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그리서버 과녕 입니다.

사건/사고 게시판에 작성하는 첫 글이므로 가독성이떨어지거나 난해할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글은 제가 8주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였던 4층 트라이팟 공대에서 닌자로 참여하신 Sj님(이하 닌자님)과의 4층 조율템 입찰 사고로인하여 빚은 마찰 및 트러블에 대한 내용을 담고있습니다.

사고 시점으로 12일이 지난후에 글을 쓰는이유는, 제 첫 공대였으며 공대일정을 먼저 끝마치는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하였기 때문입니다.







저희공대는 
4월12일 모집을시작하여 닌자가 공석인 상태로 공대원이7인인 공팟을 3층클리어/4층 엑데 트라이를 진행하였으며,
4월25일 닌자님께서 참가를하시며 공대모집이 마감된후 5월1일 정식으로 파밍을 시작하였습니다.

주제한 해제전 6월10일 일요일 공대 일정에 따라 4층을 클리어 한뒤 보상 품목으로는 고정 보상 외에
수호자 상의/총 이 떴습니다. 

문제가된 총 입찰건에대해 이야기를 하려고합니다.
제 조율 아이템 항목은 총이였고, 공대 디스코드로 조율템임을 주장했습니다.

모든 아이템 항목이 입찰이 종료된 시점후 확인하여보니 총을 닌자님께서 가져가셨습니다.
이 아래로 추가 스샷을 첨부하겠습니다.




여기서 저는 디스코드로 말을 하는중이여서 채팅이 없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닌자님께서 "알아요 근데" 라는 말이 다른 공대원분이 "어찌됐든 닌자님께서 잘못하셨잖아요"라고
한 후 나온 대답이였습니다. 그 후에야 저에게 사과를 하셨습니다.

그런데 사과 후에 나온 "실수한건 맞는데" 라는 변명식의 말에 닌자님의 사과가 진정성이 담긴 사과로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이날 공대 일정을 끝낸뒤 닌자님께 개인적으로 귓말을 드렸습니다.






두번째 스샷과 세번째 스샷 사이에 대화내용이 캡쳐가 되지 않았습니다. 대략적인 내용을 이해하시기에는 불편함이 없을것같아 마저 첨부합니다.


요약

1.주제한 해제 전 공대일정 진행중 닌자님께서 제 조율템을 입찰하여 가져감

2.닌자님 주장으로는 입찰 후에 포기를 누르려고 하였으나 템이 먹어졌다고함

3.조율템인데도 불구하고 먼저 입찰한것에대하여 대화를 시도하였으나 포기전에 먹어졌다고로만 대답

4.사과보다 먼저 저번주에 "사실 안드셔도 되자나요 활도 드셨고" 라는 말에 화가남(활은 조율이 되지않았으며 모두가 주사위 싸움으로 제가 가져갔습니다)

5.후에 사과를 하신것도 진심이 느껴지지않아 귓말로 대화를 시도함

6.닌자님께서는 인던에서 사과후 나오셨다고했지만 본인은 보지못함

(중간에 저도 화가나서 말이 강하게 나가고 태도가 날카로웠던건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7.닌자님은 저에게 사과를 연속해서 하셨다고했지만 저는 보지못했다는 대화가 계속 반복됨


정도로 요약하겠습니다.


저도 닌자님께서 정말 죄송하다고 하다못해 . 3개정도 더붙혀서 말씀해주셨더라면 이렇게까지 화가 나진 않았을거같습니다. 그 후에 귓말로도 취하신 태도로보아 그저 빨리 무마시키려고 하시는것만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파티장 분배라는 시스템이 있었지만 공대원 8명 전부 이것에대해 생각하지못하였고 6주동안 공대장의 지시에따라 전혀 사고없이 원하는 조율템을 분배받았습니다.

Sj 님, 정말로 사과 한번 제대로해주시는게 그렇게 어려우셨습니까?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