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카벙클] 서해월

대상자: [카벙클] Gisele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19 08 06 오후 6시 경?

* 사건 내용
: 아래 사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PPT는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피피티 봐주세요.
첨부파일도 같은 내용의 파일입니다.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3qO2XsFj_BlkKCATvX0jMXfY4FEGfXng7TdPt7Kes1c/edit?usp=drivesdk

사무라이님과의 대화는 마쳤습니다.
따로 사무라이님의 닉네임을 물어보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추가
1. 저는 트짹 메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않았습니다.
미리 자게에 올린 글에 댓글을 단 다른 인벤 유저가 사용한 것입니다.
2. 제가 트위터 유저고 님과 트친이였던건 맞으나 정말 단순히 인겜일에서만 벌어진 일을 가지고 자와자와? 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3. 저는 파챗으로 대화시도 했지만 듣기싫다는듯이 얘기하셔 (기믹설명중"제 탓이라고 생각하신다면 팟쫑해요." "다른 분들 시간 빼앗지말고.")
저 채팅을 보고 더이상 얘기를 이어나가지않고싶다 생각해서 더 이상의 말은 삼가하고 파티나갔습니다.

+ 지인분께서 나이트님의 입장문을 주셔서 추가했습니다


( 인겜에서 분명 사과 드렸습니다 ) 
검정글씨가 나이트님 남색글씨가 전사입니다. 


또한 자기는 큰 실수 한거같지 않다고했지만 1페 감싸기 이후 천무키신거는 큰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쿨이 7분이나 되는 천하무적을 감싸기 이후 키셨는데 만약 1천지 나이트님 온탱이면 어쩌려고 그러셨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바로 리트해야될건데 시간도 충분했는데 제가 언급하기 전에는 천무실수에 대해 아무 말씀도 없으셨습니다.


나이트님 현재 의견 지인분이 주셨습니다. 저는 나이트님이 저를 블언블(인겜으로 따지면 친삭) 하신 것에 대해 아무 생각도 없습니다. 2층 데이터로그가 필요하여 들어간 것입니다. 눈으로도 봤고 프프로그도 있습니다. 자꾸 걸러서 보시는거같아요. 도발쿨 돌고도 남으셨는데 저(전사) 죽선맞고 도발땡기신 것을 보고 기믹을 모르나? 하는 생각밖에 들지않았습니다. 어그로 털렸다고도 뭐라고하셨는데 1트는 파티챗으로 도던실수했다고 사과드렸어요. 2트는 별 말 없었고 문제의 3트는 ( 그리고 피피티에 오프너 수정했습니다 수태격변오프너쓰고있는거 맞고 몸은 기억하는데 글로 쓸려니까 헷갈려서 좀 섞였어요 ) 
C징과 기믹 맞은거 사과드렸습니다. 사무님께도 사과드렸어요. 
피피티에도 넣고 밑에다가 공개적으로 썼습니다.


PPT에서 주요부분만 캡쳐해왔어요. 나이트님이 언급하신 도발 타이밍과 왜 어그로가 털렸는가? 에 대한 스샷이에요. 
이거 보고도 충분히 왜 싸웠는지 유추 가능하지만 피피티도 봐주시면 감사할거같아요.


----
사사게에 글을 쓰고는 있지만 그래도 파티원분들에게 기믹 실수에 대한 사과는 해야된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자리를 빌려 여기에 잠깐 써봅니다.
저[서해월@카벙클]는 오후 6시경 나이트[Gisele@카벙클] 님께서 모집하는[ 알파 영웅 2층 미숙 2상팟 ] 에 전사로 참여했습니다. 첫트에는 제가 도던 눌렀을 때 미드가르드오름이 움직이길래 도던이 맞은줄 알았습니다. 첫 어글자 딜러님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2층 마지막 트라이를 하며 세로-가로 패턴을 제대로 보지못하여
< 장판 맞고 피증 + X자라 피할 자리가 없어 딜러의 번개징을 맞은뒤 평타 > 를 맞고 죽었습니다. 제가
가지고있는건 마지막 트라이 로그? 밖에 없기때문에 그 전 트라이에도 실수를 했다면 진심으로 사과 드리는 바입니다.
특히 이런 전사를 케어 해주시느라 힘드셨을 힐러님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혹시 개인적 사과를 원하시면 말씀해주세요.
파티챗 불구슬 C징얘기는 제가 온탱이였는데 나이트님과 A징에 있으면 줄을 채갈까봐 C징에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정말 죄송하고 나중에 연습팟을 따로 파서 연습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 요약 내용
1. 나이트가 도발 늦게땡김, 전사 죽선맞고 사망
2. 지적하자 그전에 도발 땡겼다고 하셨음(사진 참고)
3. 어글관리 미숙딜러가 있었는데(본인도 인정하고 사과함, 저도 사과드림)
 전사보고 어글 왜 뺏기냐고 하심



-
인벤유저분들이 트위터를 싫어하시는 것은 알지만 이건 인게임에서 벌어진 일이기때문에 올렸습니다. 트위터에 대한 감정은 잠시 제쳐두고 읽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