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4인 넴드들은 파판 텍틱스를 하셨으면 소오름이 돋으실 것입니다.
전부 기계음 섞여 있어서 음성 발음이 제대로 들리지 않음 ㅠㅠ






1넴전 쫄(부엉이 같이 생긴 얘 3마리)
쫄은 그냥 잡습니다. 부엉이쫄 나오고 나서 해골쫄이랑 유령쫄 나옴.
중앙 유령 쫄이 해골한테 피를 주니까 해골 되도록 빨리 죽여버릴 것.
유령쫄이 좌우 랜덤 방향으로 맵 절반을 덮는 광역을 사용하니 멀리 안가도록 주의.




1넴 기공사 마스타디오(マスタディオ)
좌우베기 기믹때문에 주차 주의 요망. 진짜로 요망.




에네르기 버스트(エネルギーバースト)
광역


팔을 노림(腕を狙う)
탱커대상 죽창기


좌현소사(左舷掃射) 좌측 베기 or 우현소사(右舷掃射) 우측 베기


메인터너스(メンテナンス) 
맵 밖에 로동 8호를 소환하여 일자 범위기 사용.


록온(ロックオン) 
랜덤 8인에게 알라미고 2넴 추적장판 사용.


애널라이즈(アナライズ)
각 24인에게 270도 원형 징을 부착. 그 후 보스 외곽으로 이동하여 저격 준비.
대상자들에게는 각각 XX(X에는 각 개인마다 정해진 방향) 미해석 디버프 걸림. 
본인한테 생긴 원의 빈곳이 보스를 향해서 서 있어야 무조건 최대 체력 10퍼 남기고 죽지 않음(고뎀)


파이널 테스터먼트 (ファイナルテスタメント)
총을 발사함.
만약 해석이 완료된 방향(원이 비어있지 않은 곳)으로 보스를 보고 있으면 즉사.


발을 노림(足を狙う)
랜덤 대상 3명 밑에 지뢰 설치.


메인테너스(メンテナンス) 
포탑을 2개 가량 소환하여 사각형의 범위기 사용


미사일 발사(ミサイル発射)
시간차로 대상에게  범위형 공격 사용


메인테너스(メンテナンス) 
로동 8호들과 포탑 소환. 범위는 기존에 나온 것들과 동일. 
빨간 선이 로동 8호 나오는 위치를 지정. 파란 선이 포탑위치 지정. 








2넴 성전사 아그리아스(アグリアス)
컨텐츠 액션 사용 필요. 칼과 방패 버프 사용 중요.
방패 액션은 전방만 막음


환광파(幻光波)
광역


뇌명검(雷鳴剣)
삼각형 범위 탱버



부동무명검(不動無明剣) 
맵 한쪽에 방패 모양 바닥 장판이 생김. 다가가서 방패 액션을 획득하고
컨텐츠 액션을 사용해야됨. 방패 버프 안되어 있으면 밀려나면서 피증 생김.
방패 버프는 움직이면 풀림.


난명할살타(乱命割殺打) 
파란 징이 찍힌 파티는 다른 공간으로 빨려들어감.
들어가면 유령들이 있을텐데 파란 유령은 그냥 잡히고 하얀 유령은 다가가서 칼 액션을 써야 죽음.
중앙 검은 오오라에 유령이 3번가량 닿으면 모두에게 피해증가 디버프 생기고 그 파티는 결국 전멸함.


성광소각격(聖光焼却撃) 
랜덤한 대상들에게 범위형 장판


성성속박식(聖城束縛式)
랜덤 8인을 수정에 가둠. 수정은 검 액션으로 깨부술 수 있음.
수정을 깨부시지 않으면 대상자는 이후 스킬에 즉사함


북과골쇄타(北科骨砕打)
직선형 범위기. 수정을 대상으로 함.


무쌍번개 찌르기(無双稲妻突き)
대상자 2명에게 매우 넓은 범위기 사용.
되도록 모여서 버림. 원형 장판 뒤, 도넛형 장판 설치되기 때문임.




