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2 -Final Battle-』 신정보 공개

~벽외 탈환 모드의 액션 공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거인2 -Final Battle-』(PlayStation®4/Nintendo Switch™/Steam®)과 관련하여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 추가되는 신요소 「벽외 탈환 모드」는 TV 애니메이션에는 없는 「새로운 병단」의 단장을 플레이어블 캐릭터에서 선택하고 동료를 모으면서 벽외 영토의 탈환을 목표로 하는 모드이다.

이번에는 케니가 블레이드를 장비한 장면 등 「벽외 탈환 모드」에서만 볼 수 있는 액션 장면이 공개되었다.


■「벽외 탈환 모드」의 상세한 내용을 공개!

○「벽외 탈환 모드」란?

TV 애니메이션에는 없는 「새로운 병단」의 단장이 되어 동료를 모으면서 벽외 영토의 탈환을 목표로 싸우는 모드이다.

단장은 전작의 오리지널 주인공도 포함하여 모든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가 있다.

게임은 「병단 거점 페이즈」와 「벽외 원정 페이즈」를 반복하여 진행한다.

「병단 거점 페이즈」에서는 병단 거점 안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모은 자재를 사용하여 병단의 기능을 강화하거나, 동료와의 대화를 즐길 수가 있다. 

또한 병단명과 병단 문장도 설정할 수 있으며, 거점이나 캐릭터의 의상 등에도 반영된다.

「벽외 원정 페이즈」에서는 벽외 맵을 이동하면서 각지에서 전투를 한다. 전투에 승리하면 영토를 탈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거점 자재를 모으거나 동료를 권유할 수 있다.



병단 거점 페이즈 : 일상



병단 거점 페이즈 : 보좌역



병단 거점 페이즈 : 엠블럼 변경



벽외 원정 페이즈 : 맵


액션 신

「벽외 탈환 모드」에서는 케니가 블레이드로 거인과 싸우는 등 TV 애니메이션에서는 있을 수 없는 액션 신도 체험할 수 있다.



케니 참격



니파 사격



지크 참격



지크 총격



카펜 참격



프록 사격


『진격의 거인2 -Final Battle-』 상품 개요 

 타이틀

 진격의 거인2 -Final Battle-

 대응기종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

 장르 

 택티컬 헌팅 액션

 발매일

 2019년 7월 4일 (목)

 ※Steam®판은 7월 5일(금)~ 배포예정

 심의등급

 청소년이용불가

 비고

 「업그레이드 팩」은 다운로드판만 판매합니다.

 2018년 3월 15일 발매 『진격의거인2』(패키지판,다운로드판)을 가지고 계신 분을 대상으로 한

 팩이며, 『진격의거인2 -Final Battle-』과 같은 내용을 즐길 수 있습니다.

 권리표기

 Based on the manga "Shingeki no Kyojin" by Hajime Isayama originally serialized in the monthly BESSATSU SHONEN magazine published by Kodansha Ltd.

 ©Hajime Isayama,Kodansha/"ATTACK ON TITAN"Production Committee. All Rights Reserved.

 ©2018-2019 KOEI TECMO GAMES CO., LT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