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클리어 했을 시 사용했던 택틱이에요! 굵은글씨 꼭 읽어주세요!! 제 꼬질한 메모장에 안써둔게 있어요!!!
*처음에 pov참고하면서 짰던거랑 많이 달라져서 안지워진 부분이 있나 최대한 확인했는데 혹시 쿨안맞는거 있으면 전에 쓰고 위치 바꿨는데 깜빡하고 안지운거니 덧글로 호다닥 알려주세요! 바로 영상 확인하고 수정해드릴게용!
*정말 개인적인 택틱이고 힐러로 처음가보는데 덜덜 떨면서 백마님과 맞춘거라 그대로 하시기엔 살짝 사용감이 다를 수 있어요! (탱,딜러분들 뎀감기도 조율된 상태였어요!)
*첫 미싱과 2페미싱 이후 미싱을 제외하고는 페이즈 바뀌기 전 사기>알테마>불요불굴>고무전개>미싱 으로 커버하고 그뒤에 나오는 기믹 뎀감을 광휘묻힌 각속+자애사기로 커버해봤어요.
*처음에는 미싱을 사기로 버티고 그 뒤에 기믹을 고무전개로 버티려고 했는데 개인적인 안정감이 이대로가 더 좋더라구요! 
*절대적인 공략이 아니며 힐러 처음이라 많이 부족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손때묻은 택틱 올리고 갑니다! (예쁘게 정리하는데에는 능력이 없네요ㅜㅜ 꼬질꼬질...)

**저는 15초 쯤에 셀레네 바람을 쓰고 에오스 소환, 10초에 자애>사기고양 ,멘탱심모(짝힐님의 요청) 로 시작해봤어요. 바람 15초 후에 쓰시면 광휘가좀 많이 늦게 눌리실거예요! 자애도 늦게 누르시면 첫 대천사 이후 알테마 후에 자애사기가 늦어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