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5.0 업데이트는 2월 3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2시까지, 약 3시간의 정기점검을 통해 적용됩니다.



루크

새로운 캐릭터 루크가 루미아 섬에 등장합니다.

루크는 1주일 간 랭크 대전에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 청소 완료(패시브)
     
    - 만족감: 루크는 실험체를 처치하면 자신의 잃은 체력의 5/8/12%를 회복하고,
                위클라인을 처치하면 자신의 잃은 체력의 20/25/30%를 회복합니다.
    - 청소 완료: 루크는 실험체, 야생동물 처치 및 보급상자를 획득 할때마다 청소 완료 중첩을 획득합니다.
                  10/30/50 중첩일 때 진화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50 중첩 부터 10 중첩마다 만족감 효과가 1%씩 증가합니다.
    - 청소 완료 중첩 획득량
      닭, 박쥐 처치: 1 중첩
      멧돼지, 들개, 늑대, 곰: 3 중첩
      실험체 처치: 5 중첩
      위클라인 처치: 10 중첩
      보급 상자 획득: 고급희귀 (1), 영웅 (2), 전설 (5)


  • 클리닝 서비스 (Q)

    - 루크가 세제통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30/50/70/90/110(+공격력의 50%)의 피해를 입히고,
        해당 적에 대한 시야를 얻습니다. 다음 3초 안에 스킬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재사용 시: 루크가 발사체에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50/80/110/140/170(+공격력의 100%) 의 피해를 입힙니다.

    - 진화 효과: 재사용하는 클리닝 서비스로 입히는 피해량의 8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 쿨다운 10/9.5/9/8.5/8초
    - 스태미너 소모 30/50/70/90/110
    사거리 10m, 폭 0.6m, 재사용 가능 거리 11m


  • 강박증 (W)

    - 지속 효과: 루크에게 적용되는 방해효과(에어본/둔화/속박/기절/제압)의 지속시간이 20% 감소합니다.
    - 사용 효과: 5초동안 기본 공격을 강화하여 20/35/50/65/80(+공격력의 20%)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강화된 기본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2초 동안 공격속도가 12% 증가하며,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진화 효과: 강박증으로 강화된 기본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클리닝 서비스의 쿨다운이 0.5초 감소합니다.
    - 쿨다운: 지속시간 종료 후 6/5.5/5/4.5/4초
    - 스태미너 소모 20/35/50/65/80


  • 무소음 청소기 (E)
     
    - 지속 효과: 루크는 공격을 하거나 대상을 처치할 때 미니맵에 소음 핑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사용 효과: 루크가 지정한 적의 뒤로 즉시 이동하여 권총으로 60/90/120/150/180(+공격력의 40%)의 피해를 입힙니다.
    - 진화 효과: 무소음 청소기로 피해를 입힌 대상을 1초 동안 70%둔화시킵니다.
    - 쿨다운 18/16/14/12/10초
    스태미너 소모 70/85/100/115/130
    사거리 3m


  • 애프터 서비스 (R)

    - 루크의 청소도구에서 관통형 총알을 발사하여, 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250/300/350(+공격력의 80%)~500/600/700(+공격력의 160%)의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 루크는 적 대상의 시야를 얻고 뒤로 밀려납니다.
    - 진화 효과: 루크가 발사한 관통형 총알이 적에게 명중하면 클리닝 서비스의 쿨다운이 초기화 됩니다.
    - 쿨다운 100/80/60초
    - 스태미너 소모 120/140/160
    - 사거리 10m, 폭 1.5m

시스템

스킨 상점 및 처형자 재키

스킨 상점이 개장했습니다. 첫 번째 스킨, 처형자 재키가 등장합니다.
이제 메이저 업데이트 마다 신규 캐릭터와 함께 새로운 스킨이 하나씩 출시될 예정입니다.

보관함 추가

스킨과 이모티콘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이 추가되었습니다.
보관함에서 이모티콘 세팅을 바꿀 수 있습니다. 추후 신규 이모티콘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스타팅 포인트 개선

  • 각 지역 별로 스타팅 포인트를 5개로 제한합니다.
  • 각 스타팅 포인트는 기존에 비해 균등한 수의 상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이를 위해 일부 지역에 상자가 추가되었습니다.
  • 6명 이상이 한 지역에서 시작할 경우, 하나의 스타팅 포인트에 두 명이 인접하게 시작합니다. (2m 간격)
  • 하이퍼 루프는 기존과 동일한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일반 대전 MMR 시스템 개편

  • 일반 대전 MMR이 모드별로 구분되어 있어서, 다른 모드를 처음 플레이하면 0점 기준으로 매칭이 됩니다.
    초보 구간 대량의 킬이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런 케이스여서, 이제 일반 MMR은 모드별로 영향을 주게 변경됩니다.
  • 이제 일반 대전 솔로, 듀오, 스쿼드 중 플레이한 모드의 변동폭의 50%만큼 다른 모드의 MMR이 변동합니다.
  • 현재의 솔로, 듀오, 스쿼드 일반 MMR은 가장 높은 숫자로 통합됩니다.

