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8 모드리치가 강탈이라니 개어이없네ㅋㅋ

메시 45골 18도움에 
라리가 국왕컵 더블
라리가 득점 도움 키패스 슈팅횟수 드리블 프리킥 1위
유러피언 골든슈 최초 5회 수상

그런데도 발롱 5위했음

챔스 8강딱에 월드컵 16강딱해서 타이틀이 없었기때문에 ㅋㅋ




호날두는?

월드컵 16강딱에 44골 7어시 스텟도 메시한테 밀리는데

챔스 우승 하나로 발롱 2등했으면 감지덕지 해야지

그냥 모드리치 월드컵 골든볼에 챔스우승 타이틀이면 말 끝난거임

EXP 8,737 (67%) / 9,001

Lv32 알랑

레벨
Lv32
라이센스
D급 라이센스
경험치
8,737 (67%) / 9,001 ( 다음 레벨까지 264 / 마격까지 223 남음 )
포인트

이니 5,392

베니 371

제니 268

명성
410
획득스킬
  • 3
  • 4
  • 2

SNS 공유하기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179800      [잡담]  시세 어느정도 다시오를까요?      류경 22:12  0 0
    5179799      [잡담]  지금 골키퍼 골킥 오류있지 않나요?      Lighthoney 22:11  4 0
    5179798      [잡담]  이시국에?       독독독독일 22:11  17 0
    5179797      [잡담]  기존아이콘 시세떨어지는이유      이순신제독 22:11  33 0
    5179796      [잡담]  쓰바 이중계정 잡은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해밍턴 22:11  45 0
    5179795      [잡담]  복귀 마지막보상 빠르게 돈벌기       정신분석 22:10  79 0
    5179794      [잡담]  핫날두3카 지금 살까요? [1] 에반게리온 22:10  17 0
    5179793      [잡담]  ㅇㅇㄹ) 질문 하나 하겠심다  [1] Fifa 22:09  43 0
    5179792      [잡담]  공격 수비할때 몸쌈키 뭘로바뀜 ?? [1] 호발라 22:09  35 0
    5179791      [잡담]  제비 시세왜내려가는거에요? [5] 력셔리 22:09  123 0
    5179790      [잡담]  저걸 사는 사람들은 현질 오지게 박았겠네요  [1] 프뤤키더용 22:08  211 0
    5179789      [잡담]  하 카카마렵다...      전북 22:08  14 0
    5179788      [잡담]  전체적으로 인게임 스텟하향조정한듯      세계 22:08  51 0
    5179787      [잡담]  아구에로 뭔일있나 가격 계속 떨어지네...  [2] 덱덱이은카08 22:07  216 0
    5179784      [잡담]  요즘 구단가치 평균 얼마정도라고 생각함??  [2] 신형만 22:07  86 0
    5179785      [잡담]  중거리 패치는 너프가 아니라 확실한 스텟화? ..  [5] 올드트래포드 22:07  139 0
    5179783      [잡담]  시세이거 왜이래요..      얼메러브 22:07  80 0
    5179782      [잡담]  누구세요??  [2] 샘해밍턴 22:06  81 0
    5179781      [잡담]  Ng정우영 리뷰  [1] 블루고래밥 22:06  232 0
    5179780      [잡담]  ㅎㅂ  [4] 은도링 22:06  201 3
    5179779      [잡담]  프티 첼시에서 [1] 안녕하새요오 22:05  59 0
    5179778      [잡담]  지단 대머리 시세에 큰 영향 있을듯ㄷㄷ  [3] 비제이감스드 22:05  270 0
    5179777      [잡담]  피파4 공식도우미 쿠폰등록 못한다고 하지않았나.. [2] 박명수 22:05  57 0
    5179776      [잡담]  드멘 별로에요? 램파드는 지금 왜이래요? [1] 제리707 22:05  103 0
    5179775      [잡담]  NG시즌 오늘 개인적인 최고의 반전  [2] Nesta 22:05  257 0
    5179774      [잡담]  갑자기 게슈탈트붕괴현상 와서 햇갈리는대 [1] 육육이아놀드 22:05  33 0
    5179773      [잡담]  심판이랑 선수랑 충돌안하는거 패치 이상하게됨      두부집효자 22:04  39 0
    5179772      [잡담]  해설자 신보석이 불편했던 이유.... [10] Bjstress 22:04  264 0
    5179771      [잡담]  와 우리나라 eacc 1승도 못했네요 ㄷㄷ [3] 엘피에도 22:04  164 0
    5179770      [잡담]  드록바 여파가 크긴 했나 보네요...  [1] 아나나나나19 22:04  331 0
    5179769      [잡담]  풀백 선택장애 도와주세요  [4] 페르마 22:04  43 0
    5179768      [잡담]  농티비팩 결과  [4] 두부두부술사 22:03  155 0
    5179767      [잡담]  지단 임대로 4판 써봤는데  [2] Nesta 22:03  230 0
    5179766      [잡담]  이제 피온도 한국이 강자가 아니네요.. [3] 세레렝 22:03  119 0
    5179765      [잡담]  zs가 좀 이상하게 나가네요       베론 22:03  75 0
    5179764      [잡담]  오늘 경기 다시보기 볼 수 있나요?      좆밥풀 22:03  7 0
