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추방당한 걸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어 추가합니다. 제가 추투를 올리려고 했는데 추방투표를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헤매다가 지인분들이 대신 투표를 올려주셔서 뭘봐콱씨님은 추방당하셨고 다른 탱커분과 함께 도마 성 돌았습니다. 미숙힐러와 같이 돌아주신 보충탱커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벙클 서버에서 플레이중인 청로기입니다. 인벤에 글 작성이 처음이라 가독성이 좋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새벽 2시반 경, 도마성에서 있었던 일 때문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점성술사 레벨링을 위해 지인 두 분과 함께 도마 성을 매칭했고, 탱커인 뭘봐콱씨님과 도마 성을 돌기 시작했습니다. 



아래가 대화내용입니다. 



충방이 켜지 않으셔서인지 한 뭉을 잡으셨는데도 너무 피가 빨리 닳으시고(그라비데를 칠 틈도 거의 없었습니다. 딜 한 글쿨을 돌리면 피가 60%가량이 깎여계셨음.) 어글이 용기사님께 튀어 힐러로 초행인 제가 당황한 사이에 용기사님이 죽고, 탱커님도 피가 너무 훅 닳으셔서 결국은 전멸이 나 리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멸이 난 뒤 지인분께서 탱커님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셨는지 상태창을 보시고, 아이템이 이상하다, 점검하시는게 좋겠다고 말씀드렸으나 만렙되면 바꾸시겠다고 말씀하신 뒤 출발하셨습니다. 

그 이후에 충방을 켜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지인인 용기사님께 어글이 튀어 두 번째 몹들인 슬래셔 뭉치들을 잡은 뒤 제가 어글이 안 잡혀 더 진행을 못 하겠다고 하자, 오히려 저보고 나가라는 태도로 일관하셨습니다. 

문제된 나이트님의 장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올라오지 않은 모자와 상의는 바르담 패도 드랍 장비입니다.)


 

모자와 상의를 바르담 드랍템으로 입고 오신 걸 보니 바르담을 클리어하고 오신 건 확실한데, 어떤 힐러분이 갈려나가셨을지 모르겠네요.

불만이면 네가 나가라는 태도로 일관하신 모그리 서버 뭘봐콱씨님. 레벨링이라도 장비를 잘 갖춰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잘못하신 분이 적반하장으로 그러시지 말고요. 

미터기는 제가 보는 법을 잘 몰라서 필요하다는 분들이 계시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은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