매칭 거절 페널티

  • 이제 매칭 수락창에서 연속 2회 거절 시 매칭 취소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단축키로 매칭 기능

이제 단축키로 매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일반(솔로/듀오/스쿼드): F5, F6, F7
  • 랭크(솔로/듀오/스쿼드): F9, F10, F11
  • 단축키로 매칭을 시작할 경우, 매칭 대기시간이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한 번 더 누르면, 매칭이 취소됩니다.
단축키 추가

  • 마우스의 특수 버튼(MB3, MB4, MB5)을 이제 단축키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나딘

  • 다람쥐 덫(W)

    - 설치된 덫 체력 9 → 10
      (버그 수정) 동일한 위치 2개 설치 시, 두 덫이 연결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레녹스

레녹스는 듀오, 스쿼드 등 팀 게임은 물론, 솔로 모드에서도 지나치게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기존과 같은 위력을 내기 위해서는 조금 더 정교한 플레이를 필요로 하도록 조정합니다. 

  • 성장 공격력 2.8 -> 2.4
  • 듀오 모드 주는 피해 6% 감소 (100% → 94%)
  • 스쿼드 모드 주는 피해 3% 감소 (94% → 91%)
  • 회오리 비늘(Q)
    - 기본 피해 30/60/90/120/150(+공격력의 30%) → 15/50/70/100/130(+공격력의 30%)
    - 가장자리 명중 시 추가 피해량 최대 체력의 5/5.5/6/6.5/7 → 5.5/6/6.5/7/7.5%
    애니메이션 속도가 조정되었습니다. (시각효과만 개선)
  • 버그 수정
    - 기본 공격 중에 스킬 사용 시 스킬이 즉시 사용되지 않고 예약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킬 툴팁이 일부 언어에서 나오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로지

로지는 현재 솔로, 듀오, 스쿼드 등 모든 모드에서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늘리고, 성공했을 경우 그에 걸 맞는 위력을 내도록 조정합니다. 

  • 스킬 공통 - 시전 후 딜레이 0.06초씩 감소
  • 더블샷 (P)

    - 이제 로지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일 때, 공격 속도에 비례해 시전 속도가 빨라집니다.
    - 공격력 계수 70%, 60/70/80% -> 60%, 50/60/70% 

  • 이지샷 (Q)

    - 사정거리 5m -> 5.5m
    - 이펙트의 색상과 크기를 변경하여 히트 여부가 눈에 더 잘 띄도록 조정

  • 스핀샷(W)  이동속도 증가 0.75초 간 50% →  0.4초 간 100%

  • 버그 수정
    - 이지샷(Q)의 대쉬와 스핀샷(W)을 연달아 사용하면 스핀샷의 모션이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에어샷(E) 두 번째 사용 시, 발사체의 경로 상에 있는 다른 적이 맞을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리 다이린 

현재 지나치게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리 다이린의 위력을 하향 조정합니다. 

  • 성장 방어력 2.5 -> 2.2
  • 쌍절곤 사용 시 솔로에서 주는 피해 3% 감소 (103% → 100%)
  • (버그 수정) 술 뿌리기(E)의 애니메이션이 실제 판정보다 길게 남아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매그너스 

매그너스가 수비 일변도가 아닌 좀 더 다양한 성향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성장 능력치를 조정합니다.

  • 레벨 당 체력 91 → 82
  • 레벨 당 공격력 1.9 → 2.2


쇼이치 

쇼이치가 조금 더 신중하게 교전 환경을 선택하도록, 궁극기 사용 빈도수를 조정합니다. 

  • 무자비(R) 쿨다운 110/90/70 → 120/100/80 
  • (버그 수정) 무자비(R)가 특정 조건에서 캐릭터가 보는 방향 기준으로 사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실비아

실비아는 현재 초반에 지나치게 강한 대신, 후반 존재감이 옅은 편입니다.
초반 위력을 하향하고 후반에 더 높은 잠재력을 갖도록 조정합니다. 

