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 당첨되지 않은 뇌내 세팅 유저분들을 위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최신 PTR 패치(v2.6.0.45897)까지 반영한 스킬 및 아이템 옵션입니다.

스킬에는 관련 아이템을 덧붙였습니다.

공홈 및 영문 공홈 패치노트를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 기술

 

뼈 쐐기


기본 기술 (물리)

생성: 정수 24

지면에 뼈 쐐기를 소환하여 매초 무기 공격력의 150%만큼 피해를 줍니다.

급작스러운 충격 (물리)

뼈 쐐기가 적을 1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뼈의 길 (물리)

쐐기를 한 줄로 내보내 무기 공격력의 100%만큼 피해를 줍니다. 대상과의 거리가 멀어질수록 피해는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뼈 기둥 ()

커다란 뼈 기둥으로 대상과 주위의 적을 최대 두 마리까지 강타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만큼 피해를 줍니다.

서리 쐐기 (냉기)

서리의 흔적을 남겨 2 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킵니다.

피 쐐기 (물리)

적에게 출혈을 일으켜 2 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50%만큼 피해를 주고, 자신의 생명력을 0.5%만큼 회복시킵니다.

 

레일레나의 어둠고리 (양손 무기)

뼈 쐐기가 적중한 적 한 마리당 추가로 2-5의 정수가 생성되고, 최대 정수 1점당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브라이너의 여정 (발)

뼈 쐐기가 20-30% 확률로 대상 위치에 뼈의 회오리를 시전합니다.


 

피 흡수


기본 기술 (물리)

생성: 피해를 줄 때마다 정수 15

대상 적의 피를 흡수하여 무기 공격력의 300%만큼 피해를 줍니다.

피 흡수 사용 시 매초 총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억압 (냉기)

적들의 이동 속도가 75% 감소합니다.

정수의 순수함 (물리)

생명력이 최대치인 상태에서 정수 회복량이 20 으로 증가합니다.

생명력 흡수 (물리)

생명력 회복량이 6% 증가하지만, 정수를 회복시키지 않습니다.

힘의 이전 ()

피해를 줄 때마다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최대 10회까지 중첩됩니다.

피를 들이키는 자 (물리)

흡수하는 동안 40 미터 내에 있는 모든 생명의 구슬을 끌어당깁니다.


장례식 괭이 (한손 무기)
피 흡수가 2마리의 추가 대상에게서도 피를 흡수합니다.

강철 장미 (보조 무기)
피 흡수로 적을 공격하면 40-50%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피의 회오리를 시전합니다.

 

 

사신의 낫 


기본 기술 (물리)

생성: 맞힌 적 하나당 정수 12

소환한 낫으로 전방의 적을 베어 무기 공격력의 15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피의 낫 (물리)

맞힌 적 하나당 생명력을 1% 회복합니다.

처형 (물리)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은 5% 확률로 참수되어 즉시 죽습니다.

서리의 낫 (냉기)

맞힌 적 하나당 5 초 동안 공격 속도가 1% 증가합니다. 최대 15회까지 중첩됩니다.

이중 낫 (물리)

소환한 낫 두 개로 전방의 적을 베어 무기 공격력의 150%만큼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한 곳으로 모읍니다.

저주받은 낫 ()

낫에 맞은 적은 15% 확률로 무작위 저주에 걸립니다.


트래그울의 부식된 송곳니 (한손 무기)
사신의 낫의 저주받은 낫 룬이 100% 확률로 저주를 걸고, 저주에 걸린 적에 대한 자신의 공격력을 175~200% 증가시킵니다.

레저의 경멸 (보조 무기)
사신의 낫이 회복시키는 정수 하나당 7~1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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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기술

죽음의 회오리


기본 기술 ()

 소모: 정수 20

회오리를 방출하여 25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50%만큼 피해를 줍니다.

촉수의 회오리 (물리)

이제 맞은 적 하나당 자신의 생명력을 1% 만큼 회복하고 공격력이 225%로 감소합니다.

뼈의 회오리 (물리)

가시뼈가 원을 그리며 바깥쪽으로 뻗어 나가 12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75% 만큼 피해를 줍니다.

피의 회오리 (물리)

생명력을 10% 소모하며 피의 회오리를 방출하여, 25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50%만큼 피해를 줍니다.

