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단 제 아이디는 초코보@미결 입니다.



초코보@ Mimir (스샷-용기사)

님이 먼저 대화 단절하시곤 너무 공계로 떳떳하신거 제보받아서 글쓰게 되었습니다.






평소처럼 언약자 하우징을 좀 손보고 있었는데 지인이 "50/60 전사로 올 수 있냐"고 하셔서 알겠다고하며 들어갔습니다.

그 당시 Mimir님은 저와 평소에도 레벨링,무토,50/60을 같이 도시는 분이었고

저는 당연히 조합이 맞춰져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오케이 했어요.



그래서 준확도 평소처럼 확인을 눌러서 들어갔어요.


하지만 들어가자마자 옆에 탱 딜 딜 딜 (전사,흑마,용기사,닌자)이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제가 해외유저이고 스크린샷을 누를때 간혹 게임이 꺼지는 현상이 일어나기때문에 채팅로그가 날아갈 것을 염려 어쩔 수 없이 폰으로 촬영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이파티는 불러주셨던 지인(Mimir),저,최근에 친추한 분, 아예 모르는 분이셨습니다.

한마디로 제 입장으로선 풀 4지인팟이 아닙니다.



(+ 붉은색: Mimir(용기사), 회색: 글쓴이(전사), 노란색:닌자, 보라색:흑마)







+실제 본문에 있던 몇가지 누락된거 올려드렸습니다


님은 개껌이었을지 모르겠는데요 저는 죽는줄 알았거든요.

시작하자마자 선타치고 달리는거 뭔데요 님들끼리 우정의 레이스할거면 시간초도 세지 그랬음?



제가 전사 주직도 아니고 아니 주직이었어도 애초에 저는 딜딜딜탱 조합이었다는거 몰랐어요.

그래서 제가 처음에 힐러로 한 분 바꿔달라고 한거구요.


애초에 저는 이렇게 예능파티 할려고 온게 아니라 하루에 한번 도는 레벨링하려고 온거에요






힐이 아니라 탱을 구해버렸네?->원래 1힐 3딜로 갈려고 했다.


님들은 3딜이고 솔탱 솔힐이 아니시니까 개껌이셨겠죠...그동안에도 그 누군가를 박박 갈아서 깨고 개껌이라고 하셨을지는 제가 알길이 없지만 저는 저 하나 죽으면 부활기도 없는 파티에서 전멸나는 꼴 보고싶지 않아서 자힐해주는거 쿨찰때마다 돌리고 역할스킬 방어 관련된건 다 쓰면서 정신없이 돌았는데요.


3딜 1탱이면 제가 어글이라도 잡아서 가야하는 상황에 시작하자마자 달려가서 선타치고, 제가 힐러 조율해달라는 것도

"님은 할 수 있다!!"는 소리만 하고 응원 감표 쓰시는데 제 입장에서 그거 좋게 봤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님 제가 채팅로그에서도 썼듯이 이렇게 하는거 당황스럽다고 말했는데도 끝까지 개껌이네~ 하셨던거 진짜 소름끼쳐요. 탱을 실컷 갈아서 아프지않게 도셨으니까 개껌이셨겠죠? 저는 돌면서 님들 기피주고 싶은데 꾹 참았다는거 알아주셨으면 좋겠음.



-



이 상황이 너무 화가 나서 닉네임을 가리고 전문을 트위터에 게시했었습니다.

저 일 있고나서 저한테 먼저 귓한마디도 안하셨고 제가 먼저 말하니까 그제서야 하셨죠?


글고 님이 귓으로 사과했다는거 제가 차단해서 못봤고요 사과했다고 찾아와서 저 준확 안봤으니까 잘못이라고 뭐라하는건 제가 어떻게 받아들여야함?


그리고 중간에 닉네임 한 두분 안가린거 올려버려서 수정도 빠르게 했습니다.



위 원문 그대로 올렸었구요. 저는 닉네임, 서버 언급 하나도 안했습니다. 하나하나 스티커로 가려서 올렸어요.



그리고 님 전에도 저 극락슈민가 락슈미 나이트로 데려가셨죠

이것도 풀파티 모아놓고 저 마지막에 불러서 섭탱 시키셨던거 기억합니다.


죄송한데 저 주직 캐스터에요 탱은 원래 키우려고 했던 목적이 지인들 도와줄려고 한건 맞는데

사전에 예능팟이라고 알았으면 제가 왜가요? 그냥 매칭넣었겠지 님이 그렇게 예능팟하는거 님 지인들이 왜 다 알아줘야함 일단 님 제 주직도 모르시잖어요...




그런데 저 글 바로 밑으로 저한테 사과를 하고 싶은건지 "니가 잘못이다" 라는 말을 하고 싶은건지

찾아오셔갔고 장문의 글을 올리셨더라구요.



