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법

우선, cactbot 사용법은 안다는 가정 하에 설명하겠습니다.

각영: (파일 내렸습니다.)
현재 공식 버전에 같은 파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 당일 사전 패치 받고 한국어 텍스트 대응해서 수정본 새로 업로드하겠습니다. (공식 업데이트는 조금 늦습니다.)
첨부한 파일을 받아서, C:/Advanced Combat Tracker/Plugins/cactbot/ui/raidboss/data/05-shb/raid 폴더에 가신 다음
압축된 파일 내의 e1s.js, e2s.js, e3s.js ,e4s.js 파일로 덮어 씌웁니다.

극만신도 공식 버전에 적용되었습니다.

ACT를 실행하면 이제 작동합니다. 물론 각영은 아직 영식이 안나와서 작동 확인할 방법은 없습니다..



- 얼마나 한글화 했는가?

이런식으로 타임라인을 일반 난이도 등 이미 나온 적 명칭/스킬명으로 전부 한글화 하였습니다.
극만신은 이미 나와서 다 한글화 했습니다.




바꿔보니 타임라인과 전투 진행 상황 싱크를 맞춰주는 부분은 이미 전부 한국어로 공개되어 있어 이 파일 그대로 영식 나오자마자 사용하셔도 동작은 할겁니다. (일부 스킬이 영어로 나오겠습니다만...)






트리거의 경우 한국어로 번역되지 않은 부분은 전혀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일어를 참고해서 한국어로 번역한 부분이 일부 있지만 전부 번역은 안되어 있어서 작동하지 않는 부분이 약 40~50% 정도 됩니다. (일어를 그대로 가져오지 않을 가능성도 있어서 작동하지 않는 부분은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트리거에 공략 비슷한 내용이 같이 들어 있는데, 이 부분은 공략 보면서 전부 한국어화 했습니다.


[19-12-30 수정] * 트리거 대응 방식 한국어 업데이트 전부 완료했습니다.

영식 패치 당일 한섭에 완전히 맞도록 수정해서 배포할 예정입니다.



티타니아는 대상자 이름을 큰 따옴표로 묶어서 표현하는데
원래는 큰 따옴표가 없는거거든요. 이거 큰 따옴표 넣는게 좋을지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