마름병 ()

지면에 마름병의 흔적을 남겨 적의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키고 1 초 동안 해당 적의 공격력을 15% 감소시킵니다.

불안정한 혼합 ()

시전할 때마다 다음 회오리의 반경이 5 미터 증가하고, 최대 2 회까지 중첩됩니다.


순환의 낫 (한손 무기)
뼈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보조 기술의 공격력이 250~300% 증가하지만, 뼈 갑옷의 남은 지속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피해일 칼날 (양손 무기)
15미터 내에 있는 적 한 마리당 죽음의 회오리의 공격력이 20-30% 증가합니다.

강철 장미 (보조 무기)
피 흡수로 적을 공격하면 40-50%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피의 회오리를 시전합니다.

브라이너의 여정 (발)
뼈 쐐기가 20-30% 확률로 대상 위치에 뼈의 회오리를 시전합니다.


뼈 창 


기본 기술 (물리)

소모: 정수 20

관통하는 뼈 투사체를 소환하여 통과하는 모든 적에게 500%의 무기 피해를 줍니다.

결정화 (냉기)

적중한 적 한 마리당 3초 동안 적의 공격 속도를 20% 감소시키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3% 증가시킵니다. 최대 10회까지 중첩됩니다.

산산조각 (물리)

적을 관통하지 않고 처음 적에게 적중하면 폭발하여 15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50%만큼 피해를 줍니다.

마름병 걸린 골수 ()

뼈 창이 관통하는 적 한 마리당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피의 창 (물리)

뼈 창을 피 창으로 바꿉니다.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650%로 증가합니다. 생명력을 10% 소모합니다.

이빨 (물리)

날카로운 이빨 5 개를 발사하여 무기 공격력의 3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순환의 낫 (한손 무기)
뼈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보조 기술의 공격력이 250~300% 증가하지만, 뼈 갑옷의 남은 지속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말토리우스의 석화된 쐐기 (양손 무기)
뼈 창이 이제 40의 정수를 소모하지만 공격력이 추가로 375-450% 증가합니다.


해골 마법학자

 

기본 기술 (물리)

소모: 정수 40

지면에서 해골을 되살려 적을 공격하게 합니다. 해골은 적을 공격할 때마다 무기 공격력의 400%만큼 피해를 줍니다. 6 초 동안 지속됩니다.

죽음의 선물 (물리)

되살아난 해골이 죽거나 효과가 만료될 때 시체를 남깁니다.

특이점 (물리)

정수를 모두 소모하여 강력한 졸개를 소환합니다. 소모한 정수당 졸개의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생명 유지 (물리)

마법학자를 되살릴 때 생명력의 10%를 소모하지만, 지속시간이 2 초 증가합니다.

오염 ()

오염된 마법학자를 일으킵니다. 오염된 마법학자는 지속시간 동안 부패의 오라를 집중시켜 무기 공격력의 100%만큼 피해를 줍니다.

해골 궁수 (냉기)

해골 궁수를 되살립니다. 해골 궁수는 무기 공격력의 400% 만큼 피해를 줍니다.

해골 궁수가 피해를 줄 때마다 5초 동안 강령술사의 공격 속도가 3% 증가합니다. 최대 10 회까지 중첩됩니다.


순환의 낫 (한손 무기)
뼈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보조 기술의 공격력이 250~300% 증가하지만, 뼈 갑옷의 남은 지속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라제스의 결단력 (어깨)
해골 마법학자가 죽음의 선물 룬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나이루지의 순환 반지 (반지)
해골 마법학자 기술을 시전할 때마다 추가 해골 마법학자를 되살리고, 지속시간이 2~4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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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와 뼈

 

뼈 갑옷

 

기본 기술 (물리)

소모: 정수 10

재사용 대기시간: 10

주위의 적에게서 뼈를 뜯어내 무기 공격력의 150% 만큼 피해를 주고, 적 최대 10 마리까지 뼈를 뜯어낸 적 하나당 받는 피해를 3%만큼 감소시키는 갑옷을 생성합니다. 뼈 갑옷은 60 초 동안 지속됩니다.