(아니 애초에 닉네임 가렸는데 왜 굳이 찾아오셔서 글 쓰신거임...?)



:회색(글쓴이), Mimir(용기사)






아니 무슨 의도를 왜곡한건데요...? 그리고 님한테 풀지인이지 저는 아니잖아요;












아니 저는 분명 다 가려드렸는데 어떻게 지인들이 님을 알아볼 수 있는거죠;

저는 님이 저에게 찾아오기전엔 아무한테도 섭닉 알려드리지 않았었음....

님... 혹시....평소에 그런짓을 많이 하셔서...지인들이 안거아님? 그거 말고는 어떻게 알아요


+덧붙입니다


저분이랑 저랑 애초에 팔로우되어있는 사이도 아니고 같이 마을에서 노는 사이도 아니고 그냥 할거 하고 있다가 무작 가자고 귓하시는 그런 사입니다. 인겜에서 알게된 분이에요.

그리고 저는 저 스샷 가린것만 올려서 정황상 저분이 제 지인인것도 모르시는 분도 계셨어요.

제가 퍼블로 "나 오늘 이 님이랑 5060갈거야!, 나 오늘 이 님이랑 했는데 빡쳤음" 한적도 없음


애초에 님 지인들이 님인거 알게된게 저한테 저 글에 대고 멘션날린게 가장 큰 이유 아님...?

그냥 디엠 부탁드립니다 하고 오셔서 말씀해주셨으면 아무도 몰랐겠죠;


++ 저 분이랑 해결이든 뭐든 하려고 말하고 있었는데 제가 답글쓰는 동안에 갑자기 저 블락먹어서 대화 끊김.




그리고 계속 저한테 일키운다 뭐다하는데 저 말씀이후로 저한테 먼저 블락 먹인다고 통보하시고 블락먹이시는 이유도 모르겠고 솔직히 님이 지금 저한테 사과하러 온건지 글 내리라고 협박하는건지 모르겠어요; 그냥 벽이랑 이야기하는 것 같았음.



사이클)


사과는 하겠는데 왜곡된게 있다->사과는 하겠는데 님도 준확 중요한거 모르냐?->님 말하는거보니 제 사과는 듣기 싫은것같구 님때문에 지인들이 나인거 다안다(????)->귀막고 선차단 엔딩




준확에서 딜딜딜탱인거 모르고 간게 그렇게 큰 잘못이에요?

보통 준확에서 제작직 떠도 바로 바꾸겠지 하고 오케이 누르는게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제가 들어가서도 바꿔달라고 했잖아요 몰랐으니까.



-


이게 어제 일이었구요.


오늘 제보 들어온거 너무 황당해서 덧붙여드립니다.

대화하다가 차단 일방적으로 저한테 먹이실때부터 참고 참고 참았는데요 바로 공계로 자물쇠도 안거시고 이런말 하시는거 도대체 얼마나 떳떳하신거에요?



그 닉 안가리고 올린거 제가 처음에 게시할때 안가려진거 알아서 바로 가리고 올렸습니다.

그리고 님 닉네임도 아니었어요. 닌자님 닉이었음.


그리고 분명 제가 올린지 5 분도 안되어서 수정해서 다시 올렸는데

애초에 님은 저랑 팔로우도 안되어있는 상황에서 저게 님인지 어떻게 아셨어요?????



[요약]


-평소처럼 50/60 던전 가자고 해서 탱커로 갔음

-대환장 딜딜딜탱 파티: 난 딜러고 탱 입장은 모르겠고 일단 내가 지인팟이니까 괜찮고 재밌네

-저는 이런 딜딜딜탱 싫으니까 부르지 말라고 닉네임 다 가려서 게시함

-굳이 닉네임 가려줬는데 찾아와서 "내가 위에 언급된 지인이고 사과하러왔다" "근데 준확안본 니잘못도 있음"

-서로 말 나누다가 통보식으로 선차단 하고 공개된 계정에서 바로 "쟤가 올린거 이제와서 닉넴 다 가려지겠냐?" "저 이런거 좋아하니까 블언블 편하게 하셈" 이러고 있음



+ 나머지 두분 중 흑마님은 글 게시 이후 저에게 먼저 찾아오셔서 인던 도는 동안 감표를 사용했던 것, 조율없이 딜딜딜탱으로 간 것에 대해서 사과해주셨고 다음엔 절대로 그러지 않겠다고 말씀해주셨기 때문에 따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글 올리고 난 후 닌자님도 따로 오셔서 사과해주셨습니다 물론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Mimir님 딜딜딜딜이든 딜딜딜힐이든 딜딜딜탱이든 그렇게 재밌으면 님이나 원탱 원힐로 실컷 하세요

레벨링 하자고 불러놓고 1탱시키지말고요 저는 하나도 안재밌으니까




늦은 주말밤에 이런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평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현재 : 트위터 계정 삭제했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