쫄페는 암기형 쫄2마리와 나이트형 쫄나옴.
각 파티가 알아서 배분. 서로 가까이 있으면 데미지랑 방어력 오름.
나이트형 쫄은 하다가 반투명 방패 오브젝트가 나오는데 이걸 검 액션으로 조져야됨.
시간내에 모든 쫄을 처리 못하면 전멸.
암기형 쫄의 넓은 범위기를 방패 롤액션으로 막는게 가능.
아무튼 범위 넓으니까 맵 끄트머리에 쫄 주차하길 요망함.
쫄페 끝나면 광역기 들어옴.




2넴과 3넴 사이의 쫄. 다크 크루세이더는 도서관 기믹 나옴.
쫄인데 광역 자주 쓰니 광역힐업 필요.






3넴 뇌신 시드(シド)
그야말로 홍련판 오즈마. 각파티 3탱한테 평등하게 평타를 후림. 각 파티 힐러는 탱커의 체력을 확인.




난명할살타(乱命割殺打)
2넴이 쓰던 스킬이랑 이름이 똑같지만 기믹은 다름.
힐밴 기믹. 풀피로 못채운 대상은 디버프 제한시간이 종료될때 즉사. 후반에도 나오니깐 기억.


뇌신식성검기(雷神式聖剣技)
보스의 모션을 보고 무슨 기믹인지 판단해야 됨.
보스의 검이 가로로 바닥에 닿은채로 대기하고 캐스팅 하고 있으면
검이 위치한 원형 바닥을 내려치는 기믹.
라바나가 검기 스킬을 쓸때 대기하는 포즈랑 비슷하게 오오라를 띄우며 캐스팅하는 모션을 하면
멀리 떨어지면 ok.
검을 세로로 박고 캐스팅하면 보스 피격범위 원안으로.


어둠의 검(闇の剣)
각 파티 랜덤 1인에게 징을 박음
맨처음 보이는 넓은 범위가 그정도로 구슬의 범위가 커진다는 의미.
그 이후 대상자에게 좁은 범위로 약간의 데미지를 주고 점점 구슬이 커짐.
커진 구슬끼리 맞닿으면 터지면서 전체에게 터진 구슬 하나당 1중첩의 고통 디버프.


성천폭격타(星天爆撃打)
각 파티의 탱버. 물리 피해증가 디버프가 4스택 쌓인뒤 그 이후 죽창이 날아옴.
물리 피해증가 디버프는 에스나로 해제 가능.
디버프 해제 해주지 않으면 생존기 켜도 억소리나게 아프니 주의.


암흑의 검(暗の剣)
원형 바닥 각각 보스 쪽에 작은 장판이 하나씩 생김. 거기 안에 3명(3명 초과해도 됨) 들어가야함.
피증 2중첩 이상 달린 상태면 이 광역에 휩쓸려 죽음.
전부 장판에 3명씩 들어가면 1만 내외의 데미지지만,
3명이 만족되지 않을경우 3명이 안들어간 장판 하나당 2만씩 데미지 증가됨


각 파티원 랜덤 1인에게 커다란 검은색 시계같은 징이 박히는데 유도 장판이 나옴.
꽤나 속도가 빠르니 전질을 키고 도망 갈것.





쫄페는
보스랑 비슷하게 생긴 쫄 3마리가 나오는데 각자 파티가 나눠서 잡을것.
쫄을 때리다보면 각 파티원 랜덤 1인에게 빨간 징이 생길텐데 자신이 속한 파티의 쫄 중앙에다 징을 버릴것.
징 위치를 기준으로 다이나모 체리엇 장판이 나오기 때문임.
장판이 2번 터지면 랜덤 1인에게 쉐어징 생김.
두번째 징은 장판이 터지고 나면 대상자한테 선이 생기는데 그 선 생긴 사람 말고는 일직선에 있지않도록 주의.
쫄 전부 처리하지 못하면 즉사. 처리 완료 했으면 일정 데미지를 주며 넘어가면서 다시 내려감.


