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라비@톤베리님과 같이 알파영식 공대 진행하고 있던 공대의 공대장 샤인류아인@초코보 라고 합니다. 

오전중에 아래 사사게 글 확인 후, 유라비님 본인 대처 확인하고나서 공대차원에서 유라비님에 대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던 중이었는데.. 네.. 유라비님께서 하신 대응 아주 잘 봤습니다. 

이렇게 일 저질러놓으시고, 공대에 일언반구 설명도 없이 톡방 나가시고, 공대 문의 주실 때 연락했던 1:1 오픈 톡방으로 상황 설명 부탁드리자 확인하시고도 아무 말 없이 나가신 점.. 정말 최악이 아닐 수 없네요. 

공대에서 1주차에 경화약 분배 받으셨고, 2주차에 4층 클리어 하면서 공대장이 무기 포기하고 무기상자 우선 분배 해드렸고, 지난 주 3주차에는 주사위 분배로 탈 것 까지 드셔놓고는 공대에 아무 말씀도 없이 아무 설명도 없이 그렇게 도망 가시는게 지금 제대로 정신머리 박힌 사람이 할 행동인가 싶습니다. 

공대 진행하면서 기왕 같이 공대 진행하게 된거 다 같이 즐겁게 하자는 마인드로 일정 조율할 때 잘 대답 안하시던거, 반응 안하시는거, 디스코드 안오시는거 등등 철벽 오지게 치시는거 공대가 처음이라 하셨으니 어색해서 그런가보다하고 이해하려고 했습니다.혹시라도 일정 확인 못하셨을까봐 인게임 접속중이시면 귓말로 일정 재차 확인하고, 다른 분들 부클 템 정할 때 말씀 없으시길래 나중에 안챙겨줬다는 말 나올까봐 그런 부분까지 다 일일히 따로 확인했었습니다. 그정도로 공대에서는 엄청 질척거리면서 유라비님과 같이 어울리려고 노력 했는데 공대 진행중에도 본인 디피만 신경쓰시고 본인 드시고 싶은 템만 신경쓰시더니 글 작성하신 부대장님의 말씀대로 정말 본인만 생각하시는 분 이었네요. 

덕분에 저희는 당장 내일 파밍 일정에도 문제가 생겼고, 대타도 저희가 저희 시간 소모해가며 다시 구해야하고, 대타 구하는 시간 동안 템 분배 제대로 못받으시게 될 공대원 분들 생각하면 정말 화가 머리 끝까지 치밀어 오르고 있습니다. 

공대 구인할 때 과반수가 지인으로 이루어진 공대였고, 공대원 한 분의 근무시간이 유동적이라 공대 시간도 변경점이 많이 있어서 이러한 부분 다 먼저 양해 구하고, 지인 플레이 한다고 할까봐 지인분들 아닌 분들 먼저 템 챙겨드리려고 공대장으로써 경화약, 강화섬유, 무기상자 분배 등 다 뒤쪽으로 미뤘었었는데.. 유라비님 하신 말마따나 정말 착하면 호구가 된다는걸 아주 잘 알겠습니다. 

도망가신 꼬라지를 보니 글 새로 남기신다고 해서 뭐 나타나실거 같지도 않고, 사과를 해주실 분이었으면 그렇게 나가시지도 않았을거니 사과를 바라고 싶지도 않고, 공대차원에서 보상이나 대타 같은거도 처리해주실 생각이 없으신거 같으니 이 또한 바라지도 않겠지만.. 유라비님 때문에 여러 사람들이 피해 보셨다는 것 정도는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인생 그렇게 살지 마세요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