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가 방랑자 궁전(어려움)을 돌았는데요.
제가 처음가보는 던전이고 초행이라 잘 몰라서 중보 잡다가 2번이나 죽어서ㅠㅠ 학자 힐컨 돌리는거 질문 해봅니다. 템은 54제 이슈에서 파는 상점템(121)입니다.

처음에 영상볼때 주의할점 같은거 파티분들께 물어봤는데, 별말씀 안하시고 영상끝나니 다들 이미 몹몰고 계셔서 제가 늦게 뛰어가서 허둥댄건 제가 영상본다고 생긴거라 어쩔수 없지만...ㅠ
중보중에 작살꽂는 보스가 나올때 파티원이 전부 피가 힐속도 보다 너무 빨리 사라져서 2번이나 죽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제가 너무 미숙한것 같아서 선배 학자분들께 비결 좀 물어보러 왔습니다. 전체 힐하는 컨트롤 같은거요!!!

한번 트라이하고 기믹 알려달러고하니 파티원분들께 물으니 요즘은 기믹을 다 딜로 미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학자가 50렙때 전체힐이 사기고양책 뿐이라 작살 패턴 나오자마자 1개 꽂혔을때 탱분께 눈에는눈 드리고 정령버프+자애+각성+야전 다 걸고 탱분께는 생명활성술로 +로 힐넣고 사기고양책으로 전체힐을 했는데 사기고양책 시전시간 보다 작살 4개가 전체공격하는 틱이 더 빨라서 결국 또 전멸했습니다.ㅜㅜ

마지막 3번째때는 제가 기믹 그냥 처리하면 안되겠냐고 사정해서 기믹 처리하고 깼습니다만 앞으로 해당 던전을 가게될때 또 이렇게 전멸 할까봐 겁이 납니다.ㅠ 탱커분께서 이게 이렇게 힘든 던전이냐고 하시는 말씀에 죄송하고 제가 너무 미숙함을 느꼈습니다. 제가 아직 메인도 많이 진행을 못해서 갈수있는 던전이 50렙 던전이 대다수라 50렙기준으로 부탁드립니다.
아무래도 힐러가 잘못하면 파티 전멸이 많으니 50렙 던전을 돌때 기준으로 힐하는 컨트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학자 50렙 힐컨을 물어보는거라 전문가분이 많으신 학자게에 올립니다만 질문글이라 질문게시판으로 이동해야 한다면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