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보서버 Lastbunny입니다.
탱탱볼 이후 승 업적엔 크게 관심없어 자잘한 적반하장 썰풀이 사례로 남겨두려 하였으나
본인이 무엇을 잘못한지도 모르고 트위터에 먼저 조리돌림을 시전한 점, 
더하여 아무 상관없는 분을 싸잡아 묶은 것 때문에 글을 씁니다.

https://twitter.com/lingtell01/status/1053985909329129474?s=19

해당 조리돌림 글 링크입니다. 덕분에 제가 저장하지도 않은 채팅 로그들이 있네요.



점성 원힐 ㅆㅆㅌㅊ가 나온 이유
- 당시 상황은 12 ~ 3시 라인으로 타워가 떠서 9시출인 총사 입장에서 12로 들어가 샌드를 유도해야 하는 상황
저 시점에선 조합 전 백점(본인) 음음음기기 였습니다. 9시에서 백마님이 미적미적대갔고 점성인 본인 혼자서 힐을 했으나 딜도 밀리고 힐도 오지게 밀려 말 그대로 개털렸음.
불멸이 판을 잘못 읽고 9시로 온건 잘못이지만 9시에서 말뚝으로 박던 백마는 12로 지원도 오지 않고 적반하장으로 저희에게 뭐라 했던 상황이라 힐러끼리는 같이 다녀달라고 했습니다.
이후 힐이 밀린다고 판단한 다른 음유님께서 직변해서 점성으로 와 해당 트윗 타임라인에서 주장하는 전 백점점 음음기기가 된거고요.
1분보다 더 오래 걸린 상황인데 조합도 제대로 모르시고 계시는거보니 알탭해서 트위터라도 하셨나보네요.




이후로 문제의 힐러>딜러 직변 부분이 나옵니다.
사실 백마님이 계속 교전에 참가해주셨고, 힐도 열심히 하였으나 워낙 딜러들 딜이 밀려 3힐러 모두 마나가 굉장히 빠듯한 상태였습니다. pvp도 pve와 똑같이 딜러 딜이 밀리면 그걸 봐줘야 하는 힐러의 힐량이 증가할 수 밖에 없습니다.
백마님과 마찰이 있었지만 이 글에서 고발하는게 기공 단 한명인것도 이후 백마님은 제 피드백을 듣고 첫 한타 빠진것을 벌충할만큼 힐을 했으니까요.



그런 상황에서도 링텔님이 계속 힐러에게 딜 직변을 강요하시자 이유를 말씀하셔도 본인의 고집을 꺾지 않으셨죠?
백마님이 이 상황에서 고집 꺾고 게임이니까 부드럽게 하자 해서 저도 농담으로 하와와했는데 
개극혐, 예의 차릴 신경 없다. 걍 겜하자. < 하는건 본인이였죠?



제가 할말입니다. 초면인 사람한테 30대 엠생 어쩌구 하시더니 본인은 트위터가서 엣헴엣헴 하시는데
저 욕 못해서 안하는게 아니라, 그쪽하고 똑같은 사람 되기 싫어서 안한겁니다.



정말 대꾸도 해주기 싫어서 이후론 조용히 겜했습니다.
님이 딜밀린다고 웅엥대면서 한타에서 빠져서 서~치 다니는것도 다 보고 있었습니다.
말하지 않은 이유는 더 이상 싸울 이유도 없고, 그냥 똥 밟았다고 생각하고 끝나고 좀 쉬고 싶은 생각밖에 없었으니까요.
애초에 님의 이해도가 정상이였으면 딜 밀린다고 힐러 직변하라고 할 때 한타에 참여해서 딜 좀 뽑았겠죠.



그리고 이 문장 어디에 욕이 있나요? 30대 인생 말아먹은 것보다 더 심한 욕이 있었는지도 참 궁금하네요.
님 트위터 가보니까 뭐 자캐설정 어쩌구하던데 제가 님한테 와! 인천 살인사건 범인도 자캐설정 짠다는데 님도 똑같아요! 하면 파르르 떠실거같은데 마찬가지로 똑같은 사람 되기 싫어서 안한겁니다. 수준 떨어져서요.

마지막으로 본인의 딜량을 자꾸 전밑딜, 전밑딜로 포장하시는데 님 8만딜이에요.
정상적인 24인에서도 10만딜 딜러는 본인이 딜 잘했다고 포장 못하는데 8만딜가지고 전밑딜로 포장되면 영광인줄 아세요.
그것도 전사가 1뎃해서 본진에서 한타 합류하기까지의 시간을 생각해보면 얼마나 처참한 딜량인지 모르니까 입터시는거 같은데 님 지인인 에쉬리아카르텔님은 그런것도 안 알려주시나요? 

마지막으로 딜량표 첨부하고 끝냅니다.
허수도 안깨질 딜량으로 깝죽대지 마세요, 톤베리 링텔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