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Cloud 9팀에서 팀원을 찾습니다

안녕하십니까 Cloud 9팀 한국매니저 Positive 입니다

이번에 Cloud9 이 한국에 도타2 팀을 만들 예정입니다 .

아무것도 정해진거 없이 모든 포지션이 오픈되어있습니다

Cloud9 의 목표는  시간은 없지만 The international open qualifiers 에 나가 진출하는게 목표입니다

그전에 성적이좋으면 다른 대회에 나갈예정이니 많은분들 지원부탁드리겠습니다

실력있고 MVP 팀 같이 노력을 열심히해서 성적 내고 꾸준히 열심히 해주실분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나이 
포지션
경력
각오 

xoghkszz@hanmail.net 으로 메일 보내주시기바랍니다


Lv10
Positive123
51%
 
경험치
951
베니
23
이니
11,150
  • 명성치153
  • 제니19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57036      [잡담]  곧 있을 드림리그 시즌 10 예선 일정  [2] 스포왕페비 22:01  83 1
    457035      [잡담]  요즘 파밍하는 4번 서폿이 자주 나오네요 [2] Stuck 19:00  131 1
    457034      [잡담]  글 리젠을 위해 기묘한 이야기 하나 ' ㅅ' [3] neo구리 15:18  167 1
    457033      [잡담]  그래도 요즘 서폿 그림 무난하지 않음? [6] 로리리 09-22  302 1
    457032      [잡담]  그림스트로크 치명적 단점 [5] 건카 09-22  363 1
    457031      [잡담]  마격좀부탁드립니다. [1] 미리뇌 09-22  55 1
    457030      [잡담]  보커 대재앙 어케하면 잘쓰나여 [2] Tobone 09-22  262 1
    457029      [잡담]  금일 리퀴피디아보니  [2] Axe 09-22  293 3
    457027      [잡담]  적들이 흑우라 이긴 판       Doyuna 09-22  192 1
    457025      [잡담]  파티랭을 하면 왜 메달퍼센트가 오르는걸까요.... [8] 큐오 09-22  229 1
    457024      [잡담]  resolution 팀한테는 졌군요 [1] 이얏호랑이 09-22  263 1
    457023      [잡담]  마치팀 진출 기념으로 사자후 리믹스 올려봅니다.. [1] 스포왕페비 09-22  293 1
    457022      [잡담]  고수 ai가 뭐임? [3] 건카 09-21  263 1
    457021      [잡담]  고수 ai쓰다가 생각난 헛글 [1] Doyuna 09-21  148 1
    457020      [잡담]  시크릿 니사 물건이네 [8] Biao09 09-21  305 1
    457019      [잡담]  이시각 TNC 배팅러들 빡침 지수 몇? [1] 제로시안 09-21  189 1
    457018      [잡담]  2경기 올미듴ㅋㅋㅋㅋㅋㅋㅋㅋ [5] 스포왕페비 09-21  337 1
    457017      [잡담]  다들 접는구나 [2] 김몰빵 09-21  296 1
    457016      [잡담]  프나틱 tnc 개꿀잼., [2] Aranbee 09-21  211 1
    457015      [잡담]  느낌대로 잽즈가 잘하네      Tobone 09-21  77 1
    457014      [잡담]  동남아 예선 결승 프나틱 tnc 리매치네요. [1] 토크 09-21  123 1
    457013      [잡담]  언이 무슨 아이탬 이죠? [3] 킴블리파인 09-21  196 1
    457011      [잡담]  프나틱 맴버 너무 든든하자너 [2] Blank 09-21  338 1
    457010      [잡담]  이제 프나틱만 이겨주면 끝이네요      잉꼬잉꼬 09-21  118 1
    457009      [잡담]  콜vs마치 [4] 잉꼬잉꼬 09-21  357 1
    457008      [잡담]  EG도 메이저 진출했네요.      Stuck 09-21  100 1
    457007      [잡담]  케쥬 픽 잘못돼서 겜 망침?      Stuck 09-21  120 1
    457006      [잡담]  EG 다음상대는 EE팀이넹 ㅋㅋ      Stuck 09-21  82 1
    457005      [잡담]  리퀴드 신생팀 리듐한테 탈락 [7] Stuck 09-21  371 1
    457004      [잡담]  와 ㅋㅋㅋㅋㅋ 유럽 대박ㅋㅋㅋㅋ [1] 잉꼬잉꼬 09-21  220 1
    457001      [잡담]  리퀴드는 미드 대즐, 오프 스톰한테 지네.      Stuck 09-20  149 1
    457000      [잡담]  어 모야 얼라가 Nip 이김. [1] Stuck 09-20  138 1
    456999      [잡담]  일섭 핑 다시 복구 됫네여      justsia 09-20  76 1
    456998      [잡담]  아 억울하다..ㅜㅜ [1] Cgs 09-20  74 1
    456997      [잡담]  와ㅋㅋㅋㅋ 중학생이 이걸? [4] 모전좋아 09-20  399 1
    456996      [잡담]  일본섭 핑이 안좋네여 [4] justsia 09-20  166 1
    456995      [잡담]  내가 너무 동남아 핑에 적응이 된건가?? [1] 제로시안 09-20  114 1
    456994      [잡담]  프나틱 경기보고 느낀점 [2] Yongsung 09-20  288 2
    456993      [잡담]  한국섭 돌려줘~  [1] 쭈삼 09-20  222 1
    456992      [잡담]  일본섭 안되네요..ㅠ       세피로스 09-20  66 1
    456991      [잡담]  갓탑전기 섭종했었네      와들디 09-20  122 1
    456990      [잡담]  자꾸 핑문제로 고생하시는분 해결팁 [6] 로시페 09-20  184 1
    456989      [잡담]  이제 한국에서 도타는 못하는 건가... [2] 세피로스 09-20  244 1
    456988      [잡담]  유럽에 잘하는 팀이 많은 것 같음. [3] Stuck 09-20  129 1
    456987      [잡담]  inyourdream 행복했으면 [3] 로시페 09-20  177 1
    456986      [잡담]  미네가 이렇게 한셋을 비비는데 성공하네      잉꼬잉꼬 09-20  97 1
    456985      [잡담]  미네는.....흠......실망이크다      잉꼬잉꼬 09-20  95 1
    456984      [잡담]  MP 는 진짜 몇년만에 행복하겠다 [3] Traffic 09-20  341 1
    456982      [잡담]  이번 미네스키 경기 본 소감 [2] 스포왕페비 09-20  306 1
    456981      [잡담]  악령 왜 저리쎔? [1] 건카 09-20  181 1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