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칸포격(선동자+크림슨+아크칸)포격

오크칸포격(오길드+크림슨+아크칸)포격의   공통점과 차이점은?


공통점은  둘다  원소회동 물리타이밍에  지속스킬 전투사령관 지정과 함께 재감 60%를 마추어서 폭딜을 넣는다는 것은 같습니다.


차이점은 데미지는 선크칸포격이 5단정도 상위이고, 선크칸은 선동자 2세트의 스택을 쌓아야 되서 징벌로 적을 때리거나, 맞아서 스택을 쌓아야 되서 몸이 아프거나 운용이 까다롭습니다.

오크칸포격의 경우  예전 악몽포격시절과 같이 말달리면서  원소회동물리타이밍에 포격을 눌러주면 되고, 적을 때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몸이 덜아프고 운용이 선크칸보다는 쉽습니다.



선크칸포격 아이템 및 카나이함


비하코 유저라면,  지속스킬 위치사수와 함께 화합의 반지 자리에 정의의 등불을 착용함으로써,  방막을 올려서 선동자 스택을 쌓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격적으로 운용한다면  율법 멈출수 없는힘을  조롱-때려보시지룬을 사용해서,  방막을 올려서 정의의 등불 뎀감을 더 확보하는 것과 동시에 적을 도발해서 선동자 스택을 좀더 높게 가져갈수도 있습니다.





선크칸포격 스킬세팅

필자가 하드코어라서   불사가 지속스킬에 있는데,  비하코 유저라면 불사 대신에 위치사수가 맞습니다.


오크칸포격  아이템 및 카나이함


오크칸포격  스킬세팅

오크칸 포격은 적을 때릴 필요가 없이  원소회동  번개까지 몹을 몰다가  번개 10시즘에 포격만 날리면 되서

선크칸포격의 징벌 스킬 자리에  광피를 챙겼다면 규탄-진공룬을,  광피를 못챙겼다면  눈부신방패-신의뜻 룬을 추천


하드코어라서 지속스킬에 불사가 있는데, 비하코라면  불사 자리에 율법의 파급력을 넣어서  크림슨 3세트효과로 데미지 감소 시간을 늘리는거나, 호화찬란을 넣어서  힘을 올려서 공방을 증가시키는 걸 추천



자세한 아이템 옵션이 알고 싶은 분은  순위표에서 아크칸 세트 부분을 검색하시면 나올겁니다.

세트없이 하는 꿈유포격도 있지만, 그건 아직 필자가 세팅을 마추지 못한 관계로 다음으로 미루겠습니다.


정렙 1000정도에 보야스키100등급 정도 되면  109단 4-5분대 정도 되는게  선크칸 포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