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타모드에는 볼타만의 특수한 장치인 심플스킬무브라는 시스템이 있는데요. 우리가 볼타모드에서 개인기를 쉽게 사용하라고 만든 기능이긴하지만 그럼에도 사용하기 힘든 이유가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이나 볼타쫌 하신다는 분들조차 5개를 다 설정하고 게임을 하실수있으실것같은데요. 이는 개인기에대해 이해도가 높지않는이상 실수가 많이 나타날수밖에없습니다. 예를들어 심플무브를 활용하여 개인기를 사용할려했으나 헷갈려서 망설이다가 늦게 나가거나 아님 결국사용하지못하거나, 엘라스티코를 사용했는데 팬텀드리블이나가거나 3터치룰렛이 나가거나 정 반대의 개인기가 나가버리는 , 공격의 흐름이 딱 끊겨버리는 트롤행위를 해버리게됩니다. 그래서 이것을 해결할 방법을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매우 간단한 방법인데요. 쉽고 강력한 스텝오버는 항상 설정을 해두시고 이에 곁들일 개인기 하나만 설정을 해두신상태이심됩니다. 그냥 나머지 3개는 없음, 없음, 없음 으로 설정해두심 개인기 2개만 쓰면되니 헷갈릴필요도없고 잘못나갈이유도 사라지게되는거에요. 솔직히 말해서 스텝오바와 스텝오버에 곁들일 개인기 이렇게 2개만 써도 충분히 위력적이라고 저는 생각하거든요. 
개인적으로 3,4성은 마르세이유룰렛을 5,6성은 엘라스티코나 역엘라스티코를 사용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원본 영상도있습니다. 영상에는 짤막하지만 중후반부에 플레이영상이 첨부되어 있다는 점 알아두심될것같아요




그리고 스텝오버 관련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