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OROCHI3』 온라인 멀티 플레이 소개 영상 공개!
~3대3의 6명으로 즐길 수 있는 「배틀 아레나」를 개발팀이 플레이~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9월 28일 발매 예정인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PlayStation®4/Nintendo Switch™용 택티컬 액션 게임 『무쌍OROCHI3』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는 3명 vs 3명의 합계 6명으로 매칭하여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대전 모드 「배틀 아레나」를 플레이할 수 있다. 맵에 점재하는 거점을 둘러싸고 적 진영 플레이어를 직접 공격하는 것은 물론 미끼가 되어 적을 끌어들이거나 기동력을 살려서 적진의 배후로 돌아 들어가는 등 액션과 수 싸움의 응수가 펼쳐진다.


 이번 영상에서는 본 작품의 프로듀서와 디렉터, 2명이 실제로 게임에서 공투•대전하면서 플레이 방법을 소개한다.


■온라인 멀티 플레이 소개 영상



3명vs3명의 합계6명으로 매칭하여 플레이 하는 온라인 대전 모드. 맵상의 3개의 거점을 서로 빼앗는다.

상대 플레이어를 직접 공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상대의 허를 찌르는 듯한 전술이 승패의 열쇠가 된다.


■기본

플레이어 3명vs3명의 합계 6명으로 매칭하여 즐기는 온라인 대전 모드 입니다.
3개 있는 거점을 모두 「점령」하거나 제한 시간이 다 됐을 때 많은 거점을 점령하고 있는 팀이 승리입니다.
미끼가 되어 적을 끌어 들이거나 기동력을 살려서 적진의 배후로 돌아 들어가는 등
액션과 수 읽기의 응수가 펼쳐집니다.


※스토리 모드와 다른 룰
・플레이어 1명 당 2명의 장수를 전환하여 조작합니다. 합체신술은 할 수 없습니다.
・무쌍난무/오의에 특수한 효과가 있습니다. (적을 본진으로 이동시키는 등)
・공격을 가드하면 충격파가 발생하여 맞은 상대를 휘청거리게 합니다.
・제3세력으로 등장하는 적을 격파하면 일정 시간 능력이 강화됩니다.


■거점의 점령

거점에 다가가서 멈추면 손을 뻗어 점령을 시작합니다.
화면 상단의 「점령 게이지」가 가득 차면 거점을 점령할 수 있습니다.
각 거점의 점령 상황은 아이콘으로도 표시됩니다.


■신장

배틀 아레나의 무기에는 「신장」이라는 효과가 붙어 있어서
통상 공격 강화나 신술 강화, 이동속도 상승 등 여러가지 개성이 있습니다..


■참가・승리 보수

배틀 아레나에 참가・승리하면 아래의 포인트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랭크 포인트 … 랭크가 오릅니다. (E~S、S1~S3、Master) 자신의 랭크와 비슷한 유저와 매칭됩니다.
■AP … 돈입니다. 상점에서 소비하여 캐릭터와 무기를 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레벨 … 상점에서 바꿀 수 있는 캐릭터와 무기가 늘어납니다.


■상품정보

 타이틀명

 무쌍OROCHI3 (무쌍오로치3)

 무쌍OROCHI3 (무쌍오로치3)

 대응기종 PlayStation®4/Nintendo Switch™

 장르

 택티컬 액션

 발매일 

 2018년 9월 28일 (금)

 이용등급

 12세이용가

 권리표기

 무쌍OROCHI3 ©2018 KOEI TECMO GAMES CO., LTD. 無双OROCHI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쌍OROCHI3』 한글판은 PlayStation®4/Nintendo Switch™ 버전으로 2018년 9월 28일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d98933ed5f2e49161bbbbb2e39ea75dc_1526007 

 

무쌍OROCHI3 ©2018 KOEI TECMO GAMES CO., LTD. 無双OROCHI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