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hiteBell입니다.

FF14 채팅 스카우터가 업데이트되어 다시 안내 드립니다.

되도록 스카우터 고치는 일은 줄었으면 했습니다만, 주변 상황이 그렇게 놔두질 않는군요 =_=;

일단 Azure 번역 서비스가 버전업되면서 예전 것이 막힌다 해서, 부랴부랴 고쳐놨습니다. 업데이트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사용하시는 분들이 할 일은 없습니다. 내장된 API 키도 그냥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사용자 전체를 통틀어 월 2백만자의 제한이 있습니다)




뭐 사소한 업데이트이기 때문에, Azure 안 쓰시는 분들은 무시하셔도 무관합니다. 이것만 달랑 바꾸긴 멋적기 때문에(...) 위 사진과 같이 번역한 문장에 마우스를 올리면 툴팁으로 원문을 보여주는 기능을 추가해 보았습니다.

이번엔 MSI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하실 때 설정했던 항목이 날아가지 않게 했습니다. 다음번 업데이트 때는 설정을 백업할 수 있는 기능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앞으로 네이버 파파고의 SMT 서비스가 막히고 NMT만 사용할 수 있게 된다는 공지를 보았습니다만, 차후 업데이트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가입할 수 있는 데센 통합 링크셸이 8개까지 늘어난다는 소식이 있어 반영 예정입니다.


P.S. 후원용 정보가 그냥 페이팔로 변경되었습니다. 후원을 원하시는 경우 페이팔 계정을 만들고, 결제수단을 연결하신 다음, 스카우터 정보란에 표시된 링크로 가셔서 원하시는 만큼 송금하시면 됩니다.
호응이 좋은 경우 사용률이 높은 번역 서비스를 사용자 각자가 오픈하는 번거로움 없이 제공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