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ω-Force」 20주년 기념 작품


~대응 기종도 동시 발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을 2018년 초 발매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2017년 9월 23일(토) 개최된 TOKYO GAME SHOW 2017 코에이 테크모 부스의 『진격의 거인2』 스페셜 생방송에서는 이번 작품의 게임 화면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대응 기종도 발표하였다고 밝혔다.

 

방송에서는 『진격의 거인2』 게임 화면 첫 공개와 함께 이번 작의 중요 포인트로 다음의 5가지를 소개하였다.

 

① 보다 다양해진 입체기동 액션
② 거인의 움직임이 진화하여 보다 심오해진 전투
③ TV 애니메이션 Season 2 까지의 스토리를 추체험
④ 플레이어블 캐릭터 수가 대폭 증가
⑤ 원작 캐릭터들과 보다 깊은 교류가 가능

 

또한 대응 기종으로 PlayStation®4 플랫폼으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중요 포인트① : 「보다 다양해진 입체기동 액션」
 전작 『진격의 거인』에서도 호평이었던 액션 시스템이 더욱 진화. □ 버튼과 왼쪽 스틱의 조합으로 공중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닐 수 있는 상쾌함에, 이번 작품에서는 배후를 노리는 움직임 등도 추가하여 보다 자유도 높은 다양한 입체기동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중요 포인트② : 「거인의 움직임이 진화하여 보다 심오해진 전투」
 이번 작품에서는 “거인의 반응이나 움직임”을 원작이나 TV 애니메이션에 보다 가깝도록 재현. 거인 한 체 한 체에 개성을 불어넣어 항상 긴장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중요 포인트③ : 「TV 애니메이션 Season 2 까지의 스토리를 추체험」
 이번 작품의 스토리는 TV 애니메이션 Season 2 까지의 이야기를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전작보다 대폭으로 볼륨이 업그레이드 된 「진격의 거인」 세계의 추체험이 가능하게 되어 있다. 또한 원작의 이사야마 선생님의 감수 하에 게임판 오리지널 전개도 준비하였기 때문에, 아직 본 적 없는 미지의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중요 포인트④ : 「플레이어블 캐릭터 수가 대폭 증가」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10명이었던 전작에 비해, 이번 작품에서는 캐릭터 수가 대폭으로 늘어났다. 앞으로 어떤 캐릭터가 참전할지 계속해서 정보를 기대해볼 수 있다.

  

■중요 포인트⑤ : 「원작 캐릭터들과 보다 깊은 교류가 가능」
 이번 작품에서는 전투나 액션 뿐만 아니라 원작 캐릭터들과의 교류에도 초점을 두고 게임 시스템을 강화. 다양한 캐릭터들이 가진 매력이나 새로운 일면을 맛 볼 수 있다.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은 2018년 초 PlayStation®4로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Based on the manga “Shingeki no Kyojin” by Hajime Isayama originally serialized in the Monthly BESSATSU SHONEN magazine published by Kodansha Ltd. ©Hajime Isayam,Kodansha/“ATTACK ON TITAN”Production Committee. All Rights Reserved.
“PlayStation” is a registered trademarks of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2017 KOEI TECMO GAMES CO.,LT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