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튜브에서 아야만을 연구하고 있는 이브향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버니스를 저격아야 루트를 통해 여러개 써보던 도중에, tac이나 폴라리스는 너무 곂치기에 좀 널널한곳을 찾던 도중 여러분들도 잘아는 모병항 루트를 기용해보았고 하이브리드 세팅도 충분히 강점이 보여서 이렇게 공략으로 써보았습니다.

이 루트의 경우, 빠르면 병원부터 빠르게 팀원과 합류를 해서 무기를 제작하시고 묘지에서 넘어오는 적들을 잡으시는것도 좋습니다

루트 공유 아이디 : 292458

NTW-20 / 오토바이 헬멧 / 광학미채 슈트 / 샤쟈한의 검집 / 부케팔로스 / 해적의 증표



② 장비 편성의 이유와 후반에 교체해 볼만한 템에 대하여.

1. NTW-20 의 경우, 현재 버니스들이 주류로 사용하고있는 TAC폴라리스와 달리, 경쟁이 좀 적고 안전하게 파밍이 가능하며, 패시브를 찍을시 장전속도가 올라가는것을 기반으로 한발짜리라도
흡사 윈체스터를 쏘듯이, 쏘고 바로 장전하는것을 이용하여 운영하기위해 세팅했습니다.
-> 운석이나 문스톤을 얻었을 경우에,  사사성광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2. 오토바이 헬멧의 경우, 1루트만에 빠르게 제작하여 초반에 부족한 체력과 시야 공격력을 충당하는
좋은 가성비 장비이기에 채용했습니다.

-> 후반에 교체해볼만한 템으로는 체력을 좀 포기하더라도 추가 치명타 확률을 챙길수 있는 수정 티아라를 착용하셔도 좋고,

피흡을 챙기고싶으시다면   위클라인을 통해서 혈액샘플을 얻어, 변검도 추천드립니다.

3. 광학 미채 슈트의 경우, 치명타 확률과 스킬피해감소 적당한 공격력등 평타 운용을 하는 버니스에게 쉽고 빠르게 제작할수있는 좋은 장비라 채용했습니다.

-> 후반에 교체해볼만한 템으로는 치명타 확률을 조금 포기하더라도 높은 공격력과 생명력 흡수, 
이동속도를 챙겨갈수있는  집사복을 착용하셔도 좋고,

미스릴이 나오실경우, 딜링 능력 자체는 떨어지겟지만 높은 방어력과 적당한 공격속도, 
고정 스킬 피해감소를 가진  미스릴 갑옷을 추천드립니다.  

4. 샤쟈한의 검집같은 경우, 아이기스에 비해 많이 밀리긴했어도 2루트 안에 빠르게 뽑을수있으며 
높은 체력과 공격력을 초반에 빠르게 땡길수있다는점이 좋아서 채용했습니다.
-> 후반에 교체해볼만한 템으로는 치명타확률과 공격속도를 같이 챙길수있는  레이더를 나온다면 꼭 착용해주시면되고,
포스코어를 얻으실 경우, 공격력 방어력을 챙겨가고 싶으시면  오토암즈를 추천합니다.

5. 부케팔로스의 경우, 치명타확률과 적지만 공방을 같이 챙길수있으며, 3루트를 통해 빠르게 제작할수있는 장비라서 채택했습니다. 
-> 후반에 교체해볼만한 템으로는 혈액샘플을 얻으신다면 바로   분홍신을 제작해주시면 됩니다, 이유는 부케팔로스의 상위호완이며 생명력흡수효과를 가져갈수있기 때문입니다.

포스코어를 얻으실 경우, 높은 방어력과 이동속도를 챙길수있는  헤르메스의 신발 
또한 취향에 따라 착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6. 해적의 증표같은 경우, 최근에 나온 신규 장식으로써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 생명력 흡수를 챙겨갈수있는 좋은 장식이기에 채용했습니다.
-> 후반에 교체해볼만한 템으로는 공격속도를 원하신다면  궁기병의 화살통을 쓰시고,
운석이나 문스톤을 얻었을 경우, 사사성광 다음으로  달빛 펜던트를 제작해줍니다.

③ 루트의 경우, 모래사장 - 병원 - 항구 3루트입니다.