  • 그란투리스모(P) 15개 지역 모두 탐색 시 스킬 증폭 15% → 18%
  • 피니시라인(W)
    - 스태미너 소모  25/35/45/55/65 → 35/40/45/50/55
    - 쿨다운 15초 → 15.5/15.0/14.5/14.0/13.5초
    - 파워 슬라이드(바이크 모드 Q) 쿨다운 2.5/2.25/2/1.75/1.5초 → 2.75/2.5/2.25/2/1.75초


시셀라

  • 버그 수정

    - 윌슨! 도와줘(Q)를 이동 불가 지역으로 사용했을 때, 윌슨이 튕겨져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나랑 놀자(E)가 특정 조건에서 커서와 다른 방향으로 날아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드리아나

조작하는 재미를 늘리고 조금 더 과감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기름 뿌리기의 쿨다운을 감소시킵니다.

  • 기름 뿌리기(W)

    - 쿨다운 24/20/16/12/8 →  22/18.5/15/11.5/8초
  • 버그 수정

    - 일반 시전 상태에서 좌클릭한 상태로 기름 뿌리기(w)를 사용하면 간헐적으로 사용 방향이 잘못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기름 뿌리기(W)와 화염 난사(R)를 최대 사거리 밖에서 사용했을 때 시전이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최대 사거리까지 이동한 뒤에 사용합니다.


아이솔 

아이솔의 지나치게 강한 대치 능력을 조정합니다.

  • 화망(W) - 쿨다운 16/14.5/13/11.5/10 → 16/15/14/13/12초
  • 셈텍스 폭탄(Q) 스킬 궤도에 대한 시각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 (버그 수정)MOK제 폭탄(R) 위에 트랩을 설치할 때, 특정 상황에서 설치 불가 커서가 나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엠마 

게임 초반부 엠마의 생존 스킬들의 위력을 상향합니다. 

  • CheerUP♡(P)
    - 기본 공격 시 추가 피해 스태미너의 2/3/4% → 3/3.5/4%
    - 기본 공격 시 얻는 보호막 90/120/150(+최대 스태미너의 3/6/9%) → 100/125/150(+최대 스태미너의 3/6/9%)
  • 마술토끼(E) 스킬 패시브 체력 회복량 소모 스태미너의 8/11/14/17/20% → 12/14/16/18/20%
  • (버그 수정) 폭죽 모자(W)의 모자 크기가 작아진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유키 

현재 쌍검을 사용하는 유키는 타 캐릭터와 크게 차이나는 선택률에도 평균 이상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강한 데미지를 쏟아 붓는 플레이의 위력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쌍검 사용시 솔로에서 주는 피해 6% 감소 (109% → 103%)
  • (버그 수정)유키가 항공보급 상자를 열 때 허리춤에 장착 하고 있는 장검의 애니메이션이 나오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재키 

재키의 스킬들의 작동 방식을 조정하여, 도주력을 하향시키고, 추격 능력을 상향 시켜 더 공격적인 플레이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 아드레날린 분비(W) - 이동속도 증가 5초 간 6/9/12/15/18%→ 8/11/14/17/20%로 시작하여 5초 지속시간 동안 0%까지 서서히 감소
  • 습격(E) - 이제는 출혈에 걸리지 않은 적에게도 3초간 15%의 둔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 양손검 사용 시 솔로모드 받는 피해 3% 감소 (103% → 100%)


키아라

집착(E)의 속박 시점을 더 명확하게 수 있도록 시각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 버그 수정
    - 심판(R)을 사거리 밖의 적에게 사용할 때, “유효하지 않은 대상입니다.”라고 나오며
      적을 향해 걸어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사거리에 닿을 때까지 대상을 향해 걸어갑니다.
    - 폭주(R) 사용 중 카메라를 설치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시야 밖의 키아라가 시야 안의 다른 적에게 집착(E)을 적중시키면, 제 3자에게 집착의 연결선이 잘못된 위치로    보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피오라

  • (버그 수정) 갸르드(R)의 추가피해가 빈사 상태의 적에게 그대로 적용되는 일부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하트 

현재 모드와 게임 레벨에 관계 없이 낮은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는 하트가 게임 초중반 조금 더 공격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 Overdrive(W)

    - 스태미너 소모 - 100/105/110/115/120 → 85/90/95/100/105
    - 진화 레벨 당 방어력 감소 - 15/30% → 20/35%

  • (버그 수정) Delay(Q) 스킬 진화 시 이동속도 감소가 툴팁에 15/35%로 표시되었는데,
    실제 30/50% 적용되고 있어, 실제 적용량에 맞게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혜진

이동부를 좀 더 늦은 타이밍에 사용할 수 있게 조정합니다.

