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전설 c까지 올려놓고 슬슬하는 아재유저입니다.
요즘은 스케가 많아서 선수들 장단점은 많이들 알고 계시니까 질문해주시면 답글 달아드리고 정말 사야하는 선수만 소개 하겠습니다.
바로 비에이라, 굴리트, 스탐입니다.

-비에이라-
체감에 대해 여러 의견이 있는데 저는 상당히 부드럽다고 느꼈습니다. 거의 완벽한 CDM으로 60에 구매해서 후회하지 않는 선수. 패싱력도 좋도 수치와 다르게 득점력도 겸비한 만능 미드필더 입니다.

-굴리트-
체감이 제 취향은 아니라 처음엔 약간 실망도 했지만 스쿼드에서 빠지면 경기 운영에 있어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하는 선수. 예전에 50에 살 때는 정말 이 돈 주고 살만한가 생각했지만 지금 170 찍어도 팔 수 없는 선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스탐-
스탐.... 80에 샀는데요... 200억 해도 능력만 된다면 사야하는 선수입니다. 그냥 완전 개 미친 놈이에요. 내가 컨트롤해 내가 뺏는데도 숨이 막힐 정도로 압박감을 느끼는 선수는 처음이네요. 스텟이고 나발이고 그냥 개 미친 놈이에요. 다 털어서라도 무조건 사세요. 발밑 수비 별로다? 상대 선수가 발밑 보기도 전에 덮쳐서 그냥 호랑이가 아기 떡 뺏어 오듯이 공을 뺏어옵니다.

위 세 선수에 있어서 구매 순서는 없습니다. 그냥 돈 맞는 선수있으면 하나하나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피온3 초반부터 지금까지 거의 스케로만 돌렸기때문에 스케 선수는 얼레 제외 대부분 써봤으니 궁금한 부분들 질문해주시면 답글 달겠습니다.
즐거운 명절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