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카벙클] 강세
대상자: [카벙클] 힐킥 , [카벙클]하하림(지인플)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1년 2월 20일 23:50분 ~ 2월 21일 00: 40분까지

* 사건 내용

   * 편의상 작성자는 백마! 대상자는 학자로 직업명으로 내용을 적겠습니다.


저는 백마로절바하 천지트 진도의 파티에 들어갔고 천지 전 사고와 리트들이 있었습니다.


제일많이 진도를 본 트라이에 진군에서 딜러 2분이 누웠고, 한분이 힐업으로 죽은거니 힐업을 해달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학자는 진군에 메디카라를 돌려달라고 했으며 백마는 심판으로 힐을 했으니진군 산개할 때 메디카라를 돌려달라는 의미로 듣고 알겠다했습니다.

그리고 막 트에서 넬 카탈 이후 사고가 많았지만 진군까지 가게 되어 백마는 진군에서 힐을 심판과 성소를 깔았으나 사망으로 수습 불가로 리트하게 되었습니다.

 

다음트라이 시작 전 학자는 힐업이 안되서 진군 때 메디카라가 있어야한다고 했습니다. (메디카라 써라)

백마는심판을 썻으니 메디카라가 없어도 된다고 했고 이 후 힐 관련으로 이야기했으나,

심판으로 진군 힐업 부족한 적 없었다고 한 백마 말에 그냥 학자가 나가버립니다.




학자 : 딜러가 힐업이 안되서 죽는데자기는 시작 전 고무 감고 불불 밖에 할게 없다

è  이말에 백마는 학자가 불불을 쳤는데 힐업이 부족했구나로 생각.




그렇게 파티가 쫑나고

학자와 백마가 이야기 중에 딜러 한분이 잠시만요하고 자리를 비우셨었고 미터기를 확인 하셨는지 학자가 불불을 쓰지않았다고 이야기 해주십니다.


<<딜러님이 미터기를 확인 하는 사이에 학자가 휙 나가버리면서 학자가 나간 후에 딜러님에게 듣고 사실확인을 했습니다. >>


학자가 백마에게 힐업 요구하면서 한 말과 달라서 사실 확인한거에요.



(딜러 분은 백마 / 학자둘 다 관계 없는 제 3자 분이라 닉을 지웠습니다.)


백마와 딜러의 말에 나이트가 학자의 지인으로 학자를 다시 파티로 부릅니다.


<위는 내용 전문>


백마보고 뒷담 정치질 하냐고 이야기하는 학자와

학자가 제대로 말을 안하고 휙 나가서 사실 확인하는 거지 뒷담이 아니라고 하는 백마가 이야기를 이어가게됩니다. (내용도 딜러님이 알려줘서 알았음)



(조목조목 이야기했으나 학자는 자기가 차단해서 못 보면서 이야기하는 백마를 말 안하는 것처럼 비꼬는 투로 말을 함.’)



이 후 차단을 풀고 대화가 보이는 듯한 학자는 자꾸 나는 계속 불불썻는데~” 하면서 말씀하시길래 진군은 딱 두번 봤고 계속이 아니라 한번은 불불 쓰고 한번은 사고로 응급사기 쓰신거죠 했더니 없는 파티원 포함 파티원을 조롱하듯이 이야기합니다..


 (학자 본인은 왜 없는 다른 분들 깍아내리세요?)



그리고 갑자기 말을 돌려 뒷담하냐는 학자와 님 나가기 전 말과 스킬내역이 다르고 미터기 확인 중에 학자가 그냥 나가서 우리끼리 이야기하게 된거다 라고 다시 한 번 대답을 했습니다(이미 이야기해줬는데 학자가 차단해서 못 들음.)

백마의 말에 나 없을 때 이야기한 거니까 뒷담이다면서 나는 불불써서 떳떳하다는 식으로 학자가 말합니다

(그러니까 저에게 불불 썻다고 했는데 그 트에는 불불 안썻고 사기응급 쓴 거에 대해 딜러님에게 듣고 이야기한 거잖아요)



백마는 계속 도돌이표처럼 이야기하는 학자에 그건 사고로 불불 대신 사기응급 쓴 건 이해했고 자와 백마 둘 다 힐업 할 건 다했는데 왜 자꾸 백마 힐업이 부족해서 딜러가 죽는 것처럼 언급하는 지 이야기하려했는데 앞서 학자가 메디카라를 중간에 감아달라고 요청한 것에 이야기합니다. (아래 스샷)




(그 조율은 백마는 심판으로 힐업하니 학자의 진군 때 메디카라써주세요 <를 산개 때 쓰는 걸로 이해해서 네!라고하고 산개 때 썻습니다.)

 

학자의 시작할 때 감은 걸로 안된다고 말에 백마는 학자 요청시점을 확인합니다.


