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전제]
A. 영상 다른 부분을 통해 보여진 것처럼 TT,TB,GR,TC는 과거 클럽도 적용된다.
B. 토티,토츠는 '적어도' 현재 클럽 컬러가 적용된다.

이를 토대로  '현재 이 화면만을 기준'으로 추측 가능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0. 보이는 것 처럼 3종의 팀컬러가 적용중이며, 녹색표시가 있는 선수가 적용되는 선수다.
  → 적응도 5로 가정하고, 라이브는 금카, 나머지는 은카 스탯인데 표시된 선수만 +1이 더 되어 있다.

1. 이 화면에는 강화 컬러가 반영되지 않았다.
   → 11명 빠짐없이 5카 이상의 스탯인데도 컬러 적용을 못받는 선수가 있다.

2-1.라이브 시즌은 과거 소속팀이 적용되지 않으며, 클럽 컬러는 5명이 있어도 적용되지 않는다.
2-2. 혹은, 라이브 시즌도 과거 소속팀이 적용되지만, 클럽 컬러는 6명이 있어도 적용되지 않는다.
  → 바르샤 적용 확실 5명(메시,지뉴,알바,부케,마라도나) + 불확실 1명(아우베스)인데, 마라도나에게 적용되는 것이 없다.

3. 토티의 과거 클럽 적용 여부는 이 화면에서는 알수 없다.
→ 위의 2-1,2-2 둘중의 어느 쪽이 맞더라도, 유벤투스(호날두,키엘리니, 아우베스 or not), 레알(호날두, 라모스, 호돈)의 최대 인원이 5미만이므로 호날두는 무조건 못받는다.

즉, 강화 컬러와 클럽 컬러를 배제한 상태에서 남는 건 국적과 관계뿐입니다.

[여기부터 뇌피셜 포함]
- 그런데 클럽은 5~6명이어도 안주면서 국적은 3명부터 줄 것 같지 않습니다. 대신 피온3때도 국가best 컬러라고 해서 각 국가 베스트11명중에 3명이상 쓰면 +1더주는 게 있었습니다. 이런 류일 확률이 높습니다.

- 어떻게 해도 메시가 적용될만한게 없죠?
역시 피온3 기준으로 하나가 있습니다. 관계컬러중에 로컬보이(유스-프로데뷔 원맨팀)가 2명이상 사용시 +1이었습니다.
메시와 부스케츠가 여기 해당되긴 하네요...

그래서 결론적으로 어떻게 조합될만한가를 쓰면 뇌피셜 정점이 되기때문에...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