복수의 갑주(물리)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제한 면역 (물리)

갑옷이 5 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흡수하고, 모든 제어 불능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면역 효과가 종료된 후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탈골 (독)

맞은 적이 2초 동안 기절합니다.

네 살이 내 피가 되리 (물리)

소모: 생명력 20%

뼈를 뜯어낸 대상 하나당 초당 생명력 회복량이 10% 증가합니다.

고통의 수확 (냉기)

뼈 갑옷으로 뼈를 뜯어낸 적 하나당 자신의 이동 속도가 1% 증가합니다.


순환의 낫 (한손 무기)
뼈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보조 기술의 공격력이 250~300% 증가하지만, 뼈 갑옷의 남은 지속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칼란의 지혜 (목걸이)
뼈 갑옷의 최대 중첩을 5로 증가시킵니다.

 

뼈 영혼

 

기본 기술 (물리)

뼈 영혼을 내보내 적을 추적하게 합니다. 적과 충돌하면 4000%의 피해를 줍니다.

15초 마다 충전되어 최대 3회 충전됩니다.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재충전 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빙의 (물리)

뼈 영혼이 생명력을 5% 소모하여 10초 동안 대상을 현혹합니다.

공황 발작 ()

뼈 영혼이 폭발하면 2초 동안 10미터 내에 있는 적이 공포에 휩싸입니다.

지박령 (냉기)

최대 충전 횟수가 4회로 증가합니다.

끝나지 않은 일 (냉기)

뼈 영혼이 폭발하여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250%만큼 피해를 줍니다.

천체 투영 (냉기)

뼈 영혼이 대상을 추적하는 동안 관통한 적 하나당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파멸자의 다리 가리개 (다리)
뼈 영혼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뼈 영혼의 공격력이 1초마다 75~100% 증가합니다.



피의 질주

 

기본 기술 (물리)

재사용 대기시간: 5

소모: 생명력 5%

필멸의 육신을 벗어 던지고 최대 50미터 떨어진 곳에 다시 나타납니다.

수혈 (물리)

관통하는 적 한 마리당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지혈 (물리)

생명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신진대사 (물리)

피의 질주가 2회 충전되지만 생명력 소모량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증폭 (물리)

시전 후 2초 동안 방어도가 100% 증가합니다.

허물 (물리)

사용할 때 최초 위치에 시체를 하나 남깁니다.


스튜어트의 경갑 (발)

피의 질주를 사용한 후 2초 동안 자신의 이동 속도가 40~50% 증가합니다.



모사

 

기본 기술 (물리)

소모: 생명력 25%

재사용 대기시간: 120

피로 이루어진 복제물을 만들어 15 초 동안 자신의 정수 소모 기술을 따라하게 합니다.

저수지 (물리)

복제물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정수가 100% 증가합니다.

저주받은 형상 (물리)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저주 기술이 세가지 저주를 모두 적용합니다.

피의 빚 (물리)

복제물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기술의 생명력 소모량이 100% 감소합니다.

피와 뼈 (물리)

뼈의 복제물도 함께 생성하지만 지속시간이 10 초로 감소합니다.

자기 희생 (물리)

복제물이 활정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이 죽으면, 복제물이 파괴되고 자신은 생명력을 모두 회복됩니다.


귀신 들린 환영 (목걸이)
복제물이 매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5%를 흡수하고,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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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환

 

망자의 땅

 

기본 기술 (물리)

재사용 대기시간: 120

10 초동안 모든 시체 능력을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격려 (물리)

망자의 땅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기술을 사용할 때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얼어붙은 땅 (냉기)

망자의 땅 안에 있는 적이 주기적으로 얼어붙습니다.

역병지대 ()

망자의 땅이 지속시간 동안 적에게 최대 무기 공격력의 5,000% 만큼 피해를 줍니다.

풍요로움의 땅 (물리)

망자의 땅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적을 처치할 때마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얕은 무덤 (물리)

적을 10마리 처치할 때마다 지속시간이 1초 연장되며, 최대 2초까지 증가합니다.


누른돌 (목걸이)
망자의 땅에 흡수된 시체 한 구당 섬뜩한 지식 중첩이 부여됩니다. 섬뜩한 지식은 망자의 땅 밖에 있는 동안 자신의 시체 창과 시체 폭발의 공격력을 150~200% 증가시킵니다.

