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략은 극 소피아입니다.

난이도 최하. 딜컷때문에 시간만 잡아먹지 천칭 기믹만 알면 별 거 없는 녀석입니다. 사실 공략이라 쓸 것도 없어요 너무 쉬워서. 다만 탱버와 그 후속타 처리가 수월한 암기, 나이트로만 깨봤고 전사, 건브로는 힘드네요. 뭔가 깰 수 있을거같은데.. 그리고 힐러로도 가능할겁니다. 탱버와 후속타 외엔 특별히 아픈 기믹이 없거든요.

암기 솔플 영상. 

페이즈에 따라 나눌 일도 없으니 간단한 기믹 정도만 설명하면 될거같네요.

<탱버 처리>

탱버는 연녹색 오라가 소피아한테 둘러지면서 강한 공격과 번개속성 저항 감소 디버프를 겁니다. 이 디버프때문에 평타가 20,000씩 뜨는데, 탱버를 0뎀으로 맞으면 디버프가 안걸립니다. 그리고 암기에겐 강력한 보호막인 흑야가 있죠. 즉, 그냥 흑야 두르고 맞으면 우리의 여신님은 아픈 기믹 없이 그냥 패기만 하면 되는 허수아비가 된다는 뜻입니다.

풀템 암기 기준 생존이 없이 흑야 하나만 두르면 0뎀을 띄울 수 있으며 직후 평타 2방정도 맞을 시 흑야가 깨집니다. 물론 대부분 평타는 회피가 떠서 흑야가 깨지는 일은 별로 없습니다. 다만 이 뜻은 반대로 말하면 탱이라도 생으로 맞으면 풀템 탱 피의 약 24%정도 되는 뎀지라는 뜻이기에 실수로 피증을 달게 되면 생존기 키고 흑야 둘러도 디버프를 달게 됩니다. 그러니 기믹 피할 때 주의해주세요.

<쫄페>

2신도 3신도는 똑같이 잡아주시면 됩니다. 눈 피하고 죽이고 얼음 장판 빼고 마창 난무는 뒤로 피하고..
1신도는 어느정도 공격하면 이 녀석이 맹돌진이라는 장판을 날립니다. 그냥 맞아서 좀비되거나 다 같이 나눠맞는게 원래 처리법인데 조율 해제한거라 그냥 맞으면 풀템 탱 기준 4만 정도의 뎀지를 입습니다. 

처리법은 두 가지인데, 하나는 위 영상처럼 1신도를 전혀 때리지 않으면 맹돌진을 안쓰고 시간이 다 되면 알아서 퇴근합니다. 이때 소피아의 광역이 2만정도 들어와요. 시간을 잡아먹는 방법이지만 템이 안좋다거나 이전에 피증을 달았다거나 하면 이 방법도 나쁘지 않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걍 맞는겁니다. 나이트는 천무 올리면 되고, 암기의 경우 모든 생존기와 앙갚, 흑야를 키면 15,000 정도의 피해만 입습니다. 어차피 암기는 이 뒤에 생존기를 쓸 일이 없으므로 앞선 방법보다 빠른 이 방법을 추천합니다.

<천칭>

이건 다른 공략영상이나 나무위키 찾아보면 되겠지만 기왕 적는 김에 적습니다.
소피아와 양쪽 천칭에 줄이 연결되고 이후 추가 연결됩니다. 

 - 줄이 1-3으로 연결되면 필드가 전혀 기울지 않는다.
 - 줄 갯수가 합쳐서 짝수일 경우 줄이 적은 쪽으로 필드가 엄청나게 기운다.
 - 줄 갯수가 합쳐서 홀수일 경우 줄이 적은 쪽으로 필드가 약간 기운다.

줄 갯수의 합을 보고 짝수인지 홀수인지 확인하고, 갯수가 많은쪽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짝수일 경우 맵 끄트머리, 홀수일 경우 필드 안쪽에 있는 직사각형 외관 근처에 있으면 됩니다. 

파란 추의 무게가 주황색 추 3개의 무게를 가진다고 생각하고 처리하라고 만든 기믹인듯 한데 너무 쉽네요.

암기 쫄페 두번째 처리 방식

나이트 솔플

암기는 흑야로 탱버 0뎀 띄우고 그냥 패면 되고, 나이트는 생존기 올리고 탱버 맞고 아픈대로 관용으로 힐하면서 대충 딜하면 됩니다. 흡혼검 피흡으로 상시 풀피 유지 가능하며 죄와 벌 터지는거 역시 6400정도 밖에 안들어옵니다

다음은 극 주르반. 얘는 진짜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