확인 질문 :<진군 산개 때 써달라는 거냐? 진군 산개 이후에 어스징 처리 전에 써달라는 거냐?>


학자의 대답은 후자인 어스징처리 전에 메디카라를 힐업에 써달라고 한 거였고 백마는 그 때 메디카라 쓸 시간이 부족하고 신속마는 흑염에 써야하니 안된다고 했습니다.’




여기서 학자님의 지인인 나이트님이 전 할 수 있는데요.’ 하면서 말씀하시네요. 학자는 나이트말에 너도 백마말 잘 따라주는 학자랑 다녀라~ 하면서 공팟에 혼자 다니지 말라합니다. (여기서 지인플을?)

 

백마는 힐택틱이 힐러마다 다르니 나이트는 메디카라를 돌리는 백마겠지 하고 넘기고 지인백마클자에게 물어 자신이쓰는 힐택틱(심판)이 문제없다고 다시 말해줍니다.

 

학자는 백마의 말에 클자백마님은 메디카라를 쓰고 바닥징을 빼면서 메디카까지 쓴다며 유튜브에 올라간 클자 백마님의 영상을 가져옵니다.


힐 택틱은 개인차가 있기에 그분은 그분이고요 대답하다가 백마가 직접 영상을 보기로 합니다.

영상을 보니 학자의 말이 하나도 맞지 않고 자기 멋대로 뇌피셜로 영상을 날조하여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학자의 말 : 메디카라+메디카(x) –> 영상 : 메디카라만 사용(o)

영상에서 자막으로 메디카라 대신 심판을 사용해도 된다고 적혀 있습니다.


(힐업 : 메디카라 or 심판 사용 가능!)  학자에게 이 말을 정정해주자


학자가 영상에서는~”하면서 영상을 날조해 또 [심판 +메디카라] 썻다고 합니다.

이에 백마는 영상에서 심판은 딜기로 이전에 사용해서 힐업이랑 상관없고심판 대신 메디카라 써서 힐업하셨다.” 라고 다시 학자의 말을 정정해줍니다.  (이렇게 학자는 계속 말을 번복하고 말을 이해 못하고 우이독경식 태도를 보임)




 

<학자가 뭐라고 하는 제 진군 힐 업에 대해 진군 산개 전 메디카라 + 산개 후 딜러 힐업 심판 +아무것도 안함 -> 누누히 말했지만 어스징 전 힐업은 심판으로 가능하고 어스징 빼고 광역딜이 없기에 탱버힐중심으로 보면서 딜할 수 있는 타이밍, 전체 힐은 성소나 메디카라 등으로 후속힐도 가능하고 페이즈전환때까지 시간이 널널하기 때문입니다>



 

<영상과 관련 날조하는 학자의 말영상을 본 백마의 말정리>


학자

백마

영상에서 메디카라+메디카를 써서 써야한다.

영상에서는 메디카라만 쓰셨고 심판으로 써도 된다고 했다..

영상에서는 심판 + 메디카라 썻다.

영상에서는 심판은 딜기로 메디카 없이 메디카라만 힐업에 쓰셨다.

불불 + 심판으로 힐업 안된다.

메디카라의 즉힐 계수는 200. 심판은 400 , 메디카라가 힐업이 된다면 심판도 된다.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자기가 보낸 영상을 계속 날조하면서 이야기하는 학자

백마는 하나하나 조목조목 이야기하지만 학자는 조롱하듯이 백마에게 이야기하고





라고 말하기에 백마는 이후 미터기를 뜯어봅니다.

 

사고가 많았던 마지막 트는 사고가 많아서 먼저 당겨썼을 수도 있지 하고 넘어가려고 했지만 전 진군에서 흑염까지갔던 트라이를 보니 고무전개와 신보가 모두 흑염이더라구요.


고무전개가진천이냐? 흑연이냐?’ 는 학자님의 개인 힐택틱 차인 거 압니다.

조율하면 되니까요. 그렇지만 두 분은 지인이시잖아요?


근데 진군에 광휘+사기도 아니고 사기에 신보도 없고 야전도 없으면 당연히아프게 맞아 딜러 분들이 누울 수 있죠.. 