피노래 사슬 갑옷 (몸통)
망자의 땅에 있는 동안 해골 지배가 모든 룬의 효과를 발휘하고 공격력이 100~125% 증가합니다.



해골 지배

 

기본 기술 (물리)

소모: 정수 50

사용 효과: 해골 졸개를 지배하여 대상을 공격하게 하고, 졸개의 공격력을 5초 동안 50% 증가시킵니다.

지속 기술: 2 초마다 땅에서 최대 7마리의 해골을 되살립니다. 해골 졸개는 공격할 때마다 무기 공격력의 50%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 기술의 사용 능력이 이제 대상이 죽거나 지배의 대상이 변경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지배 명령을 내린 뒤 소환된 해골도 대상을 공격합니다.

집행자 (물리)

사용할 때의 정수 소모량이 25로 감소합니다..

암흑 치유 (물리)

지배를 받는 해골 졸개가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총 생명력의 0.5%를 회복합니다.

빙결의 손아귀 (냉기)

해골이 공격하는 대상이 3 초 동안 얼어붙습니다.

살상 명령 ()

해골이 폭발하게 하여 15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15%만큼 피해를 줍니다.

광란 (물리)

해골이 광란에 휩싸여 지속시간 동안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뼈 종 (보조 무기)
해골 지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초마다 공격력이 25~30% 증가합니다.


골렘 지배

 

기본 기술 ()

재사용 대기시간: 45 

사용 효과: 골렘을 대상 지역으로 보낸 후 붕괴시켜 5구의 시체 더미를 만듭니다..

지속 효과: 살점 골렘을 되살려 전투를 돕게 합니다. 살점 골렘은 공격할 때마다 무기 공격력의 450%만큼 피해를 줍니다.

뼈 골렘 (물리)

사용 효과: 골렘이 뼈의 소용돌이가 되어 주위의 모든 적을 대상 위치로 끌어가고 2초 동안 제자리에 묶습니다.

피 골렘 (물리)

사용 효과: 골렘이 자신을 희생해 강령술사의 생명력을 25% 만큼 회복시키고, 대상 위치에서 재구축됩니다. 골렘이 재구축되는 동안 혈관 촉수가 주위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50%만큼 피해를 줍니다.

살점 섭취 골렘 ()

사용 효과: 골렘이 대상 위치의 시체를 섭취하고, 섭취한 시체 하나당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부패 골렘 ()

사용 효과: 골렘을 대상 지역으로 보낸 후 붕괴시켜 8구의 시체 더미를 만듭니다..

얼음 골렘 (냉기)

사용 효과골렘이 대상 위치에 차가운 얼음을 뿜어 3초 동안 적들을 얼어붙게 하고, 대상에게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을 10초 동안 10% 증가시킵니다.


빈사의 팔목 장갑 (손)
골렘이 1초마다 시체 한 구를 떨어뜨립니다.

골렘가죽 바지 (다리)
골렘이 생존해 있는 경우 골렘의 공격력이 100~125% 증가하고, 자신이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망자의 군대

 

기본 기술 (물리)

재사용 대기시간: 120

대규모 망자의 군대를 소환하여 대상 위치에 공격을 퍼붓습니다. 15미터 반경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2,000%만큼 피해를 줍니다.

마름병 손아귀 ()

지면에서 해골 손이 솟아나와 15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4,000%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얼어붙은 군대 (냉기)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12,000%만큼으로 증가하고, 직선상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

색다른 전쟁 (물리)

공격력이 총 무기 공격력의 50,000%만큼으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계곡 (물리)

해골 군대가 영향을 받는 모든 적을 중앙으로 끌어들입니다.

망자의 폭풍 (물리)

망자의 폭풍을 일으켜 자신의 주위를 감싸고 5초 동안 주위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5,5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운명의 서약 (머리)
망자의 군대가 색다른 전쟁 룬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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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주

 

노화

 

기본 기술 (물리)

소모: 정수 10

마비의 저주를 걸어 30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75%, 공격력을 30% 감소시킵니다

기회주의자 (물리)

저주에 걸린 적 한 마리당 이동 속도가 3% 증가합니다.

빌린 시간 (물리)

저주를 건 적 한 마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 감소합니다.

