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단

"감독을 고르라고한다면, 무조건 지단이다. 그 어떤 감독들보다 그와의 관계가 더 스폐셜하고 함께 많은 우승을 했다. 지단은 자기 사무실로 선수를 불러 뭘 더 해야만 하는지, 어떤 플레이를 가져가야하는지, 뭘 잘하고 있는지 또 뭘 못하고 있는지 말하는 걸 좋아한다..."

호날두

"내가 발롱도르 수상을 했을때 그는 날 축하해줬다. 우린 연락을 주고 받고 있다 왜냐하면 그와 함께 뛰었던 건 인크레더블하며 스폐셜하기 때문이다. 그는 진심 쉽게 만족하지 않는 선수였다... 그는 경기를 펼치고 있으면 모든 선수가 베스트를 바치길 원했으며 우릴 동기부여 시켰다."

월드컵

"할 수만 있다면 발롱도르를 크로아티아의 월드컵 우승컵과 바꿀 것이다. 개인상은 스펙타클하지만 내겐 팀 단위 목표가 더욱 중요하다. 월드컵 트로피보다 더 중요한 건 없다."

토트넘

"토트넘으로 돌아가기엔 난 너무 올드하다. 여전히 레알 마드리드와 1년 계약이 남아있으며 한번 지켜보자. 난 필 굿하다 앞으로 몇 년 더 축구를 하고싶다. 난 이번 시즌 우리가 성취할 수 있는 것들에 집중하고 있다. 그 후 매니지먼트와 대화를 나눌 것이다, 우린 모두에 적합한 솔루션을 찾을 것이다. 난 클럽 모든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구축해왔고 어떤 일이 벌어지든 문제는 없을 것이다."


https://www.besoccer.com/new/i-m-too-old-to-go-back-to-tottenham-we-ll-see-what-happens-905689