해적의 증표같은 경우, 고급 주택가에서 하이퍼를 타기전에 근처 상자를 찾아보면서 리본을
먹고 넘어가 주시면 항구에서 나오게 됩니다.

-> 고급주택가에서 못얻으셧다면, 항구이후 리본만 구하러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④ 랜덤 재료템들을 가지고 교체해볼만한 아이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스릴 : 미스릴 갑옷
 포스코어 : 헤르메스의 부츠오토암즈
 운석문스톤 : 사사성광, 달빛 팬던트 
 혈액샘플 : 변검 

⑤ 스킬 선마 순서는 R - T - W - Q - E 순서입니다.    


1렙에 E를 찍는 이유는, 근처에 적이 있다면 E를 사용할시 이동속도가 증가되어 이동기가 없는 버니스의 초반 루트 파밍에 도움이 됩니다.
그 이후 Q를 3렙정도를 투자해 적당한 효과를 보고, 나머지를 패시브와 W를 우선적으로 찍으며 
3렙 패시브의 빠른 장전과 5렙 트랩을 기반으로 지역점거를 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스킬 콤보의 경우, R - W 연계혹은 W - R - W 연계를 통해서 상대를 최대한 묶어두면서
속박시 Q스킬의 피해증가를 이용해 평타와 섞어 넣으며 적을 공격해 주시면 됩니다.

W - R - W 연계의 경우, W속박이후에 끝날때쯤 궁을 걸고 트랩을 깔아두면 속박쿨이 다시돌아 
깔아둔 트랩에 다시 속박에 걸리게 되니 타이밍을 잘 맞춰봅시다.

⑥ 운영법의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첫번째로, 모래사장에서는 최대한 빠르게 파밍을 해주시고 고급주택가 하이퍼를 타러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무기가 2루트 병원에서 빠르게 뽑혀야하기때문에 최대한 마주치는 상대를 무시해줍니다.

그리고, 고급주택가 하이퍼 타기전에 근처 상자를 뒤져보고 리본을 챙겨서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못먹더라도 항구이후에 4루트로 다시 고급주택가에 가서 리본을 얻으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병원에 내리자마자 레이저 포인터를 찾으시고
바로 NTW를 제작해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 차례대로 샤자한의 검집과, 오토바이 헬멧을 제작해주시고 
항구로 이동합니다.

보통 빠르면 병원부터 2루트로 합류하여 교전각을 보셔도좋고, 가기전에 미리 팀원에게 필요한 재료 위치를 받아도 좋습니다.

세번째로, 항구에서는 바로 시야를 잡으시고 마저 파밍을 하셔서 
광학미채슈트부케팔로스완성하시고, 크립사냥을 하면서 
적을 잡아주시면 끝입니다. 

고급주택가에서 리본을 못얻으셧다면 항구 이후에 다시 가서 해적의 증표까지 
마무리해주면 끝입니다.

⑦ 풀 세팅 이후에는 항상 그렇듯이 크립 사냥을 하면서 랜덤 재료템을 얻고 그것을 통해서 후반 빌드업을 하시면 됩니다.

⑧ 초반 초반 체력템의 경우, 빵과 고기를 사용해 햄버거를 제작하거나 / 병원에서 알코올을 준비하여 항구에서 커피콩을 사용해 커피 리큐르를 제작하시고 빵과 커피 리큐르를 사용해 모카빵을 제작합니다.
빵 + 고기 = 햄버거  
알코올 + 커피 = 커피 리큐르 
빵 + 커피 리큐르 = 모카빵  

⑨ 초반 스태미너템의 경우, 모래사장에서 탄산수를 준비하여 병원에서 레몬을 사용하여 레몬에이드를 제작하거나 / 물과 얼음을 사용하여 얼음물을 제작하거나 / 항구에서 물과 라이터를 사용하여 뜨거운 물을 제작하시고, 뜨거운 물과 커피콩을 사용하여 아메리카노를 제작합니다.

탄산수 + 레몬 = 레몬에이드 
물 + 얼음 = 얼음물 
물 + 라이터 = 뜨거운 물 
뜨거운 물 + 커피콩 = 아메리카노 

⑩ 그럼 여기까지 짧은 공략을 마무리하고, 다음번엔 다른 공략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