  • 이동부(E) 두 번째 시전 사용 가능 시간 1.5 초 → 1.8초

무기 

일부 제작 난이도, 등급에 비해 위력이 과도하게 높거나 낮은 무기를 조정 하였습니다.

사용률이 낮고 위력이 약한 무기들을 위력을 상향하고 개성을 부여하여 차별화 하였습니다.

 
권총

  • 악켈테 시야 +1 (신규)

글러브

  • 브레이질 건틀릿 스태미나 재생 +0.7 (신규)
  •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2.0% →  1.6%

기타 (무기)

  • 천국의 계단 쿨다운 감소 +10% (신규)
  • 틴 스피릿 기본 공격 사거리 +1 (신규)

도끼 

  • 빔 엑스 공격력 137 →  127
  • 스퀴테 공격력 130 →  120

돌격소총

  • 개틀링 건
    - 시야 1.5 → 2.5
    - 공격력 50 → 55
  • AK-12 공격력 94 → 89

레이피어

  • 듀랜달 Mk2

    - 생명력 흡수 +8% (신규)
    시야 3→ 2

  • 활빈검 시야 +1 (신규)
  • 미스틸테인 시야 +1 (신규)

방망이

  • 구원의 여신상 이동 속도 0.1 삭제
  • 횃불
     
    - 조합식 변경 (먼지털이개+기름먹인 천) → (단봉+기름먹인 천)

    - 이동 속도 0.1 삭제

쌍검

  • 자웅일대검 기본 공격 추가 피해 +8 (신규)
  •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증가량 1% → 0.8%
  • 숙련도 레벨 당 공격 속도 증가량 1.4% → 2.0%

쌍절곤

  • 공격 사거리 1.4 → 1.3m

암기

  • 미치광이 왕의 카드 치명타 피해 증가 +10% (신규)
  • 푸른색 단도 스킬 증폭 24 → 21
  • 풍마 수리검 공격력 52 → 55
  • 건곤권  스킬 증폭 20% → 23%

양손검

  • 모노호시자오

    - 공격력 74 → 77
    - 생명력 흡수 21% → 25%

  • 다인슬라이프 기본 공격 시 치유 감소 -40% (신규)

저격총

  • 폴라리스

    - 공격력 130 → 125
    - 공격 속도 40% → 35%
    - 인터벤션 시야 4.5 → 5
  • 버그 수정

    - 저격(D)이 시체를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저격(D)이 고저차가 심한 지형에서 부쉬나 벽 넘어 시야를 얻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창 

  • 애각창 이동 속도 0.2 → 0.15
  • 파이크 공격력 67 → 60
  • 청룡언월도 최대체력 300 → 320
  • 트리아이나 스킬 증폭 17% → 21%

채찍 

  • (버그 수정) 갈고리(D) 레벨업 시 쿨다운 감소가 툴팁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톤파

  •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3.2% → 3.7%

투척

  • 가시 탱탱볼 공격력 42 → 45
  • 소이탄 쿨다운 감소 8% → 10%
  • 카메라 및 트랩류 공격 시 피해 2 → 3

활 

  • 트윈보우 시야 +1 (신규)
  • 페일노트 공격속도 15% → 20%
  • 골든래쇼 보우 쿨다운 감소 10% → 15%

방어구

일부 제작 난이도, 등급에 비해 위력이 과도하게 높거나 낮은 장비를 조정 하였습니다.

머리

  • 전설 등급 머리 방어구 치명타 피해량 감소 10% → 12%
  • 오토바이 헬멧 시야 1.5 → 1.0
  • 변검

    - 이동속도 0.1 → 0.2
    - 비전투중 이동 속도 0.4 → 0.3



  •  소방 헬멧 아이템 아이콘 교체


  • 석양의 갑옷 방어력 28 → 22
  • 어사의 시야 +1 (신규)
  • EOD 수트 방어력 20 → 25
  • 미스릴 갑옷 방어력 65 → 69


  • 아이기스 체력 350 → 320 
  • 오토암즈 공격력 40 → 45



  • 고장난 시계 (신규 고급 등급)

    - 손목시계 + 접착제
    - 쿨다운 감소 5%



  • 틴달로스의 팔찌 (신규 영웅 등급)

    - 금팔찌 + 고장난 시계
    - 스킬 증폭 12% / 쿨다운 감소 12%

다리

  • 매버릭 러너 비전투중 이동 속도 0.55 → 0.5
  • EOD 부츠 스태미너 재생 +0.5 (신규)
  • 미스릴 부츠 방어력 22 → 26

장식

  • 월왕구천 공격력 13 → 15

음식

일부 제작 난이도, 등급에 비해 위력이 과도하게 높거나 낮은 음식의 회복량을 조정 하였습니다.

