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톤베리] 남자는극딜임

대상자: [모그리] 미니슈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19.08.02 오후 7시경

* 사건 내용

: 금빛 골짜기 2네임드 보스 잡다가 보스 패턴에 힐러 1명 딜러 1명이 죽고 남은 보스 피가 30%정도 남았는데 암기(본인) 사무라이 (대상자) 만 반피정도로 남은 상태에서 이미 죽은 힐러분과 딜러분이 리트하고 다시 잡자고 해서 가만히 서있었는데, 생존기나 흡혈스킬 등으로 잡을수 있다고 생각되서 다시 생존기 다 두르고 아슬아슬하게 둘이서 잡았습니다.
그런데 보스를 잡자마자 죽어서 리트 하려고 일부러 잠깐 서있던 순간에 보스 랜덤 광역딜이랑 어그로 튀었다고 진행중에 시비를 거네요. 저는 분명 보스 체력바에 어그로가 제가 잡힌걸 끝까지 보고 있었고, 아무리 리타이어 하려고 잠깐 손을 놨다지만 그 5초 남짓한 사이에 어그로 스탠스 두른 탱커 어그로를 사무라이가 가져갈 수 있다고 생각이 안됩니다. 결국 계속해서 어그로 내용으로 시비를 걸길래 다른 탱커 구하라고 하고 나오기는 했는데 제가 파판14를 접한지 2주일째 되는 사람이라 이런 일이 처음입니다. 보통 이런 경우에는 탱커 잘못인가요? 심지어 보스를 못잡은것도 아니고 잡았는데요..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초보자 채널 분들 아이디만 가렸습니다.


■ 요약 내용

힐러 딜러 1명씩 보스 광딜맞고 죽음
탱(본인), 사무라이 2명이서 남아서 리트 하자고 대기 (5초~6초) 대기중에 보스 어그로 본인한테 끌려있는거 확인(보스 체력바 어그로), 심지어 보스 평타맞으며 죽고 리트하려고 했었음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생존기 두르고 두명이서 보스 잡음
보스 잡고나서 사무라이가 보스어그로 자기한테 튀었다고 계속 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