후반부 약간의 운동회 기믹 있음.
칼을 연속으로 3번 옆으로 내려치는 것을 피하고 바로 자신 파티 징 위치로 복귀해야함. 바로 힐밴 기믹인 난명할살타가 오기 때문임.
참고로 이 기믹 시전시에 오른쪽 검을 먼저 대면 왼쪽으로 3칸 내려치고
왼쪽검을 먼저 대면 오른쪽으로 3칸 내려침




하다보면 선이 랜덤한 대상에게 생기는데 이 선을 탱커 제외하고 파티원들이 교대하면서 받아야됨.
왜냐하면 선을 갖고 있으면 디버프가 생기는데 에스나로 절대로 안풀리기 때문.
만약 탱커가 디버프를 받으면 그 이후 보스의 평타로 백퍼 사망.


원형 바닥 바깥쪽 제외하고 전부 장판이 깔림. 안전지대 어느쪽에 얼음이 생기는지 확인할 것.
얼음을 제한 시간내에 못부수면 터지면서 피해증가 디버프 걸림.
빙결 바닥은 미끄러지지는 않는데 지속 데미지를 받음.






막넴 성천사 알테마(アルテマ)
이름값 함. 후반에서 전멸하면 후반서부터 팸.


홀리쟈(ホーリジャ) 
랜덤 대상 원형 범위장판.


성석광(聖石光)
근딜 혐오장판. 직선 장판대로 얼음이 깔리면서 이동 불가 벽이 됨.


그랜드 크로스(グランドクロス) 
십자 장판을 까는 얼음 기둥을 설치. 대충 3개를 설치함.
나중에는 기믹이 밀리는(진짜로 물리적으로 밀림) 기믹서는 밀리는 위치를 계산해서 움직여야됨.
설치되는 위치 보고 피하면 됨.


더미 XXXX(デミXXXX) 라바나스터,리도르아나에서 나왔던 넴드를 소환함.
라바나스터 2넴, 리도르아나 1넴과 2넴을 소환함. 기믹 처리 동일.
홀리쟈도 같이 오니 기믹 주의. 
두번째로 각 보스들을 소환할 때는 전부 나오는데 그때엔
하슈마림은 거리비례징 이후 카탈, 팜프리트는 모이는 징 이후 물병들이 돌아다니는 것
벨리아스는 시계 바닥 이후 추적 폭발 장판을 사용하니 잘 보며 기믹 처리 잘할것.
하슈마림 카탈이 가장 아프니 안맞도록 하슈마림 위치 잘 기억해둘것


기믹들이 끝나면 소환한 넴드들이 죽고 각 넴드들 원래 영혼들이 보스 근처에서 배리어를 쳐줌.
보스는 얼티메이트 나이트메어라는 스킬을 사용하고,
그 이후 그 배리어 안쪽 필드 제외한 필드가 전부 사라짐


이후 힐러 기믹으로 광역이 계속 들어옴.
1초마다 틱뎀처럼 5천씩 들어와서 학자가 보호막 쳐주면 좀 편함.
배리어가 깨지기 전에 보스쪽에 나오는 핵을 부수면 페이즈 넘어가면서 전반 종료.
참고로 핵을 부수고 나서도 맵이 완전히 바뀌기 전까지 계속 데미지 들어오니 힐러는 계속 힐업.


 
더미 팔콘 
바닥에 방향을 가르키는 동그란 작은 장판이 생김. 방향이 가리키는 방향대로 들어가지 않으면
팔콘이 터트리면서 전체 데미지를 줌. 제대로 처리하면 캐릭터가 팔콘을 막음.
참고로 기믹 처리하면 주는 데미지가 증가하는 용기 버프 1분가량 얻으니까 꼭 처리하자 딜러들 좀



도미니온(ドミニオン) 
일직선 범위기.


is word march(イースワードマーチ)
기믹을 시전하는 오브젝트를 밀어내는 스킬.


미로 기믹
파티원 전체를 맵 맨 뒤로 밀어냄. 그뒤 랜덤한 사람들에게 가속도 폭탄 기믹 시전.
뒤에 고통 장판이 따라오니 최대한 빠르게 앞쪽으로 가야됨.
보스 주변 밝은 원을 제외하고는 스킬 사용이 불가능함.
랜덤 대상 1인에게 플레어 징을 박으니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