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 팀입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통해 인벤 가족 여러분께 주목받고 있는 인벤 IT 브랜드 페이지에 새로운
커뮤니티 "디지털터치"가 추가되었습니다.

디지털터치는 2000년부터 활동한 국내 비디오게임 유통사로써 코에이 테크모, 메지스, 어콰이어 등의 업체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계약한 회사의 게임을 소개하는 것 이외에도 꾸준한 해외업체개척을 통해 더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만들어가는 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터치는 인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비디오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소통할 계획이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많은 분이 비디오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해드릴 예정입니다.

해외 비디오게임의 국내 유통은 물론 한글화까지 담당하고 있는 디지털터치에 여러분의 관심과 따뜻한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 하나 더, 놓치지 마세요! 디지털터치 브랜드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디지털터치 브랜드 페이지의 오픈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디지털터치 브랜드 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화면을 캡쳐해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 주세요.
기간 내에 축하 댓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300이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 5베니, 5분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10월 5일 목요일 24시(자정)까지
이벤트 발표 : 10월 10일 화요일 디지털터치 브랜드 게시판에서 발표




디지털터치는 국내 비디오게임 유통은 물론, 깔끔한 한글화 작업으로 비디오게임을 즐기는 많은 구매자에게 인정받고 있는 회사입니다.

진삼국무쌍 시리즈와 토귀전, 피리스의 아틀리에 등 인기 타이틀의 한글판 발매와 더불어 롯데마트, 편의점 등의 채널에 직접 게임 유통을 진행하는 디지털터치는 국내 비디오게임 시장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