시들기 (물리)

공격력 감소 효과가 40% 증가하지만,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현기증 저주 (물리)

저주에 걸린 적이 공격에 맞으면 10% 확률로 2초 동안 기절합니다.

쇠약 (물리)

처음 5 초 동안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증가합니다.


트래그울의 부식된 송곳니 (한손 무기)
사신의 낫의 저주받은 낫 룬이 100% 확률로 저주를 걸고, 저주에 걸린 적에 대한 자신의 공격력을 175~200% 증가시킵니다.

데인티의 속박 (허리)
자신의 노화에 걸린 적이 있으면 받는 피해가 추가로 40~50% 감소합니다.

브릭스의 기도 (반지)
저주에 걸리지 않은 적들이 저주에 걸릴 때 대상 위치로 끌어당겨집니다.



약화

 

기본 기술 (물리)

소모: 정수 10

마비의 저주를 걸어 생명력이 15% 미만인 적을 처치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정수 갈취 (물리)

저주에 걸린 적이 죽으면 정수를 2 회복합니다.

죽음의 폭발 (물리)

저주에 걸린 적이 죽으면 폭발하여 무기 공격력의 100%만큼 피해를 줍니다.

피 내음 (물리)

저주에 걸린 적이 자신의 졸개들로부터 받는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약화의 오라 (물리)

오라가 되어 15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저주를 겁니다.

이 효과의 범위는 금화 획득 반경의 50%만큼 증가합니다.

요절 (물리)

적의 생명력이 18% 일 때도 발동하지만, 자신의 생명력 10%를 소모합니다.


트래그울의 부식된 송곳니 (한손 무기)
사신의 낫의 저주받은 낫 룬이 100% 확률로 저주를 걸고, 저주에 걸린 적에 대한 자신의 공격력을 175~200% 증가시킵니다.

브릭스의 기도 (반지)
저주에 걸리지 않은 적들이 저주에 걸릴 때 대상 위치로 끌어당겨집니다.



생기흡수

 

기본 기술 (물리)

소모: 정수 10

대상 지역에 저주를 내립니다. 저주에 걸린 적은 공격당한 적의 총 생명력의 2%만큼 공격자를 치유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파 (물리)

대상이 죽으면 저주가 주위에 있는 효과에 걸리지 않은 적에게 옮겨갑니다.

혈액의 말단 (물리)

저주에 걸린 적이 죽으면 처치한 적 한 마리당 자신의 생명력이 처치 시 생명력 회복량의 200%만큼 회복됩니다.

저주받은 땅 (물리)

이제 지면에 저주를 걸어 저주받은 지역 내에 있는 적 하나당 자신의 생명력을 매초 최대 생명력의 1%만큼 회복합니다.

피의 약병 (물리)

저주에 걸린 적이 죽으면 물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삼투 (물리)

저주에 걸린 적 한 마리당 자신의 생명력 회복량이 초당 751 증가합니다.


트래그울의 부식된 송곳니 (한손 무기)
사신의 낫의 저주받은 낫 룬이 100% 확률로 저주를 걸고, 저주에 걸린 적에 대한 자신의 공격력을 175~200% 증가시킵니다.

브릭스의 기도 (반지)
저주에 걸리지 않은 적들이 저주에 걸릴 때 대상 위치로 끌어당겨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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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체

 

시체 폭발

 

기본 기술 (물리)

대상 위치를 중심으로 11미터 내에 있는 모든 시체를 폭발시켜 20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50%만큼 피해를 줍니다.

단말마의 포옹 (물리)

시체가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에게 접근한 후 폭발하지만, 이제 시체 폭발이 시체 하나당 생명력을 2% 소모합니다.

지근거리 ()

가까이에 있는 시체를 폭발시켜 20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25%만큼 피해를 줍니다.

피투성이 난장판 (물리)

폭발 반경이 25미터로 증가합니다.

차갑게 식은 사체 (냉기)

폭발에 휘말린 적은 모두 2초 동안 얼어붙습니다.

파편 ()

시체가 강령술사에게서 먼 쪽으로 폭발하여 부채꼴 범위 내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누른돌 (목걸이)

망자의 땅에 흡수된 시체 한 구당 섬뜩한 지식 중첩이 부여됩니다. 섬뜩한 지식은 망자의 땅 밖에 있는 동안 자신의 시체 창과 시체 폭발의 공격력을 150~200% 증가시킵니다.


