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호간 존중을 바탕으로 존대합니다.
★ 새싹/라이트유저 어느분이든 환영합니다.
★ 개인정보는 비공개 원칙이나, 개인자유로 말씀하시는건 제재하지 않습니다.
★ 부대내 극토벌전,일반 레이드,영식레이드는 자유입니다
★ 부대내 파벌을 절대로 금합니다. (일부분만 가입한 링쉘,디코방을 금합니다.)
★ 종교, 정치, 지역감정을 유발할 수 있는 발언을 금합니다.
★ 트위터로 뒷담 혹은 분란의 소지를 유발하는 글을 금합니다. =>경고 없이 강경하게 적발시 무조건 제명합니다.
★ 특정 커뮤니티 이용자<일베/메갈/워마드등>,불건전한 닉네임은 절대 가입 불가합니다.
★ 30일이상 미신고 미접시 제명됩니다.
★ 부대,부대원 관련하여 불편하고 좋지못한 사항은 언제든 부대장과 운영진에게 말씀해주세요★ 컨텐츠에서 특정 직업혐오발언은 삼가해주시기바랍니다.
★ 부대에 가입하셨다가 생각한것과 다르다고 느끼시면 언제든 탈퇴하셔도 괜찮습니다. 사유를 이야기해주시면 운영에 참고하겠습니다.
★부대내에 트러블 발생 시, 3자 대면을 실시 후 정리가 불가피 하면 추방합니다(부대원의 전체를 보기에 다른분들이 힘들어 질수 있음)★ 과도한 친목은 부대운영으로써의 운영 차질이 생기오니, 상호존중 부탁드립니다.


/tell 대장
혹은 안개빛 마을 3구 32번지 부대간판 부대가입 신청 부탁해요.
임시가입 디스코드 : https://discord.gg/JEkfkjY 글 남겨주시면 확인 하겠습니다
기다리고 있을게요~

중소규모 부대이며, 직장인 많은 부대에요. 낮엔 접속률 적고 부대를 활발하기 위함에 있어,
새로운분들은 모시고 있습니다. 많이들 와주세요
부대장, 운영진들이 게임진행에 있어, 채집.제작.레이드.토벌전을 돕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