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부터 알파 영웅 레이드를 함께 공략해 나가실 공대원을 모집합니다.

공략 목표는 2주안에 4층 클리어입니다.




[시간]

1주차 트라이 : 목/금/토/일 21시-0시

2주차 트라이 : 화/수/목/금 21시-0시

1주차는 신식금단장비를 직접 제작하는 분들의 준비할 시간과 일반 레이드, 주작 토벌전 파밍의 시간을 고려해 목,금,토,일 로 일정으로 조금 늦게 하겠습니다. 이후 3주차 부터는 화요일이 기본 파밍날로 공대원과 조율해서 조정하겠습니다.



[현재 파티원 구성 및 모집 파티원]

현재 파티원 : [전사or나이트] [용기사] [음유or점성or학자] [솬사]

모집 파티원 : [전사] [나이트] [점성] [학자] [닌자] [음유]

현재 음유/점성/학자 가능하신 분과 전사/나이트 가능하신 분이 계십니다. 모집이 먼저 되는 직업에 따라 직업을 결정하실 예정입니다.



[모집자격]

최소한 시그마 영웅 레이드를 현역으로 클리어 하셨고 2주안 4층 공략에 자신있으신분.

기본 파판의 레이드 규칙과 예의를 아시고 자신의 직업이해도가 충분하며 1인분 가능하신분.

첫주 모든부위 템렙 380 이상 갖추며 될 수 있는 한 제작템의 첫 금단슬롯 하이쟈 이상 하실분.

공대를 될 수 있는 한 오래 같이 하실 분.



[공대일정과 템분배]

기본적인 일정은 모든 파티원이 BIS를 맞출 때까지 이며 위에도 적었다 싶이 될 수 있는 한 오래도록 공대를 같이 하셔서 부직업 템도 맞출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한번 보강제와 무기상자를 드신분은 다른 공대원 모두에게 보강제와 무가상자가 분배될 때까지 템분배 없는 방식으로 템을 분배합니다.

그리고 시작전에 자신의 직업외에 부직업을 정해 본직업이 획득했거나 필요없는 템을 차선 분배하겠습니다. 겹치는 부직업은 서로 주사위 경쟁으로 분배합니다.



[공대소통]

공대진행은 디스코드로 하며 공대 단체 오픈 카톡방, 공대장-공대원들의 개인 오픈 카톡방으로 공대일정 및 피드백을 주고 받습니다. 마이크는 선택이고 듣기만 해도 무상관이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디스코드는 꼭 사용해주세요.



[특별히]

특정 단체나 지역,성별 등에 대해 차별 및 혐오 및 차별적 성향을 가지고 계신분이나(일베 메갈 자칭페미니스트 등등) 각종 SNS(특히 트위터)에서 공대 및 파판에 관한 게시물을 생각없이 게시하시는 분은 공대원은 사절합니다.


마지막으로 어떤 공대든 같겠지만 시간을 잘 지켜주셔야 합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공대 일정 조정하는건 당연한 일이지만 무단결석, 무단지각 이나 당일 공대 시간에 임박해서 결석,지각 통보는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공대지원이나 다른 문의사항 있으신분 아래 오픈카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Jza8s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