정수의 손아귀 (손)

폭발한 시체가 적어도 한 마리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시체 폭발의 공격력이 75~1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시체 창

 

기본 기술 (물리)

적을 대상으로 선택하면 주위에 있는 시체에서 투사체가 날아가 대상에게 무기 공격력의 1750%만큼 피해를 줍니다.

깨질 듯한 손길 (냉기)

시체 창에 맞은 적이 연약해져 5초 동안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5% 증가합니다.

피의 창 (물리)

총 생명력의 2%를 소모하여 자신으로부터 대상을 향해 추가 창을 발사하고 무기 공격력의 250%만큼 피해를 줍니다.

본능적인 충격 (물리)

대상을 3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파쇄의 파편 ()

각각의 창이 10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10%, 공격력을 6% 감소시킵니다.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튕기기 (물리)

시체 창이 20% 확률로 반사되어 대상 하나를 추가로 공격합니다.


누른돌 (목걸이)

망자의 땅에 흡수된 시체 한 구당 섬뜩한 지식 중첩이 부여됩니다. 섬뜩한 지식은 망자의 땅 밖에 있는 동안 자신의 시체 창과 시체 폭발의 공격력을 150~200% 증가시킵니다.


시체의 속삭임 견갑 (어깨)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3초 동안 시체 창의 공격력이 25-30% 증가합니다. 최대 20회까지 중첩됩니다.



포식

 

기본 기술 (물리)

60미터 내에 있는 시체를 섭취하고 시체 하나당 정수를 10 회복합니다.

무자비 (물리)

자신의 졸개를 추가로 섭취하여 죽은 졸개 한 마리당 정수를 10정수 회복합니다.

탐식 (물리)

섭취한 시체 하나당 5초 동안 모든 정수 소모량이 2% 감소합니다.

섭취의 오라 (물리)

오라가 되어 15미터 내에 있는 시체를 모두 섭취하고, 시체 하나당 정수를 11 회복합니다.

이 효과의 범위는 금화 획득 반경의 50%만큼 증가합니다.

포만감 (물리)

섭취한 시체 하나당 2초 동안 최대 생명력이 2% 증가합니다.

식인 (물리)

섭취한 시체 하나당 생명력을 3% 회복합니다.


장송곡 판금 갑옷 (몸통)
포식이 추가로 75~100%의 정수와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추가로 포식으로 정수 또는 생명력을 최대치 이상 회복하면, 최대치를 초과한 회복량은 3초에 걸쳐 회복됩니다.



부활

 

기본 기술 (물리)

특정 위치를 대상으로 지정한 후 20미터 내에 있는 시체를 최대 10구까지 부활시킵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봉헌 (물리)

부활한 대상의 공격력이 20% 증가하지만, 이제 부활을 시전할 때 생명력을 3% 소모합니다.

개인 군대 (물리)

활성화되어 있는 되살아난 졸개 하나당 받는 피해가 1% 감소합니다.

무모함 (냉기)

되살아난 졸개의 공격력이 150% 증가하지만, 지속시간이 6초로 감소합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냉기 피해로 바뀝니다.

공포스러운 귀환 ()

시체를 되살리면 20미터 내의 적들이 3초 동안 겁에 질려 달아납니다.

연옥 (물리)

되살아난 졸개가 지속시간이 끝나면 사용 가능한 시체로 되돌아갑니다.


진홍색 죽음의 가면 (머리)
부활이 모든 시체를 소모하여 하나의 졸개를 되살리고, 시체 하나당 공격력을 추가로 125~150%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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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기술


죽음의 동력

 

시체를 섭취하면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 증가합니다.


죽음의 선물

 

시체를 섭취하면 20% 확률로 생명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홀로서기


방어도가 100% 증가하고, 졸개가 하나 활성화될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뼈 감옥


뼈 창, 뼈 쐐기, 뼈 영혼이 30%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뼈 감옥에 가둡니다.


되살아난 망자의 사령관


해골 지배와 골렘 지배의 정수 소모량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빠른 수확


뼈 쐐기, 피 흡수, 사신의 낫의 공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길어진 섬김


망자 되살리기와 졸개 부활의 지속시간이 25% 증가합니다.


