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달자마자 산 거라 21판 모두 챔스에서 했어요.
처음 3판은 긴가민가했는데 할수록 좋게 느껴졌어요.

1. 움직임 ( AI ) - 침투를 미친듯이 합니다. 41113 ( 수미 중미 공미 , 윙2명 , 원톱 )
측면으로 잘 안 빠지고 중간 쪽에서 침투를 미친듯이 해서 미드필더 세명이 쓰루찌를 각이 많이 나와요.

2. 퍼스트 터치 - 퍼스트 터치는 그냥 딱 생각하시는 아이콘 레벨이에요. 10번 중에 3~4번은 방향좋게 받는데 그 느낌 올 때 논스톱 슈팅 때리시면 8할은 골이나 코너에요.

3. 슈팅 - 중거리는 오른발 왼발 안 가리고, 또 파포스트 니어포스트 안 가리고, 디슛이든 감아차기든 다 잘 들어갑니다. 이건 근데 아이콘 공격수는 당연한거라서... 만나본 아이콘 중에선 바조나 라울보다는 확실히 잘 차고 램파드보다는 아래급이에요.
당연히 침투 후 일대일 dd나 zd나 qd나 그냥 d나 다 잘들어갑니다. 왼발로도 일대일은 21판하면서 2번 놓쳤어요.

4. 커브 - 커브스탯이 122인가 나오는데 크로스 미쳤습니다. 이 게임 분명 크로스 스탯보단 커브스탯이 중요합니다. 몇 번 써보곤 코너킥 얘가 올려요. 커브스탯 때문에 측면에서 쿠티뉴존에서 차듯이 하면 양발 다 감겨서 잘 들어가요. 이때는 좀 충격적으로 많이 감겨서 상대방이 ;; 거리는 경우 많아요.

5. 체감 - 직선 드리블은 좋지만 큰 방향전환할때 속도감이 많이 죽습니다. 네이마르같은 체감은 절대 아니에요. 다만 어거지로 비비면서 결국 볼간수해내는 장면은 많이 나와요. Ce로 굴리면서 칠 때는 부들부들해요. 드리블 체감은 음바페랑 비슷해요. 속도붙었을 때는 절대 못 잡는 것도 음바페랑 같음.

6. 헤더 - 헤딩은 점프스탯이 낮아서 제자리 헤더는 거의 못 따준다고 보시면 돼요. 호돈약간 아래. 빈공간 찾아들어가는 움직임이 좋아서 빈 곳으로 올려주면 헤딩골 넣긴한데 이거는 얘가 좋다기보단 크로스를 잘 올린 케이스. 저는 측면 플레이를 잘 안하고 만들어가는 타입이라 상관없었는데 크로스플레이하시는 분은 비추.

7. 연계 - 패스가 생각보다 되게 좋아요. 어려운 동작에서 zw나 qw같은 패스도 받기 좋게 잘 떨어지고 짧은 패스 삑사리는 아직 난 적 한 번도 없어요. 슈팅력과 더불어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

요약 - 연계좋고 침투 움직임 상당히 활발. 어거지 자주 터지는 드리블.
미친 슈팅력과 침투능력을 갖춘 음바페 상위호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