>백마 학자 둘은 힐 업은 다 한거에요.<



학자피셜 인 메디카라 안 돌리고 심판만 띡!’ 돌린백마 잘못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마의 힐업이 문제인 것처럼 학자는 자꾸 조롱하듯이 이야기해서

백마는 억울한 것도 있고주변에 이야기를 들어보자 하니까 학자님이 난 닉 팔리기 싫고 각자 차단해서 가자면서 급 꽁무니를 빼십니다

(아래 전문은 이야기 올리자하는 백마와 싫은데 하면서 꽁무니 빼는 학자의 대화라 뺏지만 원한다면 올리겠습니다)

 

 그리고후에는 심판이 아니라 성소를 물고 늘어지며 성소는 왜 안까냐고 하셨는데 진군 첫 트 때는 딜러가 죽어서 깡부활하고 수습하고 이미 깡부활이끝났을 때는 흑염으로 넘어갈 때라 성소가 아깝다 생각해서 미룬 거였습니다. 이야기했지만 진군2트 성소는 깔았습니다. (미터기도있음)




백마의 힐업이 문제가 없자 왜 뒷담깟냐면서 다시 말 돌리는 학자.

위에서 학자가 차단해서 대답해줘도 못 들은 거 포함 몇 번을 이야기해줬는데도 

계속 말돌리는 용으로 물어보시네요..


정말 대화의 흐름 상 뒷담이 아니고 딜러님이 확인한 사이에 학자가 그냥 나가버리고 딜러님이 확인하고 와서 저는 이야기 들은 거고 제가 생각했던 거랑 학자가 이야기한 거랑 달라서 사실 확인 이야기한 겁니다.


 


(또다시 쏙 빠지는 학자와 실랑이대화가 이어집니다.)




거듭거듭 이야기해줘도 상식과 인성이 있나 싶은 말이 통하지않는학자의 조롱하는 태도에 백마는 지쳐 그냥 사사게에 올리겠다며 대화를 마치고 정리하여 사사게에 적어 올립니다.



여기까지 가독성이 떨어질 수도 있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긴 글이 읽기 힘드시다면 요약문과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트라이 중 본 두번 진군에 대한 미터기의 스킬 내역과 데미지 내역>







사고가 많았던 막트와 이 전 진군도 모두 진군에 신보가 없었습니다.

(흑염에 신보가 들어간 것을 확인했습니다) 야전도 없고 이전 사기만 감은 상태.


 계속 언급하는 백마의 메디카() 문제가아니라 그냥 너무 아프게 맞아서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1.    흑염전개인데 진군에 신보 안 올라온 것. (나이트학자지인)

2.    심판+불불(응급사기) 자체는 전혀 문제없음.

3.    신보 없음+일반 사기+야전없음= 아프게 맞아서 두 힐러의 힐로 풀피가 안차서 힐업문제로 보인 것

4.    신보가 없었다면 야전이라도 있었으면 살았을 것.


 (막트에 사고로 인해 에테르 없는 건 인지했구요. 저는 사고 없었던 진군 포함 이야기한 겁니다)



나이트, 학자 자기들끼리만이야기 하지말고 

파티말로 조율이라도 해주셨으면 좋지않았을까요?

괜히 사람 몰아가지 말아주세요

조율했다면 적어도 22로 죽은 딜러님은 살지 않았을까요?





■ 요약 내용


1.     백마 힐업 문제라는 학자와 백마의 의견차로 학자가 대화 중 걍 나감

   (힐러말에 딜러한 분이 미터기 확인하러 간 사이) 학자가 나가고 학자의 말이 다름을 미터기로 확인. 확인중에 뒷담이라면서 나이트 따라 학자가 바로 다시 찾아옴.

2.    백마는 사실확인을 하게 된 거고 힐업은 전혀 문제없고 둘의 힐업문제가 아니다라고 이야기해줘도 학자는 백마를 조롱하는 말투에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날조하고 벡마탓만 함.

3.    학자가 말하는 백마힐 잘못이 아니고 공팟 그냥 조율 문제임. 근데 학자랑 나이트는 지인플에 학자는 계속 말도 통하지않고 백마탓만 하며 백마의 머리채만 잡으려하기에 인성/태도로 사사게에 올림.



     <진군 힐업 심판 하나 했다고 전 역대급 백마가 되었습니다.>

  

       


     <학자의 틀린말을 정정해주며 날조하며 정치질하지말라니까 저보고 국회의원이라는 학자>

  

      



   < 학자는 그렇게 내편있어 하면서 나이트와 그렇게~~지인플 하고싶나요? >


   


진군에 신보올리는 게 그렇게 잘못된 건가요그리고 그게 똥꼬쇼 학자랑 무슨상관???

진군에 신보켜는 나이트님들은 무슨 잘못인가요??? 개인 택틱차이 및 조율차이에요..


지인플로 말도 안하고 둘이 흑염에 전개, 신보하자 진군은 사기만 감자 이러지말고


'절난이도'인데 뎀감은 파티원과 조율 좀 하고 똘똘뭉쳐 엄한 사람 잡고 정치질 하지마세요;


(나이트는 중간에 학자편 들 때 절바하를 백마로 가본 것처럼 이야기했으면서 

학자가 계속 말을 번복에 잘못된 말을 하고 백마 머리채를 잡는데 지인플로 그걸 보고계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