사후 경직


독 능력이 5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압도적인 정수


최대 정수가 40 증가합니다.


어둠의 수확


낫을 사용하여 적을 처치할 때마다 정수와 생명력을 2% 회복합니다.


저주 파급


저주에 걸린 적 한 마리당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영원한 고통


저주의 정수 소모량이 50% 감소하고, 영원히 지속됩니다.


최후의 섬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모든 졸개를 섭취하고 생명력을 10%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이 지속 능력은 성공적으로 죽음을 피하면, 4초 동안 받는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활성화된 소환수가 없어도 죽음을 피하고 면역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즉시 모든 소환수를 섭취하는 대신 소환수 한 마리당 생명력의 10%를 회복시키고, 강령술사의 생명력이 100% 회복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소름끼치는 공물


자신의 졸개가 적을 공격하면 자신의 적중 시 생명력 회복의 10%만큼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생명력 흡수


20미터 내의 적 한 마리당 생명력 회복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톱니


자신으로부터 대상까지의 거리가 2미터 증가할 때마다 뼈 쐐기, 뼈 창, 뼈 영혼의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공격력은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일탈한 생환술사


졸개들에게 자신의 가시 효과가 200%만큼 부여됩니다.


피에는 피


생명의 구슬을 획득하면 다음 피 주문이 생명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됩니다.


피는 힘이다


최대 생명력의 100%를 잃을 때마다 남은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기술을 한 번 사용할 때마다 한 번씩만 감소합니다.


라트마의 방패


망자의 땅이나 망자의 군대, 모사를 사용한 후 4초 동안 생명력을 잃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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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 아이템


장례식 괭이 (한손 무기)

피 흡수가 2마리의 추가 대상에게서도 피를 흡수합니다.


트래그울의 부식된 송곳니 (한손 무기)

사신의 낫의 저주받은 낫 룬이 100% 확률로 저주를 걸고, 저주에 걸린 적에 대한 자신의 공격력을 175~200% 증가시킵니다.


순환의 낫 (한손 무기)

뼈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보조 기술의 공격력이 250~300% 증가하지만, 뼈 갑옷의 남은 지속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말토리우스의 석화된 쐐기 (양손 무기)

뼈 창이 이제 40의 정수를 소모하지만 공격력이 추가로 375-450% 증가합니다.


피해일 칼날 (양손 무기)

15미터 내에 있는 적 한 마리당 죽음의 회오리의 공격력이 20-30% 증가합니다.


레일레나의 어둠고리 (양손 무기)

뼈 쐐기가 적중한 적 한 마리당 추가로 2-5의 정수가 생성되고, 최대 정수 1점당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나이르의 검은 죽음 (양손 무기)

서로 다른 독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15초 동안 독 기술의 공격력이 50-65% 증가합니다.


자이로의 창 (한손 무기)

적이 자신의 저주에 걸릴 때마다 가시의 공격력이 10~15% 증가합니다.


잃어버린 시간 (보조 무기)

냉기 기술이 적의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5초 동안 자신의 이동 속도가 4~5%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뼈 종 (보조 무기)

해골 지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초마다 공격력이 25~30% 증가합니다.


레저의 경멸 (보조 무기)

사신의 낫이 회복시키는 정수 하나당 7~1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강철 장미 (보조 무기)

피 흡수로 적을 공격하면 40-50%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피의 회오리를 시전합니다.


누른돌 (목걸이)

망자의 땅에 흡수된 시체 한 구당 섬뜩한 지식 중첩이 부여됩니다. 섬뜩한 지식은 망자의 땅 밖에 있는 동안 자신의 시체 창과 시체 폭발의 공격력을 150~200% 증가시킵니다.


귀신 들린 환영 (목걸이)

복제물이 매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5%를 흡수하고,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칼란의 지혜 (목걸이)

뼈 갑옷의 최대 중첩을 5로 증가시킵니다.


피노래 사슬 갑옷 (몸통)

망자의 땅에 있는 동안 해골 지배가 모든 룬의 효과를 발휘하고 공격력이 100~125% 증가합니다.


