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질풍이 스택에서 특성으로 변경
(질풍이 특성으로 바뀌는 대신 데미지 증가 삭제.
그에 따른 위력 조정 있을거라함)

:드디어 몽크가 질풍에서 해방

또한 질풍 4단계 위력증가 40%인데
글쿨기 위력을 어떻게 줄지가 관건


2.
연무쓰면 1회 한정 글쿨 쓰고싶은거 쓰고 다음 품새로 넘어감
:오프닝 및 페이즈 전환때 연무 1번만 써도 됨
사용자 편의성 봐준듯


3.
진각10초에서 진각 15초에 6스택 생김
(15초 안에 6스택 쓰면 진각 지속시간이 남아있더라도 저절로 사라짐)
:진각을 더 직관적으로 쓸 수 있게 6스택 준듯
또한 진각땜에 기시 칼같이 안맞춰도 될듯
아마 홍련의 극의랑 도원결의만 기시 적당히 맞추면 될듯함


3.
질풍을 소비하던 투혼선풍각이 45초 쿨기로 바뀜
:와 내가 바라던건데 드디어 해줬네


4.
육합성도각 사용하면 이동속도 5초 증가
(영상보니까 이속이 굉장히 빨라짐)
:기믹처리 직전 보스 막타용같음
보스 막타에 육합성도각->이속증가->기믹처리->다시 보스한테 붙기
한대만 더 때리고싶은 딜러의 마음을 아는듯

개인적인 몽크패치 평가
:파붕붕 쌍쌍 연정붕 쌍쌍파 싸이클은 그대로인듯
질풍에 대한 스트레스 없음
측후는 여전히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