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스 액션 정리되어잇는 시트. 제꺼아님 





위치와 서는방식은 영상에서 모두 나와있으니 설명 생략





원리는 간단


저 몹이 쓰는 부채꼴 공격은 마법공격을 가하고 도트딜을 가하는 디버프를 겁니다. 




이것을 모든 마법뎀을 반사하는 리플렉트L을 키고 맞아 데미지와 도트딜들을 반사해서 몹을 원샷내버리는 방법입니다.





탱커는 최대한 튼튼하게 셋팅해서 몹의 평타를 견뎌내며 본진에 부채꼴을 유도


힐러가 이 체력을 복구해주고


리플렉트조가 리플렉트L을 키고 부채꼴을 맞아서 몹을 원샷내는 방법입니다.







파고스에선 졸려용 작을 많이 했었지만 피로스는 졸려용의 개체수가 적은편이고 가기가 귀찮은데다가 적응이 아니라 변이를 하기때문에 빛작보다는 변이작의 목적이 더 큽니다.


이마저도 싱하 라는 새로운 변이작이 발견되었기 때문에... 









이 방법은 한 인스턴스에서 약 3파티가 진행 할 수 있으며 


영상에서 나온 자리의 위쪽


그리고 레이아 동굴 가는 길목에서도 진행 가능이 가능합니다만




저 자리가 베스트인 이유는 본진 안전구역도 넓은데다가

날씨에 따라 고레벨 정령이 젠되기 때문에 체인에 맞춰 정령의 적응 빛을 냠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작업에서 노리는 몹은 무기재료를 주는 판테실레이아의 트리거몹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레이아작이 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피로스는 레이아 젠타임이 작렬파 오는 텀 이라고 할정도로 작렬파의 텀이 매우 길게 잡힐 수 있기 때문에 매 작렬파마다 레이아를 뽑기위한 작업을 해두는게 좋기 때문에 여러모로 득이 많은 방식입니다.



참고로 저는 오후 12시 반에 작렬파를 보고서 그 다음 작렬파가 오후 8시 40분에 온걸 본적이 있는데 그동안 작렬파가 한번도 안왔었습니다.








대신 이 방법은 정말 편한대신 그야말로 길을 갈아넣는 파밍법입니다.


리플렉트L의 활용처가 정말 높은것에 반하여 만드는데 필요한 로고그램의 획득처가 그렇게 많지 않은데다가 일정레벨 이상에선 획득방법이 정말로 거의 없다보니 유저간 거래로 충당해야하기 때문입니다.


탱커는 로고스액션을 매우 싼걸로 충당 가능하지만 그 대신 매우 귀찮아집니다.






반대로 말하면 리플렉트L 이외엔 필요가 없기 때문에 


삼신기라던가 딜러들의 딜증가 로고스 액션인 무인의 기억을 주는 공세 샤드가 피로스 단계에선 정신나갈정도로 비싸기 때문에 어찌보면 가성비는 이게 더 좋을수도 있습니다.


리플L은 필수고 딜러 로고스액션이나 삼신기는 선택이긴 하지만
꼬탱키













준비물


공통 - EL 49 이상 [49가 효율은 제일 좋기 때문에 일부로 렙따를 하는경우도 있음]    정마약 [빛이 더 많이쌓임]      요정버프 [빛이 더 많이쌓임]       완성된 피로스 무기 [피로스는 빛이 무기를 완성하고 나서부터 쌓이기 시작함]



70레벨 힐러 하나 [학자 추천]




70레벨 탱커 하나 [전사는 어글관리와 자힐이 좋고 암기는 흑야로 그럭저럭 버티고 나이트는 풀링이 길다는 장점이 있음]




부채꼴 맞을 사람들 [저레벨 잡으로 맞을수록 좋음] 3명정도는 있어야 하며 잡 레벨이 높을수록 필요한 사람이 많아짐

베스트는 저레벨 점성술사가 좋고 음유시인이나 기공사가 하나 있으면 좋은데 이유는 후술








필요 로고스 액션




부채꼴 맞을 사람들 (힐러 포함) - 리플렉트L







추천 로고스 액션



프로테스L  -  탱은 계속 평타를 맞아줘야하기 때문. 탱커를 제외한 사람이 탱커에게만 걸어주는게 좋음



수호자의 기억  -  탱은 평타를 계속 맞아줘야하기때문



에테르 촉진L [일문 스텝L]   -  영상에서는 활용하지 않았지만 탱커가 사용하면 부채꼴을 본진에 배달하기가 매우 편함.
몹의 이속이 절대적으로 유저보다 빠르기 때문에 먼거리의 몹을 풀링했을때 부채꼴을 본진에 유도하기 어려워지기 때문




레이즈 L - 혹시 부활가능한 사람이 누웠을때를 대비




포션 - 탱커는 까주는게 좋음 











주의점




리플렉트L에 걸린 상태에선 모든 마법힐과 버프를 반사합니다.
거기다 리플L은 타인에게도 걸어줄 수 있기 때문에 탱커에게 걸고서 나 리플 걸었는데 왜죽음? 이러지 맙시다.





부채꼴을 본진에 유도할 수 있게 주의합시다.




어글 조심합시다.

리플렉트L은 키고 맞는 사람이 아프게 맞을수록 강하게 피해를 반사해주는데 이게 다 어글로 들어가기 때문에 원샷이 안나면 리플렉트조가 죽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저레벨 점성술사가 좋다고 한 이유가 이 어글생성도 X별읽기의 영향을 받아 생성이 억제되기 때문입니다.




파티에 음유나 기공이 있으면 상황에 맞춰 단체질주를 올려줘야 진행이 빨라집니다. 

단, 단체질주 거는것도 어글이 있기때문에 조심






최대한 아프게 맞아야하기때문에 리플렉트를 키고 맞는 사람들은 방어구를 모두 빼고 맞는것이 좋습니다.


프테도 탱커를 제외한 모두가 우클릭으로 지워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