  • 카레빵 체력 회복량 360 → 400
  • 난초 체력 회복량 500 → 480
  • 피쉬 앤 칩스 체력 회복량 900 → 920


  • 힐링 포션 아이템 아이콘 교체

지역

스타팅 포인트 개선에 따라 상자가 추가되고 재료가 추가로 배치됩니다.

  • 고급주택가 작은 상자 3개 (탄산수, 오일, 초콜렛, 만년필, 손목시계, 운동화, 피아노선, 팔찌, 바람막이)
  • 골목길 작은 상자 1개, 중간 상자 1개 (쇠사슬, 라이터 2개, 망치, 꿀, 운동화, 마늘)
  • 공장 중간 상자 2개(못, 고철, 라이터 2개, 배터리, 카레가루, 붕대, 오일)
  • 모래사장 작은 상자 1개, 중간 상자 1개 (망치, 원석, 쇠사슬, 캔, 탄산수, 피아노선, 감시카메라)
  • 묘지 작은 상자 1개 (얼음, 곡괭이, 깃털)
  • 번화가 작은 상자 1개 (못, 슬리퍼, 옷감)
  • 성당 작은 상자 1개 (우유, 피아노선, 종이)
  • 숲 작은 상자 2개 (꿀, 화승총, 단창, 꽃, 원석, 깃털)  숲 작은 상자 1개를 중간 상자로 교체,
    신규 작은 상자 1개 추가 (화승총, 꽃, 원석, 깃털)
  • 양궁장 작은 상자 2개를 중간 상자 2개로 교체 (운동화, 승복)
  • 절 큰 상자 1개 (원석, 옷감, 마늘, 식칼, 종이)
  • 연못 상자 1개 (대나무, 원석, 곡괭이)
  • 학교 큰 상자 1개 (붕대, 모자, 자전거헬멧, 가위, 슬리퍼)
  • 항구 상자 1개 (단봉, 고철, 식칼)

그 외 버그 수정 및 개선사항

게임 내

  • 연구소 안을 이동 불가지역으로 지정하였습니다.
  • 제작 시 특정 조건에서 재료가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빈사 상태에서 인벤토리의 아이템 위치를 변경하면 부활 후 아이템 사용 시 뒤바뀐 위치로 사용되는 문제로 인해, 빈사 상태에서 아이템 위치를 변경할 수 없도록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을 줍거나 버릴 때, 특정 조건에서 빠른 제작 순서가 잘못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기스의 획득 가능 위치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동 불가 지역으로 이동되었을 때, 금지구역 카운트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유키, 현우 등이 이동기와 궁극기를 연계할 때, 특정 조건에서 인디케이터가 사라지지 않고 잠시 유지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시셀라의 어딨어 윌슨?(W), 키아라의 심판(R), 로지의 에어샷(E) 등 타겟 지정 불가 상태에서 나딘의 다람쥐 덫(W)을 밟으면 이동속도가 감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제작 숙련도 추가 효과가 착용 장비를 갱신하지 않으면 적용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투척/암기 무기로 기본 공격시, 무기 스킬 아이콘이 짧게 점멸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 머리 위에 투척/암기 무기의 소지량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야 고정 사격(W), 나딘 황소의 눈(Q), 현우 핵펀치(R), 혜진 오대존명왕진(R), 시셀라 모두 해방이에요.(R), 실비아 기동전 탑승해제(R) 등의 정신집중 도중 취소될 경우 쿨다운이 의도와 다르게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동, 채집, 제작, 상자 확인에 대한 캐릭터 보이스 출력 빈도가 소폭 감소했습니다.

로비

  • 옵션의 마스터 볼륨을 끄더라도 스킬 프리뷰 영상의 사운드가 들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검색 시 모든 아이템 카테고리에서 착용 불가능한 무기가 검색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팀 결제 오류 케이스를 개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