 두었습니다.

사용법은 차원 균열 또는 대균열에 입장한 뒤에 프로그램 on 이후에(`키 누른 뒤에),

천상의 주먹을 시전하고 싶으시면 마우스 좌클릭을 누르고 홀딩, 하늘의 분노를 시전하고 싶으시면 마우스 우클릭을 누르고 홀딩

바닥에 떨어진 템을 줍거나 다음 층으로 이동하실 때는 템 또는 포탈에 커서를 대고 space 키를 누르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용기하분 세팅이 대균열 고단을 위한 세팅임을 감안하면 층 이동이나 균열 수호자 처치 이후 템을 주우실 때만 space 키를 누르시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오로지 마우스로만 컨트롤이 가능하실 겁니다.

[그림에서 잘려있는 "E"키의 일시정지키는 [SPACE]|[mbLeft]|[mbRight](<-스페이스 또는 좌클릭 또는 우클릭) 입니다.]

끝으로 올려드리는 헬퍼 세팅 참고하셔서 게임을 더 쾌적하게 즐기시고, 만약 더 좋은 세팅이 떠오르신다면 같이 공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