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한섭에서도 복층이 생겨서 적용가능한 가구 띄우기 미세팁을 가져왔습니다.
원리는 이전에 다른분들께서 알려주신 것과 동일한 원리라서 크게 다를건 없습니다.

이미 다른분들께서도 아실지 모르지만 따로 글은 안써있는것 같아서 저같은 하우징 초보 새싹님들도 보실 수 있도록 적어봅니다. 제가 정답은 아니며, 각자 더욱더 편한 방법이나 틀린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실 침대띄우기 찾다가 기존 방법을 제가 너무 못해서 찾아본 방법입니다. 바닥부터 올라가는 제일 쉬운방법)

복층사이즈에 들어가는 모든 가구가 한번에 올라갑니다.
그렇기때문에 미리 구도를 잡고 올리기 편합니다.
띄우는 매체가 복층이기에 복층 높이를 조절하면서 쌓아올리는게 가능합니다. 

다만 당연하게도 밑에서부터 쌓아올라가야하기때문에 해당 공간 밑쪽을 비운 상태로 진행해주셔야합니다.
한번에 올라가는 높이도 복층 기본높이정도입니다.

준비물은 벽,복층 그리고 올릴 가구들입니다.



이런 빈 공간에 침대를 띄워볼 예정입니다.




침대를 놓을 공간/올릴 공간 확보를 위해 기존에 있던 복층을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놓을 구조생각하셔서 설치해주시면됩니다.





회전 상태에서 인벤토리에 있는 복층을 가구가 전부 걸리게 설치를 해주시면됩니다.
설치 클릭과 동시에 빠르게 ESC 키를 눌러서 캔슬해주시면 위 사진처럼 복층위쪽으로 가구들이 올라가게됩니다.
복층은 다시 소지품으로 빼주시면 되시고 위 작업을 반복해서 가구들을 쭉쭉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후는 이전방법과 동일하게 올라간 가구들을 회전시켜 위치를 고정시켜주고, 높이 맞춰서 복층을 설치해주면 완성됩니다!
가구회전을 하지않으면 고정이안되어서 가구 배치를 나갔을 때 가구들이 다시 밑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저는 복층까지 설치 안하면 떨어지는 일이 있긴했어서 복층설치도 적었지만,
다른 가구로 해보니 복층까진 설치하지 않아도 고정이 잘 되면 떨어지진 않는것같습니다. 
가구별로 다를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저는 이미 창문들을 설치해 옆을 막아버려서 넓은 시야로 클릭을 할 수 없는 상황인지라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시선을 두고 회전했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우징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