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맹독 화살 1개 당 지속 피해 3초당 유지시 고정 스택값 40% 가짐 즉, 두 개이면 80% 유지 한다는 전제조건 (스택 발동 확률 80%)




절대음감  용맹한 사격 사용 20초 범위 안에서

절대음감 1스택 100위력
                2스택 250위력
                3스택 450위력









2~3스택 쓰는 경우

최소 1140 위력 (2스택 2개, 3스택 1개) ~
최대 2520 위력 6개 (2, 3스택 1:1) 용사적용

소울 보이스 최소 40 ~ 최대 90 (보이스 5당 25위력 가짐)
                   최소 200 위력 ~ 최대 450 위력
                    최소 240 위력 ~ 최대 540 위력 용사적용

                                      VS


3스택만 쓰는 경우

최소 1080 위력 (2개) ~
최대 2160 위력 (4개) 용사적용

소울 보이스 최소 40 ~ 최대 80 (보이스 5당 25위력 가짐)
                    최소 200 위력 ~ 최대 400 위력
                    최소 240 위력 ~ 최대 480 위력 용사적용

마구쏘기 : 반드시 직선프록 뜨게 되어 있음



오프닝 예상
1.
폭풍(무곡사혈)->독(용사천상)->파열(전장)->굳은 결의->파열->파열(독강마구)->찬란->파열->굳은 결의(천상)->궁극의화살 - (기시 2.45s 9GCD 22.05s)

굳은 결의는 타인 시너지 끝나기 직전에 리필 하는 게 좋다는 Miyuri Ai 가이드에 따르며, 2스택 극대값 60% 이상일때(기도,연환계 있다는 전제조건) 기댓값이 높다는 결과에 따라 반영됨

극대>>직격>의지>기시 (단, 직격 1800 < 의지 1801 값이 높다는 소문이 있음)

직격 1800 있다는 전제깔고



마인 때문에 숙련도가 달라진다는 말은 이제는 오래된 말임

스택 소비 중요성은 여전한데 소울 보이스를 이용해서 타 시너지를 얼마나 우겨 넣느냐가 쟁점일 것 같습니다

속임수 공격 60초에 넣거나 아니면 30초 당 쪼개서 넣거나 둘 중에서 짤 듯 하네요

다음은 기공사 쓸 생각인데 5글쿨 기준으로 속공 넣는다 가정하고 거기서 과충전 소이탄에 넣고 어떻게 극딜하는 지 고민이네요 그 때가 배터리 게이지 40 밖에 못 채워서 고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