    5179763      [잡담]  백승호 매물없나보네요ㅜㅜ      블루고래밥 22:03  26 0
    5179762      [잡담]  Otw펠릭스5카<ng펠릭스1카??? [2] De4thgrab 22:02  60 0
    5179761      [잡담]  레반도프스키9카 올렷슴다 [1] 손흥미 22:01  61 0
    5179760      [잡담]  패치전에는 수비가와도 C로 몸 비비면서 달렸는.. [1] 싱가포르 22:01  64 0
    5179759      [잡담]  지단 인게임  [5] 모르모토 22:01  328 0
    5179758      [잡담]  ㅎㅂ)뭐가 더 좋아보이나요  [4] 그긔 22:01  270 0
    5179757      [잡담]  19toty반데이크+5 는.. [2] 버섯은과학 22:00  125 0
    5179756      [잡담]  시벌 ng시즌 [4] 브릭스톤 22:00  157 0
    5179755      [잡담]  컨디션 체감 되시나요?  [2] 이걸넥슨이 22:00  261 0
    5179754      [잡담]  핫들 시세 더 떨어지겠죠?      이스코 22:00  54 0
    5179753      [잡담]  하드태클 나만 별로임? [6] 손흥미니 21:58  257 0
    5179752      [잡담]  마일리지      공간창출 21:57  22 0
    5179751      [잡담]  프로리그있는 나라 선수들이 확실히 잘함 한국은.. [4] 쉽지않네 21:57  151 0
    5179749      [잡담]  통역사 울려고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코코도르 21:56  713 0
    5179748      [잡담]  진짜 통역수준 에바인데 [1] 르로이사네 21:56  192 0
    5179747      [잡담]  낙지잡이 안될까요...      노동 21:56  13 0
    5179746      [잡담]  와 지단 3장뜨네 임대  [1] Qownsgud1 21:56  448 0
    5179745      [잡담]  하드태클 적응안되네요 [1] 외데가르드 21:55  118 0
    5179744      [잡담]  ㅋㅋㅋ공홈 코드게시판 [2] 캐릭 21:55  131 0
    5179743      [잡담]  우리나라가 제일 못하네요      야신 21:55  68 0
    5179741      [잡담]  신규 아이콘떴는데 지금팔까용?  [25] 다비드씨야 21:55  715 0
    5179740      [잡담]  라울 스탯 달달하네요       국무 21:55  123 0
    5179739      [잡담]  Eacc 끝나면 밥 먹을건데 국밥이 답 이겠죠..      부끄럼 21:55  29 0
    5179738      [잡담]  지금 qw 주춤 되는거 없엉진거 맞죠? [1] 어허라 21:55  76 0
    5179737      [잡담]  1점차역습백태클은 당연한거지 [1] 아마네 21:55  56 0
    5179736      [잡담]  아이콘 벌써 막힌건가      리안님 21:55  114 0
    5179735      [잡담]  농협 금카 뜸  [3] 리오넬메씨 21:54  416 0
    5179734      [잡담]  ㅎㅂ 아이콘 임대팩 호프집 레만키퍼 나왔는데 ..  [11] Ironman1 21:53  288 0
    5179733      [잡담]  피파20만 하다가 피온 입문했는데 2억 가성비.. [4] 금보보보 21:53  69 0
    5179732      [잡담]  대회 수준 원래 저런가요??  [7] 에릭칸토나 21:53  467 0
    5179731      [잡담]  패키지 지금 뭐 사야되요??      개빙닭으로봐 21:52  25 0
    5179730      [잡담]  아래에 댓글다시는분 쫌웃기네욬ㅋㅋㅋㅋㅋ [23] 리중딸 21:52  131 0
    5179729      [잡담]  아이콘 히바우두 크로스 개사기되었네요  [9] 비제이감스드 21:52  259 0
    5179728      [잡담]  1억으로 돈 불리는 방법 좀 알려주십쇼 [6] 허재 21:52  188 1
    5179727      [잡담]  백태클 ㅅㅂ ㅋㅋㅋㅋ [7] Batistuta 21:51  241 0
    5179725      [잡담]  횡단보도 꼬마들 특징.gif  [3] 메시꾸레 21:51  391 0
    5179724      [잡담]  19a테오 나중에 정상가격으로 되돌아올까요 [1] 오데마 21:51  67 0
    5179723      [잡담]  핫케인 5카 [4] 토트넘핫스퍼 21:51  65 0
    5179722      [잡담]  확실히 에우랑 크루는 매물 앞에 답이 없나 보.. [5] 아나나나나19 21:51  222 0
    5179720      [잡담]  우리나라 피파 ㅈ밥이었구나.. [1] 만렙이지요 21:50  235 0
    5179719      [잡담]  키퍼 컨트롤 좋네요ㅋㅋㅋㅋㅋ      킹갓프릴 21:50  70 0
    5179718      [잡담]  배치전 5판 후기  [1] 베론 21:50  213 0
    5179717      [잡담]  아니 형님들 tc수비 조합 추천좀...민심이 ..  [5] 축구왕페페 21:50  90 0
    5179716      [잡담]  몸싸움키 안먹는 분 계세요? [1] Hada 21:50  63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