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요청이 들어와 캡쳐는 잠시 내렸습니다)

 본 공대는 금토일 7~9시에 일정이 있습니다
헌데 지인분께 오늘 6~10시에 클목 파티를 가지 않으시겠냐는 제의를 받았고, 
일정이 공대시간과 겹치기 때문에 고심하다 대타를 구하고 멸망전팟을 가게 되었습니다.


 공대의 공대장을 맡고있고, 공대장이 아니더라도 타 파티에 가기위해 공대를 참여하지 않은 행위는
공대장으로서의 책임감이 부족한 행위였던것은 사실입니다. 첨부사진에 보이듯이 그점에 대해선 사과를 드렸습니다.
컴퓨터의 상태가 안좋은것 또한 사실입니다. 대타 모집을 위해 파찾을 올리고있던중, 블루스크린이 뜨면서 컴퓨터가 다운됐고, 이후 파판 접속은 PC방에서 했습니다.


 공대 불참 사유를 컴퓨터의 고장이나, 기타 다른 사정이 있다고 핑곗거리를 대고 사실대로 말하지 않았던점은 본인의 불찰이 맞습니다,
공대 시간에 다른파티를 가는것이 바람직한 일은 아니기에, 다른분들이 알게되면 기분이 상하실까 싶어서 
사실대로 말하지 않았고, 이는 제 잘못이 맞으며, 그 점에 대해서는 위 카톡 캡쳐에서 보이듯이 공대분들에게 사죄 드렸습니다.
 
 하지만 일정시작전에 오늘 일정참여가 힘들다고 말씀도 드렸고, 대타분도 구해서 오늘 공대 일정은 정상적으로 진행 됐습니다.


 제가 어리숙하게 일 처리를하고 핑곗거리를 대고 솔직하게 말하지 않은것은 저의 잘못이 맞습니다, 이에 대한 질타는 달게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