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OROCHI3』 궁극판

『무쌍OROCHI3 Ultimate』 2019년 12월 발매 결정!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액션 게임 「무쌍OROCHI」 시리즈의 최신작 『무쌍OROCHI3 Ultimate』의 PlayStation®4판, Nintendo Switch™판을 2019년 12월에, Steam®판을 2020년 2월에 발매한다고 밝히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작 『무쌍OROCHI3』은 올림포스의 신 「제우스」에 의해 만들어진 이차원의 세계를 무대로 「진·삼국무쌍」과 「전국무쌍」 두 시리즈의 영걸들과 신들이 활약하는 택티컬 액션 게임이다. 시리즈 최다인 170명의 캐릭터가 참전하여 더욱 새로운 액션 요소와 온라인 멀티플레이 등을 탑재하여 많은 인기를 끌었다.


본 작품에서는 『무쌍OROCHI3』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무쌍OROCHI3』에서 언급되지 않은 진실로 다가가는 새로운 이야기나, 다양한 캐릭터가 활약하는 무대 뒤의 에피소드도 추가되어 『무쌍OROCHI3』을 더욱 깊이 즐길 수 있다. 

또, 이야기의 열쇠를 쥐고 있는 새로운 캐릭터나 타이틀을 넘어선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도 참전하여 『무쌍OROCHI3』의 170명을 더욱더 넘어선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신기」의 교체가 가능하게 된 점으로 인하여 액션의 자유도가 넓어진 새로운 시스템이나 궁극의 파고들기 요소인 「인피니트 모드」도 탑재된다.

『무쌍OROCHI3 Ultimate』는 새로운 스토리나 신규 참전 캐릭터, 자유도, 충실한 파고들기 요소 등, 다양한 점에서 궁극의 파워 업을 이루었다.

그리고 최신 정보로 새롭게 참전이 결정된 본 작품의 신규 캐릭터 「가이아」와 「잔 다르크」(「BLADESTORM」시리즈」)에 대해서도 공개한다


■『무쌍OROCHI3 Ultimate』의 특징

①캐릭터 「가이아」와 「잔 다르크」 등 속속 참전!

 본 작품에서 신규 캐릭터로 「가이아」가 등장한다. 또한 「BLADESTORM」 시리즈에서 「잔 다르크」가 다시 참전!

 그 외에도 타이틀을 넘어선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나 신규 캐릭터의 참전도 결정. 전작의 170명을 훨씬 넘는 시리즈 최다의 개성 풍부한 영걸들이 활약한다.



 명칭

 가이아

 출전

 「무쌍OROCHI」오리지널

 성별 

 여

 성우

 ? ? ?

 무기

 헤카톤케일

 소개문

 올림포스의 지모신.

 원초의 옛날, 많은 대지를 만들어낸 대가로 육체를 잃어버렸다.

 발랄한 성격의 총명한 여신이며 세계를 구하기 위하여 모두를 이끈다.

 대지에 새겨진 기억을 구현화하는 힘을 가졌다.



 명칭

 잔 다르크

 출전

 「BLADESTORM」시리즈

 성별 

 여

 성우

 Yumi Touma

 무기

 창

 소개문

 프랑스 왕국 오를레앙 출신의 구국의 소녀.

 백년전쟁으로 고국이 황폐해지는 것을 걱정하여

 백성들과 동료를 지키기 위해 싸울 것을 결심했다.

 정의감 강하고 마음씨 착한 「백은의 소녀」.



통상신술



차지신술



고유신술



통상공격



차지공격



난무공격


②『무쌍OROCHI3』 세계의 진실에 다가가는 새로운 스토리!

 수수께끼의 신 캐릭터인 「가이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새로운 전투를 그린 이야기와 『무쌍OROCHI3』에서는 언급되지 않았던 이야기를 보완하는 사이드 시나리오를 추가. 또한 『무쌍OROCHI3』의 각 시나리오에 추가되는 아이템을 모으는 것으로 『무쌍OROCHI3』 세계의 진실이 밝혀진다.


③「인피니트 모드」 탑재를 비롯한 파고들기 요소도 더욱 충실!

 「인피니트 모드」는 본편과 같이 3명으로 파티를 짜서 제우스가 낸 다양한 시련을 공략하는 모드이다. 경험치 등의 보수를 많이 받을 수가 있어서 파티 육성, 무기의 연금과 같은 파고들기를 가속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무쌍OROCHI3』에서는 유료 콘텐츠로 배포되었던 「챌린지 모드」의 새로운 코스 「신속」, 「파괴」 2가지를 수록. 랭킹 기능으로 다른 유저와의 스코어 경쟁도 가능하다.


④액션 자유도 UP & 신요소 추가로 시리즈 최고의 상쾌함을!

 『무쌍OROCHI3』에서는 각 캐릭터로 고정되었던 신기를 이번 작품에서는 교체 가능하게 하여 자신의 취향대로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가 있고, 모든 캐릭터로 새로운 액션을 체감할 수 있다. 

 또한 3명이 한 조가 되는 파티 배틀도 진화. 아군의 무쌍난무, 무쌍오의를 차례차례로 연결할 수 있는 신 연결기 「무쌍 스위치 콤보」가 추가되어 보다 상쾌한 액션을 체감할 수 있다.


■『무쌍OROCHI3』란

①170명의 영걸들이 펼치는 이야기

 『무쌍OROCHI3』 스토리의 무대는 「진·삼국무쌍」「전국무쌍」 두 시리즈, 그리고 신들이 사는 「신계」가 융합된 세계.

 다시 한번 이세계로 모인 영걸들은 불가사의한 수수께끼를 풀기 위하여 새로운 전투를 펼치게 된다.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는 열쇠가 되는 8개의 「팔찌」를 둘러싸고 각각의 신념이 부딪힌다.

 이윽고 배후에 나타난 올림포스의 신 「제우스」. 그의 목적과 세계의 수수께끼를 밝혀 내기 위해 영걸들은 신들과 싸울 것을 선택한다.


②세계의 융합으로 다시 태어난, 시리즈를 넘어선 교류

 총합 170명의 캐릭터에 의한, 각각의 세계를 넘어선 교류도 『무쌍OROCHI3』의 큰 매력의 하나. 본래 마주칠 일이 없었던 영걸들에 의한 대결과 공투가 새로운 세계에서 일어난다.


③무쌍X신들의 힘, 인지를 넘어선 화려한 액션 「신술」

 신들의 힘을 사용하여 발동할 수 있는 「신술」은 불가사의한 힘이 깃든 「신기」를 장비하는 것으로 발동 가능하며, 거대한 화염으로 적을 날려버리고 주변을 단숨에 얼려버리는 등 박력 있는 공격을 펼치는 것이 가능하다.


■『무쌍OROCHI3 Ultimate』 티저 PV



■상품정보

 타이틀명

 무쌍OROCHI3 Ultimate

 대응기종

 PlayStation®4/Nintendo Switch™/ Steam®

 장르 

 택티컬 액션

 발매일

 2019년 12월 예정

 ※ Steam®판은 2020년 2월 예정

 심의정보

 미정

 권리표기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