장송곡 판금 갑옷 (몸통)

포식이 추가로 75~100%의 정수와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추가로 포식으로 정수 또는 생명력을 최대치 이상 회복하면, 최대치를 초과한 회복량은 3초에 걸쳐 회복됩니다.


진홍색 죽음의 가면 (머리)

부활이 모든 시체를 소모하여 하나의 졸개를 되살리고, 시체 하나당 공격력을 추가로 125~150% 증가시킵니다.


운명의 서약 (머리)

망자의 군대가 색다른 전쟁 룬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빈사의 팔목 장갑 (손)

골렘이 1초마다 시체 한 구를 떨어뜨립니다.


정수의 손아귀 (손)

폭발한 시체가 적어도 한 마리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시체 폭발의 공격력이 75~1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골렘가죽 바지 (다리)

골렘이 생존해 있는 경우 골렘의 공격력이 100~125% 증가하고, 자신이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파멸자의 다리 가리개 (다리)

뼈 영혼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뼈 영혼의 공격력이 1초마다 75~100% 증가합니다.


스튜어트의 경갑 (발)

피의 질주를 사용한 후 2초 동안 자신의 이동 속도가 40~50% 증가합니다.


브라이너의 여정 (발)

뼈 쐐기가 20-30% 확률로 대상 위치에 뼈의 회오리를 시전합니다.


데인티의 속박 (허리)

자신의 노화에 걸린 적이 있으면 받는 피해가 추가로 40~50% 감소합니다.


라제스의 결단력 (어깨)

해골 마법학자가 죽음의 선물 룬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나이루지의 순환 반지 (반지)

시전할 때마다 추가 해골 마법학자를 되살리고, 지속시간이 2~4초 증가합니다.


브릭스의 기도 (반지)

저주에 걸리지 않은 적들이 저주에 걸릴 때 대상 위치로 끌어당겨집니다.


크리스빈의 선고 (반지)

느려진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75~100% 증가하고, 기타 제어 방해 효과에 걸린 적에게는 이 효과가 세 배로 증가합니다.


로르넬의 태양석 (반지)

잃은 생명력 1%당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0.75~0.95% 증가합니다.


시체의 속삭임 견갑 (어깨)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3초 동안 시체 창의 공격력이 25-30% 증가합니다. 최대 20회까지 중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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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트 아이템


라트마의 뼈

2세트 효과

졸개가 피해를 줄 때마다 일정 확률로 망자의 군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4세트 효과

졸개가 피해를 줄 때마다 15초 동안 받는 피해가 1% 감소합니다. 최대 50회까지 중첩됩니다.

6세트 효과

활성화되어 있는 해골 마법학자 한 마리당 졸개와 망자의 군대의 공격력이 250% 증가합니다.



트래그울의 화신

2세트 효과

피의 질주가 모든 룬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4세트 효과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기술로 받는 치유량이 45초 동안 최대 생명력에 추가됩니다. 최대 100%까지 추가됩니다.

6세트 효과

생명력을 소모하는 기술의 공격력이 3300% 증가하지만, 생명력 소모량도 두 배로 증가합니다. 기술의 치유량은 100% 증가합니다.



이나리우스의 은총

2세트 효과

뼈 갑옷의 공격력이 1,000% 증가합니다.

4세트 효과

뼈 갑옷의 중첩이 초기화됩니다. 추가로 뼈 갑옷이 적중당한 적 하나당 2%의 피해 감소 효과를 부여합니다.

6세트 효과

뼈 갑옷이 추가로 뼈 회오리를 발동시켜 주위에 있는 적에게 1초마다 무기 공격력의 5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회오리에 적중당한 적은 강령술사나 졸개의 공격에 2750%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역병 지배자의 수의

2세트 효과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주위의 적 하나에게 시체 창을 발사하여, 무기 공격력의 800%만큼 피해를 줍니다.

4세트 효과

뼈 창에 맞은 적 하나당 받는 피해가 2% 감소합니다.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6세트 효과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강화된 뼈 창 중첩이 생겨 다음 뼈 창의 공격력이 30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0회 중첩됩니다.



제세스 무장

2세트 효과

자신의 해골 지배 대상이 죽으면, 해골은 자동으로 주위의 다른 대상을 공격합니다.

자신의 해골이 대상을 공격하라는 명령을 받으면, 모든 졸개의 공격력이 400%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